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06 02:01

포텐 [리버풀에코] 리버풀 vs 블랙풀, 리버풀 한줄평

조회 수 19619 추천 수 88 댓글 40
SmartSelect_20200906-015027_NAVER.jpg [리버풀에코] 리버풀 vs 블랙풀, 리버풀 한줄평

알리송

굳이 그럴 필요가 없을 때 급히 나간 뒤 늦은 태클로 페널티킥을 내줬다. 하지만 어느 한쪽 끝도 할 수 없었고, 양쪽 구석으로 골이 들어갔다.

키야나 후버

기회가 두어 번 있었지만 알렉산더-아놀드의 기준에 부합하지 못했다. 피르미누의 골에 영리한 컷백으로 한몫을 했다.

조엘 마팁

골로 복귀! 마팁은 3개월간의 공백에도 불구하고 녹슬지 않았다. 적재 적소에 있는 그와 함께 밝은 귀환을 해서 여러 가지 활약을 했다.

빌리 쿠미티오

첫 출발을 했지만 선제골의 잘못이었다. 전반전에 교체되면서 첫 출발에 나선 17세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더.

제임스 밀너

치미카스가 사인하고 나서 그렇게 빨리 레프트백으로 돌아왔으리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을 것이다. 스마트 크로스로 마팁의 골을 도왔다.

파비뉴

전반전 후반 도전에 이기지 못해 클롭의 분노를 샀다. 여전히 프리시즌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지 못했고 하프타임에 교체되었다.

나비 케이타

맥스웰을 이기고도 골대 밖으로 돌아온 멋진 발리슛으로 골을 넣지 못한 것은 매우 운이 좋지 않았다. 1초를 기록했을 수도 있고 휴식 후 리버풀의 최고의 움직임에 관여했을 수도 있다.

타쿠미 미나미노

리버풀 최고의 활약을 펼친 그는 앞선에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피르미누를 통해 컷백에서 멋진 마무리로 결국 골을 달성했다.

사디오 마네

곧바로 근거리 슛으로 골을 넣지 못한 운이 좋지않았지만 3번째 시도에서 간단한 탭 인으로 득점하며 휴식 후 동점을 만들었다.

모하메드 살라

리버풀에 골을 넣지 않은 유일한 공격수. 전반전에 미나미노에게 다시 공을 커팅할 때 거의 동점골을 넣을 뻔했음에도 불구하고 살라는 조용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로베르토 피르미누

리버풀의 최전방 3번 선수 중 가장 활발한 선수인 피르미누는 프리시즌 두 번째 경기에서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백힐을 기록했고 미나미노의 골에 큰 도움을 주었다.

냇 필립스(마팁과 교체, 46분)

만약 그가 이번 여름에 팔린다면 리버풀에서 그의 마지막 등장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후반전을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성숙한 플레이를 펼쳤다.

셉 판 덴 버그 (코우메티오, 46분)

탭인으로 득점을 올렸다. 리버풀처럼 교체한 성수만큼 문제가 없는 것은 인정한다.

커티스 존스 (파비뉴 , 46분)

젊은 선수의 또 다른 멋진 쇼. 그가 한 골을 크게 끌고 가면서 득점을 하고 싶어 안달이 났다. 오리기에게 아주 낮은 크로스로 어시스트를 해주었다.

아드리안 (알리송, 62분)

세이브도 몇 번 했고 깨끗한 시트로도 행복할 수 있더

디보크 오리기 (마네, 62)

존스의 낮은 크로스를 탭 인으로 받아 득점했다. 엘리엇에게 멋진 스루볼을 미리 준비했다.

하비 엘리엇(살라, 62분)

리버풀의 첫 골을 넣는 것을 기뻐할 것이다. 그것을 볼 팬들이 없었다는 것이 아쉽다. 반 덴 버그의 골에 사랑스러운 어시스트도 기록했다.


https://www.liverpoolecho.co.uk/sport/football/football-news/liverpool-blackpool-minamino-firmino-fabinho-18885511
  • BEST [레벨:25]아서코난도일 2020.09.06 03:13
    쿠메티오 : 첫 출발 → 첫 선발
    케이타 : 1초를 → 두번째 득점을
    이 더 맞는거 같아요ㅠ
    번역ㅊ
  • BEST [레벨:21]딥딥딥오베이베 2020.09.06 08:37
    번역기 돌린건가 번역개이상한디
  • BEST [레벨:19]극한설명충 2020.09.06 07:52
    이번 경기 보고 느낀건

