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04 09:42

포텐 [스쿼카] 독일 vs 스페인 평점

조회 수 24110 추천 수 66 댓글 85
평점.PNG [스쿼카] 독일 vs 스페인 평점

Germany

Kevin Trapp – 6 – 그의 지역에서 불필요하게 나온 것에 대해 일찍 골을 먹지 않은 것은 행운이었지만, 로드리고에 대한 그의 골 세이빙 태클에 대한 공로를 인정해야 한다. 가야의 동점골을 골대 앞에 레프트백이 없는상황에서 별다른 활약을 할 수 없었다.

Emre Can – 5 – 센터백에서 뛰었던 찬은 전반전에 몇 번 빠졌던 독일의 등 3번 중 가장 약한 연결 고리가 되었다. 로드리고는 후반전 후반 추가시간에 중원으로 밀려났지만 그의 잘못된 패스로 찬스를 이끌어냈다.

Niklas Süle – 6 – 생일을 맞은 이 소년은 꽤 특별한 저녁 시간을 보냈지만 스페인의 동점골을 주기 전 더 잘했어야 했다. 그래서 가야는 그를 몰래 지나쳐 열린 공간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Antonio Rüdiger – 6 – 첼시에서의 그의 활약은 최근 몇 주 동안 비판을 불러왔지만 그는 너무 무리하지 않고 오히려 침착해 보였다.

Thilo Kehrer – 4 – 전반전에 자신의 능력을 증명할 좋은 기회를 얻은 케러에게는 최고의 활약이 아니었지만 공격에서 낭비되는 슛을 날렸다. 또한 방어적으로 해야 할 일이 많았다.

Ilkay Gündogan – 7 – 맨체스터 시티의 미드필더는 미드필드에서 레이더에 조금밖에 잡히지 않았지만 좋은 경기를 펼쳤다. 베르너의 골까지 빌드업으로 고센스에게 가는 좋은 패스가 관건이었다.

Toni Kroos – 9 – 만약 당신이 라디오로 이 게임을 듣고 있었다면, 당신은 크로스가 플레이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을 수도 있고, 적어도 너무 관여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 미드필더는 그야말로 훌륭했다. 그는 독일의 중원을 그의 패스로 가든지, 아니면 수비적으로 컨디션을 유지하든지 간에 항상 그 자리에 있었다. 그가 세계 최고의 미드필더로 남아 있는 이유를 보여줬다.

Robin Gosens – 8 – 독일 대표팀에 데뷔한 고센스는 언제든 전진할 수 있기를 바라며 스페인의 오른쪽 측면을 끊임없이 괴롭혔다. 귄도안의 패스를 끝내기 위해 페널티 박스 맞은편에 있는 자신의 멋진 공으로 베르너를 도왔다.

Leroy Sané – 4 – 그 윙어는 많은 좋은 포지션에 들어갔고, 또 다른 날에는 특별한 일을 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독일의 공격을 무너뜨리며 잘못된 방향과 무거운 패스를 통해 종종 기회를 허비하는 사네에게는 좋은 경기가 아니었다.

Timo Werner – 8 – 전반전에 조용하고 약간 낭비가 심했던 베르너는 휴식 후 거의 즉시 독일을 공격진을 세우며 살아났다. 그 지역 가장자리에서 공을 받은 베르너는 파우 토레스를 완벽한 사이드 스텝으로 물리친 후 왼쪽 아래 코너로 시원하게 마무리했다.

Julian Draxler – 8 – 독일의 공격자들에게는 덜 주목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드락슬러는 항상 스페인 수비진을 공격하고 힘들게 하는 멋진 경기를 펼쳤다.

Substitutes:

Matthias Ginter (for Sané 63) – 5 – 토레스의 첫 번째 크로스를 막으려다 실수로 스페인의 추가시간 동점골을 내주었다.

Suat Serdar (for Gündogan 73) – 5 – 포메이션의 변화를 제외하고는 독일팀에 많은 것을 추가하지 않았다.

