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14 10:30

포텐 [풋볼런던] 토트넘 선수단 평점 및 코멘트 (vs 에버튼)

조회 수 19649 추천 수 75 댓글 85
0_GettyImages-1272273568.jpg [풋볼런던] 토트넘 선수단 평점 및 코멘트 (vs 에버튼)
<데뷔골을 노려봣던 맷 도허티>


위고 요리스
경기 초반 히샬리송이 요리스를 위협했으나 좁의 각도에서 때린 그의 슈팅은 멀리멀리 날아가버림. 칼버트 르윈의 강력한 헤딩골 장면에서는 요리스가 할 수 있었던 것이 없었음. 몇차례 안정적인 세이브를 보여줌. 6

맷 도허티
하프타임 직전 캐인이랑 원투 주고받았을 때 데뷔골 각이었는데 까비. 원하는 만큼 전진해서 플레이했음. 단단했던 데뷔, 그치만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님. 6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벤 데이비스가 싸지른 패스미스를 치우려 열심히 뛰어봤지만 그의 낮은 주력이 돋보였음. 후반전 칼버트 르윈의 헤딩골 장면에서 점프도 안뛰었음. 4

에릭 다이어
칼버트 르윈에게 몇 번 쉽게 뚫렸고 후반에는 볼 소유시 가끔 엉성한 모습을 보여줌. 에버튼 스트라이커 근처에 없었음. 5

벤 데이비스
전반 16분 쯤 히샬리송에게 환장스러운 쓰루패스를 넣어줬지만 히샬리송이 날려먹음. 가끔 보였던 그의 매우 엉성한 플레이. 4

해리 윙크스
앵커맨 역할을 열심히 수행함. 하지만 호이비에르와 윙크스의 조합은 너무 수비적이었고 윙크스는 결국 교체아웃. 5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그는 사람을 걷어차는 것을 좋아합니다. 히샬리송에게 늦은 타이밍에 태클을 갈겨버리며 옐로카드 수집함. 바쁘게 뛰어줬지만 그다지 경기에 영향을 주지는 못했고 패스미스도 간간이 있었음. 5

루카스 모우라
열심히 뛰었고 전반 30분쯤 보여줬던 모습 외에는 그의 온더볼 퀄리티가 좋지 못함. 토트넘이 그가 볼을 지켜주길 바랄 때 그는 그러지 못함. 4

무하마드 알리
케인이 찔러준 볼을 때리기 보다는 허공에 패스하는걸 택함. 곧바로 다시 골문을 위협했지만 픽포드의 세이브. 딱히 이렇다할 결과물도 없이 헉헉 거리다가 하프타임때 교체아웃. 4

손흥민
감질나게 했던 그의 크로스는 케인에게 아깝게 닿지 못했고, 이 후에는 직접 슈팅을 때려봤지만 막힘. 34분쯤 알리에게 찬스를 제공해줬지만 케인에서 패스를 줬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았음. 후반전 때는 특색없었음. 5

해리 케인
여전히 아쉬운 활약, 하지만 도허티에서 내줬던 칩패스는 좋았다. 낮은 평점이지만 딱히 그의 잘못은 아님. 4



무사 시소코
하프타임 때 들어옴. 우측 윙어로 뛰다가 윙크스가 나가고서는 중앙으로 이동, 나중에는 대강 우측 윙백으로 뜀. 딱히 결과물은 없었지만 열심히 뜀. 5

스티븐 베르바인
들어왔을 때 번뜩이는 장면이 몇 있었지만 마지막이 아쉬움. 5

탕기 은돔벌레
그는 자신을 좋은 쪽으로 돋보이게 하는 대신 너무 규율있게 플레이 하려는 것 같았음. 5



원문: https://www.football.london/tottenham-hotspur-fc/fixtures-results/tottenham-ratings-everton-doherty-lucas-18927700

--------------------------------------------------------------------------------------------
요약
6점 - 요리스/도허티
5점 - 다이어/윙크스/호이비에르/손흥민/시소코/베르바인/은돔벨레
4점 - 알데르베이럴트/데이비스/모우라/알리/케인