    미나미노에게 기회를 좀 더 주자

    다른 선수들 기량 회복 시급

    좀 더 연구해야 할 것 들이 아직 많이 남음
  • BEST [레벨:16]리버풀에코 2020.09.06 02:09
    뒤로치기 저번 시즌 부상당하고 막 돌아왔을때 급이였음 진짜
  • [레벨:16]리버풀에코 2020.09.06 02:04
    파비뉴 진짜 왜이러냐 ㅠㅠ
  • [레벨:3]뒤로치기 2020.09.06 02:07
    리버풀에코 파비뉴 많이 못했엉?
  • BEST [레벨:16]리버풀에코 2020.09.06 02:09
    뒤로치기 저번 시즌 부상당하고 막 돌아왔을때 급이였음 진짜
  • [레벨:3]뒤로치기 2020.09.06 02:10
  • [레벨:22]karyl 2020.09.06 02:05
    번역 ㅊㅊ
  • [레벨:20]Kk21wr 2020.09.06 02:10
    ??? : Thiago who?
  • [레벨:22]SAD10마네 2020.09.06 02:16
    제발 티아고좀 사주세요..
  • [레벨:23]공미 2020.09.06 02:34
    반 덴 베르그 무슨 말이지
  • [레벨:25]아서코난도일 2020.09.06 03:21
    공미 대충 원문보니까 "교체로 들어와서 골넣었고, 교체됐던 선수(쿠메티오)만큼 문제되지는 않았다."라는거 같음.
  • [레벨:21]스티비 2020.09.06 03:12
    피르미누는 저렇게해도 엄청 좋은 평을 받네 ㅋㅋㅋ
    피르미누만의 장점은 다 가따버렸는데 골넣었으니 된건가
  • [레벨:19]프라프 2020.09.06 08:55
    스티비 에코잖아... 이제 에코는 구단 어용언론급임 ㅠㅠ
  • [레벨:3]아히루 2020.09.06 12:04
    스티비 ㄴㄴ어제 경기는 전반은 다같이 별로 후반 4231 하면서 미누가 중앙공미 역할 했는데 1718시즌 모습이었음
  • [레벨:21]스티비 2020.09.06 12:07
    아히루 에코 기자가 여기 있었네...
  • BEST [레벨:25]아서코난도일 2020.09.06 03:13
    쿠메티오 : 첫 출발 → 첫 선발
    케이타 : 1초를 → 두번째 득점을
    이 더 맞는거 같아요ㅠ
    번역ㅊ
  • [레벨:24]동그라미네모 2020.09.06 03:25
    미나미노 활동량 좋더라 3부팀이랑 한거라 살짝 의심스럽긴 한데 이번 경기처럼만 하면 서브자원으로는 합격점인듯
  • [레벨:25]주희조아 2020.09.06 07:16
    커존이 짱이야
  • BEST [레벨:19]극한설명충 2020.09.06 07:52
    이번 경기 보고 느낀건

    미나미노에게 기회를 좀 더 주자

    다른 선수들 기량 회복 시급

    좀 더 연구해야 할 것 들이 아직 많이 남음
  • [레벨:24]90아재 2020.09.06 08:34
    첫 선발이 첫 출발이라니 ㅋㅋ....
  • BEST [레벨:21]딥딥딥오베이베 2020.09.06 08:37
    번역기 돌린건가 번역개이상한디
  • [레벨:2]현대차 2020.09.06 13:09
  • [레벨:3]무버지화이팅 2020.09.06 08:37
    진짜 리버풀 중원은 믿을맨이 없냐

    헨더슨 - 잘하는데 유리몸이라 불안
    바이날둠 - 못 함
    케이타 - 주급벌레
    챔보 - 주급벌레2
    파비뉴 - 이 새끼 존나 얼탐