Robin Koch (for Werner 90) – N/A – 늦은 교체.


Spain

David de Gea – 9 – 끝났다고 누가 그랬어? 데 헤아는 훌륭한 경기를 펼쳤으며 가야의 후발 스트라이크가 동점이자 위안이 되지 못한 것이 주된 이유였다. 그에게 온 거의 모든 공을 잘다루며, 쉽게 쉽게 공을 막고 이따금씩 경이로운 세이브를 보여주었다. 딘 헨더슨과 맨유 골키퍼를 싸움 없이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보여주면서 합계 7세이브를 올렸다.

Dani Carvajal – 4 – 레알 마드리드 수비수는 고센스를 상대로 힘겨운 저녁을 보냈다.

Sergio Ramos – 6 – 전반전에는 베르너를 잘 처리했지만 후반전에는 약간 고전했다. 뒤늦게 독일이 압박을 가하면서 그의 수비력이 좋지않아 졌지만, 결국 그를 통해서는 아니지만 성과를 거두었다.

Pau Torres – 7 – 당신은 토레스가 스페인에서 그의 두 번째 대표팀 게임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을 것이다. 센터백은 그가 적어도 10년 동안 수비의 일부가 된 것처럼 보였기 때문이다. 그러나 독일인의 골로 베르너에게 쉽게 얻어맞고 있는 약점을 엿볼 수 있는 눈초리가 당연히 있었다.

Jose Gayà – 7 – 스페인 풀백 2명 중 더 나은 가야는 사네를 상대로 더 쉬운 플레이를 펼쳤지만 수비와 공격에서 모두 괜찮은 경기를 펼쳤다. 스페인의 동점골을 넣기에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위치에 있었다.

Fabián Ruiz – 7 – 나폴리 미드필더가 경기에 미친 영향은 때때로 눈에 띄지 않았지만, 그것은 좋은 경기였다.

Sergio Busquets – 4 – 스페인 미드필드의 약점은 부스케츠가 초반부터 페이스를 외면해 미드필드 장악에 애를 먹고 패스를 제대로 하지 못한 채 독일에게 기회를 줬다.

Thiago – 8 – 놀랄 것도 없이, 티아고는 그의 패스로 독일의 수비를 뚫으려고 했다. 때로는 태클이 너무 강했지만, 뒤에서는 그의 몫을 해내려고 하는 미드필드의 중심지점이었다.

Jesús Navas – 5 – 다시 공격으로 돌아온 나바스는 하프타임에 교체되기 전에 많은 충격을 주기 위해 애썼다.

Rodrigo – 4 – 비록 그가 헤딩슛으로 가야의 동점골을 도왔지만, 나머지 부분은 실망스러운 밤이었다. 

Ferrán Torres – 8 – 공격에 탁월하며, 직선적인 움직임과 크로스로 독일의 수비를 힘겹게 했다. 가야의 동점골을 만든 것은 로드리고에 대한 그의 아름다운 크로스였다. 맨시티는 이런 선수를 두고 있다.

Substitutes:

Ansu Fati (for Navas 45) – 5 –  독일의 뒷줄에 서겠다고 위협했다. 라모스의 반칙으로 추가시간 헤딩이 제외되었다.

Mikel Merino (for Busquets 57) – 6 – 스페인의 미드필더에 조금 더 많은 장악력을 가져왔다.

Óscar Rodriguez (for Fabián 80) – 5 – 큰 활약을 할 시간이 없었다.


https://www.squawka.com/en/germany-spain-player-ratings-kroos-werner-de-gea/

  • BEST [레벨:34]근본은드록바 2020.09.04 09:48
    진짜 티아고vs크로스네.. 숨겨진 중원싸움..
  • BEST [레벨:5]피파힙스터 2020.09.04 16:14
    근본은드록바 독일에서 뛰는 스페인인 스페인에서 뛰는 독일인 ㅋㅋ
  • BEST [레벨:34]만수르구단주 2020.09.04 16:16
    Ferrán Torres – 8 – 공격에 탁월하며, 직선적인 움직임과 크로스로 독일의 수비를 힘겹게 했다. 가야의 동점골을 만든 것은 로드리고에 대한 그의 아름다운 크로스였다. 맨시티는 이런 선수를 두고 있다.