경기 챙겨보고 출근하느라 눈이 떨리네요. 의역많습니다. 잘못된 번역은 지적해주세요.
  • BEST [레벨:22]El_D10S 2020.09.14 10:36
    은돔벨레는 그 짧은 시간동안에도 클래스를 증명해냈음...
    발암 진짜ㅋㅋㅋㅋㅋ
  • BEST [레벨:27]킹전갓장 2020.09.14 10:40
    토트넘은 중원만 살아나면 공격진 알아서 살아날거같음
    진짜 공격전개가 하나도 안되니까 경기력 다뒤짐
  • BEST [레벨:32]쪽빛 2020.09.14 10:53
    로셀소 들어와도 이러면 진짜..
    근데 알리는 진짜 나이도 어린놈이 폼이 왤케 떨어졌냐
    저번시즌 전반기는 그래도 괜찮지않음?? 중반쯤 별로더니 되게 안좋아졌네
    근데 어제경기는 전반에 알리 빼고나선 더심했음...
    에버튼도 중원에선 개잘햇는데 공격진이 너무 삽질을 많이했고..
  • [레벨:30]뿌잉뿌잉 2020.09.14 20:57
    솔직히 전반전까진 재미있었는데
  • [레벨:34]토니8 2020.09.14 20:57
    무하마드 알리 ㅋㅋ
  • [레벨:9]메르테자커 2020.09.14 20:57
    그는 사람을 걷어차는 것을 좋아합니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31]김민주엔젤엔젤 2020.09.14 20:58
    도허티 존나 잘하더라
  • [레벨:22]봄고래 2020.09.14 20:58
    저놈의 케인 패스 탓은... 케인이 영국에서 사랑받긴 하나보다
  • [레벨:24]LoCelso8 2020.09.14 21:16
    봄고래 ㄹㅇ 전지적 케인맘 시점ㅋㅋㅋ
  • [레벨:22]봄고래 2020.09.14 21:21
    LoCelso8 알리가 공격도 못 했으면 모를까. 세게 잘 찼고 키퍼가 잘 막은 건데. 케인주지...이러고 있으니 ㅋㅋ
  • [레벨:24]LoCelso8 2020.09.14 21:25
    봄고래 ㅇㅇ 알리가 어제 존못이긴 했어도 그 슈팅 하나는 완벽했음
  • [레벨:25]커먼유스퍼스 2020.09.14 20:58
    중원 패서가필요함 에릭센롤 시급함진짜ㅠㅠ

    스루패스가 아예없어


    이러면 손흥민도 그냥 그저그런선수밖에안됨
  • [레벨:3]도르마마무 2020.09.14 20:58
    히샬리송이 똥싸지만 않았어도 어제 토트넘 개쳐발렸다
  • [레벨:24]그래프1000 2020.09.14 20:58
    잘한 놈도 존나 못한 놈도 없고 그냥 에버튼에 전부 한수 아래인 느낌이었음
  • [레벨:1]엔도 2020.09.14 20:59
    손흥민이 워스트였던거 같음
    올시즌 좀 걱정인듯 하락세 제대로 온거 같은데
  • [레벨:4]도기도기 2020.09.14 21:06
    엔도 프리시즌때 도사였는데 한경기보고 하락세?
  • [레벨:19]배드맥스 2020.09.14 21:10
    도기도기 걍 소문난 어그로임
  • [레벨:4]도기도기 2020.09.14 21:10
    배드맥스 아 그러네.. 닉못봤네
  • [레벨:26]ekry 2020.09.14 20:59
    팀에 사람새끼가 없네
  • [레벨:24]틀니앙근첩척결 2020.09.14 20:59
    무버지 여기서도 짤리면 어디가누 ㅋㅋㅋ
  • [레벨:3]서울대맹구학석사 2020.09.14 21:30
    틀니앙근첩척결 사우스햄튼정도가 어울릴듯
  • [레벨:2]처갓집 2020.09.14 21:01
    알리는 3점 줘도 되겠더만
  • [레벨:24]꾸르구름 2020.09.14 21:02
    보다가 너무 잘 졸았고
    시끄러워서 눈뜨면 에버튼 공격~
  • [레벨:2]ganto777 2020.09.14 21:02
    무리뉴가 제일 문제임 선수보는 눈도 없고 한물갔음
  • [레벨:21]블랙조커 2020.09.14 21:04
    패스 잘하는 미드가 필요한거 같은데 에릭센 폼죽고 나서부터 계속 그 문제 아니었나
    로셀소가 잘해주면 좋은데 못나오니 쓸애가 없네
  • [레벨:19]tossboy23 2020.09.14 21:16
    블랙조커 내생각도 이거임. 무리뉴가 너무 피지컬로 패는 축구 할라그래서 투박함. 로셀소 에릭센같은애들이 없으니까 중원에서 패스가 안나감. 오죽하면 이강인 공미플메시키고 호비에르 윙크스 둘이 수미나 해라 하고싶을정도. 기술적인선수가 중원에 없음. 알리는 폼 병신되고.
  • [레벨:1]냠냠치킨특공대 2020.09.14 21:08
    왜 무하마드 알리임?
  • [레벨:25]STRMCWBY 2020.09.14 21:09
    은돔벨레 진짜 바르샤가 노리는거 맞냐....?
  • [레벨:5]akakim 2020.09.14 21:10
    중미 가 그냥 다 병신들임
  • [레벨:20]프랭키대용 2020.09.14 21:11
    흥민이 알리한테 패스준거 조금 아쉬웠음 보면서 케인 존나달려오는데 이거 케인안주면 케인 삐짐스프린트

