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8.03.13 20:37

포텐 [마르카-호세 펠릭스 디아즈] 콘테와 첼시선수단은 거리를 두는중이다.

조회 수 9731 추천 수 70 댓글 88
[마르카-호세 펠릭스 디아즈]  콘테와 첼시선수단은 거리를 두는중이다.
현재의 첼시는 작년의 우승팀 첼시와는 다르다.

그것의 시작은 콘테가 디에고 코스타에게 문자를 보냈을때부터 시작됬으며 선수들은 뛰어난 공격수였던 코스타를 좋아했고 그가 잔류하길 원했다.

하지만 그는 팔렸고 첼시는 대체자를 빠르게 구했으나 그건 운이 없었다.

콘테와 로만의 관계는 긴장감을 유지하고 있고 콘테의 투쟁은 그의 자리를 불안정하게 만들었다.

시즌 시작후 선수들은 대화를 요구했으나  콘테는 거리를 두기 시작하였다.
그들은 불안정한 관계에서도  챔스진출이라는 목표를 위해 노력하였다.

로만의 계획에는 콘테가 포함되지 않았고(현재 로만은 엔리케를 마음에 두고있다)

콘테는 계약의 남은기간의 돈을 받기를 원하지만 로만은 그것을 마음에 들어하지않는다.

콘테는 첼시에서의 불안정함에도 불구하고 현재 PSG의 감독 에메리의 불안정함이 자신과 링크되있는 PSG가 그를 부를것으로 생각하여 안심하고 있다.

출처 호세 펠릭스 디아즈-마르카 편집장

http://www.marca.com/en/football/international-football/2018/03/13/5aa6f13e268e3e5d548b4601.html

번역 이상한거있으면 댓글달아주세요.
70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K.LAMAR 2018.03.13 21:17
    첼시 특징
    감독 부임후 이례적인 점수차로 리그 1위 마침
    다음시즌이나 다다음시즌 귀신같이 4위권 싸움 버거워함 - 감독 경질 - 히딩크 소방수 출동
    새감독 부임 후 또 많은 점수차로 리그 1위
    한두시즌 후 4위권 싸움 하다가 경질-히딩크 소방수 출동
    이러다보니 이제 쓸만한 남은 감독이 없음..ㅋㅋㅋㅋ
  • BEST [레벨:11]Cout 2018.03.13 20:44
    꼰대고집 결과 나오는거지
    케이힐 기용 아자르 톱 기용
    3미들 고집 로테이션 안돌림 등
    약팀상대로 승점 다쳐날리고 빌빌거리는거
    다 자기고집부리다 실패한건데
  • BEST [레벨:20]블랙마리아 2018.03.13 20:41
    첼시는 무슨 감독들의 무덤이냐? 좀만지나면 모든감독들이 첼시 기피할듯.
  • [레벨:15]Cech신 2018.03.14 20:19
    뭐 에버튼에서 괜찮았던건 맞는데 당장 준주전급 없어서 빌빌대는 시점에 맞는 영입은 아니지
  • [레벨:12]강등권승점자판기 2018.03.14 20:20
    ㅇㅇ홈그로운때문도 큼. 반반정도?
  • [레벨:34]DYBALA 2018.03.13 22:12
    빨리 황리케 모셔오자 쉐리덜
  • [레벨:30]안느 2018.03.13 22:56
    영입에서 불만이 있었던거 감안 챔스나가는거 감안하고도 너무병신임
    마형기 케이힐라인 스피드덕에 씹창나는건 전시즌에도 그랬고 올시즌초에도 이거덕에 많이조졌는데 고집존나부리고 거기다 파브레가스까지 넣음
    + 지루 에메르송 진짜 존나 안씀 특히 에메르송
  • [레벨:1]우리형의호우 2018.03.13 23:08
    트레블감독 엔리케 선임해라
  • [레벨:23]별과이름 2018.03.13 23:29
    첼시는 시발 왜 맨날 감독이랑 선수들이랑 지랄염병이야
  • [레벨:7]한백무림서 2018.03.13 23:34
    우승하고 터지는구나 ㅋㅋ
  • [레벨:21]XERO 2018.03.13 23:44
    ???: 개인적으로 ‘무리뉴 시즌’을 피하고 싶다
  • [레벨:24]쯔아아아악 2018.03.14 00:47
    엔리케 갓동님을 위한 큰그림;;;
  • [레벨:31]이별ktx 2018.03.14 00:48
    '그건' 운이 없었다 ㅋㅋㅋㅋ
  • [레벨:1]핰핰다리 2018.03.14 00:48
    유베팬이라 이런 상황 올까봐 콘감독 첼시 안갔으면 싶었는데
  • [레벨:2]애덴하자드 2018.03.14 00:48
    엔리케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 [레벨:8]스모크 2018.03.14 00:49
    콘테만의 문제인가?
    빅클럽중 이렇게 감독 선수단 불협화음 일어나는 구단 없음.
  • [레벨:2]레드벨벳예리 2018.03.14 00:56
    리버풀?은 괜찮지 읺나
  • [레벨:8]스모크 2018.03.14 00:57
    리버풀도 엄청 믿어주는 편이지.
    팬이건 구단이건
  • [레벨:25]곰타 2018.03.14 00:49
    근데 첼시 보드진 놈들도 좀 웃긴게 감독이 원하는 선수가 아니라 지들이 원하는선수 사줘놓고 시발 지원 이정도로 해줬는데 이거밖에 못하냐?? 영입한애들 안쓰냐? 이지랄함
  • [레벨:3]기요미캉테 2018.03.14 02:10
    감독이 원하는 애들이 현실성이 없음..보드진도 사주고 싶은데 돈이 없다ㅜㅜㅜ 산드로는 유베에서 안 팔려하고 선수도 그닥 이적하고 싶은 마음이 없었고 비달은 나이 때문에 첼시 정책에 안맞음.그래도 보드진이 이번 겨울에 ㅈㄴ 열심히 일했어
    이 정도로 지원해준건 콘테가 처음이야 무리뉴2기때 이 정도만 해줬어도 무리뉴 안 짤렸겠다ㅠ
  • [레벨:10]와잇 2018.03.14 07:30
    그니까... 지루 바클리 에메르송인데 지루빼고 나오는걸못봄
  • [레벨:3]기요미캉테 2018.03.14 11:53
    바클리 부상에 에메르송은..콘테가 쓰려고를 안하네ㅋㅋㅋ알론소가 탈진해서 쓰러져야 나올듯하다
  • [레벨:12]강등권승점자판기 2018.03.14 20:18
    콘테가 부상쪽엔 엄청 엄격해. 풀핏아니면 안씀.