    Leroy Sané – 4 – 그 윙어는 많은 좋은 포지션에 들어갔고, 또 다른 날에는 특별한 일을 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독일의 공격을 무너뜨리며 잘못된 방향과 무거운 패스를 통해 종종 기회를 허비하는 사네에게는 좋은 경기가 아니었다.


    맨시티팬들 흐뭇~
  • BEST [레벨:2]거북선이순신 2020.09.04 16:38
    허쉬키세스 교체 아웃은 막았습니다
  • [레벨:13]mangam12 2020.09.04 16:05
    파우 토레스 7점 받을 정도였나?
  • [레벨:23]7.HAZARD 2020.09.04 16:05
    부슼을 아직도 쓰네
  • [레벨:24]인생은축제 2020.09.04 16:05
    데헤아 갑자기 폼 돌아와서 헨더슨 벤치따리 되면 ㄹㅇ 억울할듯

    부스케츠는 확실히 이젠 강팀경기에 나올 수 없는 몸이 되어버림
  • [레벨:37]스톤스 2020.09.04 16:05
    역시 터키쉬 이니에스타 귄신.
    중원의 마에스트로다운 활약상.
  • [레벨:3]닭집골수팬예정 2020.09.04 16:06
    진짜 부스케츠 존나못했나보네 모든언론 평점 씹똥망 ㅋㅋ
  • [레벨:2]거북선이순신 2020.09.04 16:06
    풀영상 봤는데 데헤아 진짜 잘했음. 골 먹힌거 반응 못했다고 억까들 있던데 ㅋㅋ 진짜 지들은 먹혔는지도 모르고 계속 정면 주시하고있을듯
  • [레벨:21]내사랑아스필리 2020.09.04 16:13
    거북선이순신 솔직히 그거는 케파여도 먹혔을듯 ㅋㅋ
  • [레벨:10]허쉬키세스 2020.09.04 16:24
    내사랑아스필리 케파가 막는게 있나요?
  • BEST [레벨:2]거북선이순신 2020.09.04 16:38
    허쉬키세스 교체 아웃은 막았습니다
  • [레벨:21]내사랑아스필리 2020.09.04 18:33
    허쉬키세스 첼시 우승정도는 막을수잇죠
  • [레벨:1]리스펙합니다 2020.09.04 16:06
    부스케츠 재는 진짜..대표팀에서도 암이구만
  • [레벨:34]양아지 2020.09.04 16:07
    부스케츠 그만좀 처써라 피지컬 개늙어서 중원털리기만하네
  • [레벨:12]존잘맨 2020.09.04 16:07
    뮐러는 인간적으로 다시댈꼬오쟈 머리조아려라 뢰브련아
  • [레벨:20]게르만클로프1세 2020.09.04 16:08
    이래도안사???이야 독하다독해fsg씹ㄴ들아 ^^
  • [레벨:25]최자 2020.09.04 16:08
    드게에이에서 다시 데헤아로 돌아오는건가
  • [레벨:4]호우날둥E 2020.09.04 16:09
    부까꿍은 걍 알아서 쳐꺼져라 이제 탈압박도 안돼 패스도 예전만 못해 기동력도 거북이 수준이야 몸싸움도 안돼 도대체 할 수 있는게 뭐임?
  • [레벨:24]붕괴3rd 2020.09.04 16:10
    국대경기는 의외의 선수들이 뽑혀서 활약하는거 보는 재미가 있음
  • [레벨:14]맹구는못말려 2020.09.04 16:13
    데헤아 클라스 살아있던디
  • BEST [레벨:34]만수르구단주 2020.09.04 16:16
    Ferrán Torres – 8 – 공격에 탁월하며, 직선적인 움직임과 크로스로 독일의 수비를 힘겹게 했다. 가야의 동점골을 만든 것은 로드리고에 대한 그의 아름다운 크로스였다. 맨시티는 이런 선수를 두고 있다.

