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12.08 15:02

포텐 [DM] 첼시, 산초에 대한 100m 파운드 클럽 레코드 비드 준비

조회 수 28441 추천 수 128 댓글 140
[DM] 첼시, 산초에 대한 100m 파운드 클럽 레코드 비드 준비

첼시의 징계가 해지된 현재 첼시의 최우선 목표는 제이든 산초이며 그가 다음 여름 첼시로 이적할 확률은 높아지고만 있습니다.


첼시는 클럽 레코드인 100m 파운드 비드를 준비했으며 타미 아브라함의 활약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최전방 공격수 영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합니다.

산초는 리버풀과 맨유의 관심을 받고 있으나 남런던의 캐닝턴 출신이자 첼시팬인 산초는 만약 도르트문트가 그를 판매 한다면 첼시로 이적할 확률이 높습니다.

산초는 칼럼 허드슨 오도이와 친한 친구이며 풀리식과 함께 첼시의 새로운 윙어진을 세대의 핵심이 될것입니다.

첼시는 레프트백 또한 영입하려 하며 벤 칠웰이 그들의 타겟이지만 그를 영입하는건 쉽지 않을 뿐만 아니라 맨시티와의 경쟁도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BEST [레벨:38]조르지뉴롱패스 2019.12.08 15:54
    닥쳐 이미 씨게 받고 있음
  • BEST [레벨:3]투험바파스타 2019.12.08 15:10
    CreamJ 첼시 이적 후에 계속 부상없이 잘해오다가 요번에 그런거라 그래도 한번은 살펴보고 영입해야할듯
  • BEST [레벨:23]텐딸라 2019.12.08 17:12
    da1123 epl뉴스니까...
    영국언론사 데일리메일 이니까...