    길이 당연히 알리각이 더좋았지만 폼떨어진 알리보다 케인한테 어땋게든 공앞에만 가져다줬으면 하는아쉬움
  • [레벨:24]LoCelso8 2020.09.14 21:21
    프랭키대용 손흥민 패스는 좋았고 굳이 아쉬운게 있다면 알리 슛이 막혔다는건데 이건 폼 문제는 전혀 아니고 걍 키퍼가 개잘막은거임.. 케인한테 줬어도 각도가 많이 죽어서 막혔을듯
  • [레벨:23]킹슬리망코 2020.09.14 21:12
    모우라 오른쪽 쓰는건 지공상황시 오른쪽 공격은 포기하는거다.. 흥민이를 오른쪽에 써라
  • [레벨:6]아황웃아갈농 2020.09.14 21:12
    씹돔벨레 5점에서 거르면 됨?
  • [레벨:20]칸쵸칸쵸형 2020.09.14 21:13
    그래도 은돔벨레 연장전에서 좀 살아나더라 ㅋㅋ
  • [레벨:13]귤맛 2020.09.14 21:16
    은돔 출전경기 평점보면 어떤곳은 생각했던대로 평점 최하고 어떤곳은 이렇게 평도 무난하고 평점도 높은데
    그 이유가 뭘까? 대체 왜 은돔은 똑같이 평가하는 사이트들의 점수가 뒤죽박죽이날까? 어디 눈치라도 보는건지
    은돔 코멘트할때는 조심히 말하는느낌임. 그냥 그짧은시간에도 내눈엔 실패하고 크로스 끊기고 삽질하고 흐름끊는모습만 보였는데.. 누구의 평점이 잘못된걸까?
  • [레벨:22]린가드의그날 2020.09.14 21:32
    다들 플메 필요하다 이야기 하는데
    하위권팀도 잘만 빌드업함
    찔러넣어주는 선수보단 이 팀은 기본기 자체가 없음

    파이널써드 근처에 가기는 커녕
    내려앉은 상태에서도 약속된 플레이가 없어서
    무슨 조기축구 선수들이 호흡도 안 맞춘 상태에서
    하는것마냥 엉망진창임
    팀원이 주고 들어가는걸 원하는건지 뭘 하고싶은건지
    아무것도 모름.