    밀너 - 진짜 유일하게 믿을맨인데 곧 은퇴하실 분
    커존 - 기대 중(아직 유망주)
  • [레벨:3]체임벌린 2020.09.06 08:50
  • [레벨:1]호벤져스 2020.09.06 09:09
    무버지화이팅 파비뉴가 아쉽네 다른놈들은 그러려니해도
  • [레벨:26]김자궁 2020.09.06 09:34
    무버지화이팅 근데 챔보가 주급벌레급은 아니지 않나?
  • [레벨:9]롱뽐 2020.09.06 09:51
    김자궁 오히려 챔보가 제일 주급벌레긴함
  • [레벨:21]조생귤 2020.09.06 08:43
    파비뉴는 부상 복귀 이후로 쭉 별로네.... ㅡㅡㅋ
  • [레벨:3]8:2메지영 2020.09.06 08:47
    첼시 맨유 영입하는거보면 이새끼들은 느끼는게없나??
  • [레벨:15]맨유사랑나라사랑 2020.09.06 08:49
    솔직히 잘츠부르크 경기 가끔보면 와 미나미노 ㅈㄴ 잘하네랑 홀란드는 슛하면 골이네 이 두 개 밖에 기억 안나던데 미나미노 일본인이라 펨코에서 너무 저평가 하긴함 리버풀 잘츠전때 제일 잘한게 미나미노 였는데
  • [레벨:24]호좋두 2020.09.06 09:45
    맨유사랑나라사랑 피지컬 보완하면 잘하겠던데 활동량도 좋고
  • [레벨:25]루돌프가슴커 2020.09.06 08:54
    파비뉴 계속 이런식이멘 티아고영입해서 6번자리에 박고 케 티 헨 가야될듯..존스가 조율더잘해 ㅆㅂ
  • [레벨:1]엔도 2020.09.06 09:12
    미나미노가 지금 아시아 최고 선수 같음
    엄청 잘하더라
  • [레벨:26]초밥집사장2 2020.09.06 09:19
    엔도 =============어그로 뇌절선==========
  • [레벨:8]어잉쁘라더 2020.09.06 11:10
    초밥집사장2 병먹금 ㅋㅋㅋ 혼다인가? 블라해서 모르겠네. 토미야스 꾸러기표정 라황 현실부정 혼다 엔도 아담한트라오레 최소이스코이강인 Lewis 츄르노 추가골 중에 한명이면 걍 일뽕 병신 상대해주지마
  • [레벨:1]챠미키티 2020.09.06 13:20
    어잉쁘라더 엔도임ㅋㅋㅋㅋ
  • [레벨:24]호좋두 2020.09.06 09:55
    엔도 아시아 선수중에서 제일 최고 클럽에서 뛰고 있는건 맞지
  • [레벨:3]다잘하는메시 2020.09.06 09:18
    리버풀못했나요?ㅜㅜ
  • [레벨:2]커존 2020.09.06 09:41
    다잘하는메시 전반에 못하다가 후반에 ㅈㄴ넣음
  • [레벨:3]다잘하는메시 2020.09.06 09:43
    커존 감사합니다 블랙풀 pk글까지보고 잤는데ㅎㅎ
  • [레벨:24]호좋두 2020.09.06 09:41
    리버풀은 티아고 사야겠네
  • [레벨:24]#dlwlrma 2020.09.06 13:34
    깨끗한 시트로 번역한건 또 처음보네
    번역기돌려서 어색한 부분만 대충 다듬고 제출했던 교양 과제느낌인데

  1. 인기 [스포츠한국] 왜 시청자들은 "수원FC-심판 매수"라며 욕했나 [8]

    2020.11.30 국내기사 스포츠한국 조회1000 추천38
    [스포츠한국] 왜 시청자들은 "수원FC-심판 매수"라며 욕했나
  2. 인기 [더 선] 잭 윌셔 : 웨스트햄같은 작은 클럽과는 안맞아 [18]

    2020.12.01 번역기사 Woooooo 조회2175 추천31
    [더 선] 잭 윌셔 : 웨스트햄같은 작은 클럽과는 안맞아
  3. 인기 [골닷컴] 마르티네스의 고백, “바이에른 떠나려고 했어, 하지만...” [6]

    2020.12.01 국내기사 브와슈치코프스키 조회2569 추천29
    [골닷컴] 마르티네스의 고백, “바이에른 떠나려고 했어, 하지만...”
이전 맨앞 다음
- +
9 10 11 1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