    그럼 한국방송사들은 왜 전부 원화로 대부분 얘기하냐?
  • [레벨:11]드록신님 2019.12.08 17:49
    브리또오 아자르는 이번여름 케파는 저번여름 이적
  • [레벨:23]성균관과니 2019.12.09 01:16
    브리또오 한시즌이상차이나는데 뭔소리야
  • [레벨:25]parinadI 2019.12.08 17:16
    얘는 첼시갔음 좋겠다
  • [레벨:16]오늘은열심히 2019.12.08 17:17
    첼시에 필요한게 스탯귀신임..
  • [레벨:7]으르르르왈왈왈 2019.12.08 17:18
    돌문은 매년마다 돈을 긁어모우네
  • [레벨:7]J.Sancho 2019.12.08 17:19
    꺼져~십창년아 이번엔 너가 퓰리식 물주전자나해라
  • [레벨:4]유사아자르 2019.12.08 17:22
    J.Sancho ?자아분열
  • [레벨:13]공구리공공 2019.12.08 17:19
    현 첼시에 필요한 유형임??
    아닌데 사오면 그만큼 돈 낭비가 있냐 한두푼도 아니고
  • [레벨:4]서울팬이애오 2019.12.08 17:26
    공구리공공 얘보다 핫한 윙어가 어디있음. 게다가 뻥글 유망준데.
  • [레벨:13]공구리공공 2019.12.08 17:27
    서울팬이애오 그렇구만 사서 도움이 된다면 대환영이지
  • [레벨:2]홍부리 2019.12.08 17:21
    그래도 이런애지르는게훨낫지 꼬마 펠릭스봐라 거품의끝 아스날도마찬가지
  • [레벨:5]새최레의축구교실 2019.12.08 17:48
    홍부리 꼬마 펠릭스는 그팀에서 공격할줄아는게 걔밖에없다더만
  • [레벨:7]가즈아아ㅏㅏ 2019.12.08 17:22
    윌리안 주춤주춤하다 한번 탁 치고 매크로 드리블&크로스 시즌내내 보기전에 산초라도 데려와라 제발
  • [레벨:7]치킨의치크 2019.12.08 17:22
    윌페 나간다는 가정하에 산초 데려오는거 괜찮지 풀백도 필수인데
  • [레벨:21]오또무 2019.12.08 17:26
    오도이있고 풀리식비싸게샀는데 또 윙어에 큰돈쓰는게 맞는건감
  • [레벨:4]서울팬이애오 2019.12.08 17:27
    오또무 오도이가 생각보다 병신이고 윌리안 대체자 사야지.
  • [레벨:11]드록신님 2019.12.08 17:50
    오또무 오히려 유스들 터져서 어정쩡한 레벨의 뎁스는 충분함
    확실한놈들 비싸게 줏어오는게 나음 그동안 B급수집으로 날려먹은 돈만해도 어마어마해서
  • [레벨:13]반투명 2019.12.08 17:51
    오또무 지금윙어 퓰리식 한명만 있다고봐도 무방
  • [레벨:24]제미키두 2019.12.08 17:26
    아 글고보니 또 돌문선수데리고오는거네 ㅋㅋㅋㅋ 돌문장사잘하누
  • [레벨:24]바쏭 2019.12.08 17:26
    자하살바엔 얘사라 제발 자하는 진짜 아니다
  • [레벨:23]delima 2019.12.08 17:27
    아니 근데 저 징계는 맨날 항소하면 취소되는데 의미가 있냐 ffp도 그렇고 이것도 그렇고 참
  • [레벨:36]황예지. 2019.12.08 17:42
    delima 먼솔임 꼬마는 기각되었는데
  • [레벨:11]브투루스 2019.12.08 17:45
    아니된다 그 돈으로 다른곳을.... 제발
  • [레벨:22]B.이바노비치 2019.12.08 17:50
    아 시발 이새기 데려온다 해도 멘탈 좆망인데 어찌 컨트롤하지; 갓동님 믿어야하나
  • [레벨:20]크리스탈펠릭스 2019.12.08 17:52
    지금 첼시는 레프트백 센터백이 급한거 아니냐
  • [레벨:22]B.이바노비치 2019.12.08 17:58
    크리스탈펠릭스 1순위 즉전 레프트백
    2순위 즉전 윙어
    3순위 중미 백업
    4순위 센터백 백업
  • [레벨:23]텐딸라 2019.12.08 22:25
    B.이바노비치 센터백은 주전급이 필요함...
    FM으로 따지면 어빌 150짜리만 4명이라...165정도되는 확실한놈이 필요함
  • [레벨:22]B.이바노비치 2019.12.08 22:51
    텐딸라 뤼디거가 무사히 복귀만 하면 주마랑 세우면 돼서 그돈으로 확실한 윙어나 좌풀백 사는 게 더 나음 물론 디거가 계속 인저리프론 달고 나가리면 센백도 즉전감 필요하겠지만 ㅜ...
  • [레벨:32]Eleven오너 2019.12.08 17:55
    오면 좋기야 한데 애오면 오도이는 백퍼 나갈듯 내년에 ㅋ
  • [레벨:26]쯔갓 2019.12.08 18:02
    수비부터 갈아야할것 같은데 그리고 산초 아직도 스탯사기꾼 모드 아님?
  • [레벨:25]과몰입감지센서 2019.12.08 18:11
    첼시징계해지됐음???
  • [레벨:22]B.이바노비치 2019.12.08 18:36
    과몰입감지센서 ㅇㅇ 1월부터 가능
  • [레벨:2]사재기드록바 2019.12.08 18:12
    몰라서 그러는데 산초가 저 값어치 해??
  • [레벨:22]B.이바노비치 2019.12.08 18:38
    사재기드록바 값어치는 절대 100m 아니지ㅋ
    (뻥글+존나어림+빅클럽눈독) 때문에 가격 존나 뛴 거
  • [레벨:15]동그라미네모 2019.12.08 18:39
    퓰리식 불편
  • [레벨:37]사나지수원영IU 2019.12.08 19:12
    일단 와라..
  • [레벨:7]대깨젖 2019.12.08 20:14
    뎀벨라 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크랙맨 2019.12.08 20:25
    또 호구될꺼 같은 느낌아닌가
  • [레벨:35]빈지노 2019.12.08 20:37
    퓰리식 타미 산초라인 가자
  • [레벨:2]페페라모스 2019.12.08 20:59
    근데 첼시가 언제부터 가성비 따지는 팀이었냐 첼시도 많이 죽었다 ㅋㅋㅋㅋ