    압박 세게하면 하프라인 넘기전에 패스미스나오고
    하프라인 넘어도 손흥민하고 케인만 마크하면
    알아서 빌드다운의 연속

    이게 팀이냐
  • [레벨:26]추석 2020.09.15 00:11
    은돔은 포그바 바이러스 시절조차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이더라... 선수인데 기본기 문제일까 싶을정도로 판단력이 폐급임 남들은 0.5초안에 판단할거 은돔은 최소 2초는 걸림
  • [레벨:2]MANCHAST 2020.09.15 22:05
    많이도 주네

  1. 국내기사 단속강화, 운영 관련 이야기 및 유저차단공지
  2. [풋볼 런던] UEFA규정에 따르면 토트넘vs루도고레츠 경기는 치뤄지지 않을 수도 있다
  3. [리버풀 에코] 티아고, 헨더슨은 아탈란타전 출전 X/피르미누, 훈련 불참했지만 출전 가능
  4. [공홈] UCL 맨유 vs 바샥셰히르 라인업 (텔레스, 카바니 선발)
  5. [리버풀 에코] 리버풀 FC 에버튼전 평점 [34] 첨부파일 포텐

    2020.10.18 평점 셰익스피어 조회24590 추천95
    [리버풀 에코] 리버풀 FC 에버튼전 평점
  6. [스카이스포츠]에버튼vs리버풀 평점 [17] 첨부파일

    2020.10.18 평점 맷로 조회1238 추천19
    [스카이스포츠]에버튼vs리버풀 평점
  7. [스카이스포츠] 네이션스리그) 잉글랜드 2-1 벨기에 [53] 첨부파일 포텐

    2020.10.12 평점 넉살 조회12685 추천73
    [스카이스포츠] 네이션스리그) 잉글랜드 2-1 벨기에
  8. [ESPN] 스퍼스 10명 맨유 상대로 6골 폭격, 손&케인 나란히 평점 9점 (및 코멘트 번역)
  9. [미러] A.빌라vs리버풀 평점 [15]

    2020.10.05 평점 kjw0074 조회1114 추천24
    [미러] A.빌라vs리버풀 평점
  10. [스카이스포츠] 아스톤빌라 7 - 2 리버풀 평점 [149] 첨부파일 포텐

    2020.10.05 평점 바발바발 조회56563 추천264
    [스카이스포츠] 아스톤빌라 7 - 2 리버풀 평점
  11. [스카이스포츠] 토트넘 6 : 1 맨유 평점 [88] 첨부파일 포텐

    2020.10.05 평점 맷로 조회61572 추천251
    [스카이스포츠] 토트넘 6 : 1 맨유 평점
  12. [bbc] 맨유 Vs 토트넘 평점 (MOM 손흥민) [81] 첨부파일 포텐

    2020.10.05 평점 쪽빛 조회59422 추천134
    [bbc] 맨유 Vs 토트넘 평점 (MOM 손흥민)
  13. [풋볼런던-골드] 토트넘 평점 [140] 첨부파일 포텐

    2020.10.05 평점 므긍 조회53098 추천428
    [풋볼런던-골드] 토트넘 평점
  14. [스카이스포츠] 울버햄튼 1 : 0 풀럼 평점 [13] 첨부파일

    2020.10.05 평점 Molineux 조회1047 추천14
    [스카이스포츠] 울버햄튼 1 : 0 풀럼 평점
  15. [스카이스포츠] 아스날 2 : 1 셰필드 평점 [51] 첨부파일 포텐

    2020.10.05 평점 맷로 조회14662 추천100
    [스카이스포츠] 아스날 2 : 1 셰필드 평점
  16. [Sky Sports] 레스터 vs 웨스트햄 [5] 첨부파일

    2020.10.04 평점 리얼라이저 조회379 추천13
    [Sky Sports] 레스터 vs 웨스트햄
  17. [스카이스포츠] 4R 뉴캐슬 3 : 1 번리 경기 평점 [12] 첨부파일

    2020.10.04 평점 99년생맥닐이 조회344 추천18
    [스카이스포츠] 4R 뉴캐슬 3 : 1 번리 경기 평점
  18. [스카이스포츠] 리즈 1:1 맨시티 경기 평점 [83] 첨부파일 포텐

    2020.10.04 평점 공혁준 조회36181 추천155
    [스카이스포츠] 리즈 1:1 맨시티 경기 평점
  19. [스카이스포츠] 에버튼 vs 브라이튼 평점 [16] 첨부파일

    2020.10.04 평점 케인아우승시켜줄 조회868 추천19
    [스카이스포츠] 에버튼 vs 브라이튼 평점
이전 맨앞 다음
- +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