    Leroy Sané – 4 – 그 윙어는 많은 좋은 포지션에 들어갔고, 또 다른 날에는 특별한 일을 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독일의 공격을 무너뜨리며 잘못된 방향과 무거운 패스를 통해 종종 기회를 허비하는 사네에게는 좋은 경기가 아니었다.


    맨시티팬들 흐뭇~
  • [레벨:16]울울 2020.09.04 16:18
    데재앙 ㄷㄷ
  • [레벨:4]근본클럽레알 2020.09.04 16:20
    크 크로스 ㅈㄴ 잘했지
  • [레벨:22]QSSssa 2020.09.04 16:25
    첨보는 애들이 좀 있네
  • [레벨:23]아자르부활해줘 2020.09.04 16:34
    페란 진짜네 저쉑
  • [레벨:20]Harok 2020.09.04 16:48
    페란 코인의 미래는 웅장할껴
  • [레벨:6]유럽챔피언갓뮌헨 2020.09.04 16:49
    경기 보신 분들 사네 많이 못함??
  • [레벨:24]에덴가든 2020.09.04 16:50
    유럽챔피언갓뮌헨 쉬어서 그런지 약간 강약조절하는데 애먹었음
  • [레벨:2]왜그러실까 2020.09.04 21:47
    에덴가든 1년 반만에 경긴데 감각 찾아야지..근데 마무리 빼고는 전반적으로 상당히 잘해줌
  • [레벨:20]런던신사 2020.09.04 16:50
    역시 첼시 베르너
  • [레벨:24]에덴가든 2020.09.04 16:50
    칠웰 대신 고젠스 사길 바랬는데 오늘 보니까 존나 잘하더라 ㅅㅂ
  • [레벨:24]훔바와함께춤을 2020.09.04 16:55
    어제 경기보니깐 티아고 패스 지리더라 ㅋㅋㅋㅋ 리버풀 씨발롬들아
  • [레벨:7]바_보 2020.09.04 16:56
    띠옹
  • [레벨:10]앤써니고든 2020.09.04 17:04
    사네 이 점수 주는 건 좀 아닌 거 같은데
  • [레벨:2]왜그러실까 2020.09.04 21:48
    앤써니고든 ㅇㅈ..마무리빼면 측면부수고 공격 핵심이었는데
  • [레벨:10]앤써니고든 2020.09.05 00:35
    왜그러실까 마무리도 경기 오랫동안 쉬어서 그럴 수 밖에 없긴 함 ㅋㅋ 독일서 얼마나 잘할지 기대됨
  • [레벨:21]리버랜드 2020.09.04 18:20
    거지풀 씨발년들 아직도 티아고 가지고 존버만 타네 ㅅㅂ ㅋㅋㅋ 빨리 날둠이 15M이든 20M이든 팔고 윌슨, 그루이치 내보내고 티아고 영입하라고

  1. 국내기사 단속강화, 운영 관련 이야기 및 유저차단공지
  2. 인기 [공홈] 맨체스터 유나티드 성명서 발표 [5]

    2020.11.24 오피셜 Noel갤러거 조회2762 추천35
    [공홈] 맨체스터 유나티드 성명서 발표
  3. 인기 [더 선] 쉿! 미국 투자자랑 인수협상중 [5]

    2020.11.24 번역기사 Woooooo 조회2186 추천33
    [더 선] 쉿! 미국 투자자랑 인수협상중
  4. [익스프레스] 티아고 실바의 엄청난 영향력에 감명을 받은 첼시는 이미 티아고 실바와 재계약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이전 맨앞 다음
- +
8 9 10 1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