  1. [스카이스포츠] 플라멩구 센터백 파블로 마리는 이번 주말 아스널 메디컬 테스트 예정
  2. [공홈] 권창훈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최대한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권창훈 인터뷰]
  3. 인기 [공홈] FA컵 4R 사우스햄튼 vs 토트넘 라인업 [27]

    2020.01.25 정보 무회장 조회2927 추천31
    [공홈] FA컵 4R 사우스햄튼 vs 토트넘 라인업
  4. [공홈] 펩 "이번에 우승하지 못하면 다음 시즌에 시도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포기하지 않는 것이며, 저는 저희 팀이 플레이하는 방식이 마음에 듭니다.
  5. [미러] 아스날행 루머에 대해 부인하지 않은 포체티노 [110] 첨부파일 포텐

    2019.12.08 번역기사 나루미리코 조회26701 추천119
    [미러] 아스날행 루머에 대해 부인하지 않은 포체티노
  6. [루어24] 알렉산더 뉘벨 에이전트: 마누엘 노이어 따까리로 뮌헨가는 것은 의미없는 일.
  7. [DM] 첼시, 산초에 대한 100m 파운드 클럽 레코드 비드 준비 [140] 첨부파일 포텐

    2019.12.08 번역기사 조르지뉴롱패스 조회28441 추천128
    [DM] 첼시, 산초에 대한 100m 파운드 클럽 레코드 비드 준비
  8. [스포르트] 라키티치, "바르셀로나 안 떠나요~" [17] 첨부파일

    2019.12.08 번역기사 홍이네장군 조회2397 추천26
    [스포르트] 라키티치, "바르셀로나 안 떠나요~"
  9. [TFA] 묀헨글라드바흐는 어떻게 다시 강팀이 되었나 [101] 첨부파일 포텐

    2019.12.08 번역기사 검은질풍페페 조회18834 추천158
    [TFA] 묀헨글라드바흐는 어떻게 다시 강팀이 되었나
  10. [파나티크] 샤키리 영입을 논의하고자 클럽 관계자 2명을 파견한 갈라타사라이
  11. [Inside Athletic] 바이에른 뮌헨은 1월에 아틀레틱 빌바오 수비수 우나이 누네즈를 영입하지 않을 것
  12. [게키사카] 14위 우라와, 오츠키 체제 계속... 타치바나 대표 "우라와를 짊어질 책임을 갖추고 있고 팀 철학을 잘 알고 있다"
  13. [엘 데스마르케] 라모스 때문에 레알 마드리드의 제의를 거절한 살라 [196] 첨부파일 포텐

    2019.12.08 번역기사 이걸왜지냐고 조회29286 추천176
    [엘 데스마르케] 라모스 때문에 레알 마드리드의 제의를 거절한 살라
  14. [텔레그라프 - 맷로 독점] 램파드는 뤼디거의 상태에 따라 아케영입을 고려할 것
  15. [아스] 교체된 것에 분노한 음바페는 투헬을 투명인간 취급했다. (움짤有)
  16. [텔레그래프 - 맷 로] 독점: 아스날의 1순위는 아르테타 [97] 첨부파일 포텐

    2019.12.08 번역기사 나루미리코 조회21652 추천142
    [텔레그래프 - 맷 로] 독점: 아스날의 1순위는 아르테타
  17. [풋볼런던] 램파드가 반드시 고쳐야할 블루스의 약점 [106] 첨부파일 포텐

    2019.12.08 번역기사 널성근 조회23095 추천132
    [풋볼런던] 램파드가 반드시 고쳐야할 블루스의 약점
  18. [더 선 독점] 크리스탈 펠리스는 20M에 드와이트 멕닐을 노린다
이전 맨앞 다음
- +
292 293 294 295 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