    맨시티전 캉테 안 나온거, 시즌초반 아자르 조심스럽게 기용하고 그랬잖아.
  • [레벨:20]카스미노아 2018.03.14 00:50
    우려대로 코스타사건이 폭탄이였네
  • [레벨:26]자급자족 2018.03.14 00:50
    사실 지난시즌 우승도 챔스 못나가서 시즌 내내 베스트 일레븐 돌려서 가능한거 아니었냐ㅋㅋ
  • [레벨:15]Cech신 2018.03.14 01:10
    그거 고려해도 챔스권도 위태롭다 평가받은게 그때 당시 첼시
  • [레벨:12]강등권승점자판기 2018.03.14 20:19
    작년엔 그 핑계대기엔 후반기에 토트넘,맨시티 전부 다른 대회 떨어졌잖아.
  • [레벨:24]아랍동 2018.03.14 00:55
    올해 떠나는건 기정 사실화인듯.
    언제 떠나냐가 시기가 관건이지. ㅜㅜ
  • [레벨:24]볼빨간안지영 2018.03.14 00:56
    이쯤되면 감독들이 문제가 아닌듯
  • [레벨:26]갓뚜기 2018.03.14 00:57
    첼시랑 엔리케랑 왜케 연관된기사 많네
    엔리케 MSN 그 자체가 전술이였던감독으로 기억하는데 첼강딱 시즌2 볼꺼 같은데
  • [레벨:13]당겨치기 2018.03.14 00:58
    또 애우새끼들한테 조리돌림당하겠네ㅋㅋ2년뒤에는 어떤감독이 애미뒤진욕먹을지 궁금하네
  • [레벨:3]사양 2018.03.14 01:02
    첼강딱 첼강딱 신나는 노래 나도 한번 불러본다~~ 아자르랑 콘테 캉테 다 나가즈아ㅏㅏㅏ
  • [레벨:21]호에에앵 2018.03.14 01:04
    디에고 코스타 아깝당
  • [레벨:7]0726ing 2018.03.14 01:09
    전술적으로 욕하는건 이해하는데 코스타 들먹이는 새끼들은 진심으로 뇌가 있는지 궁금하네.
    실력 좋다는 이유로 기어오르는 선수 그대로 데려갔으면 선수단 기강 못잡는다고 지랄하고, 강하게 기강 잡으면 꼰대라고 지랄하는데 뭐 어째야함?
    특히나 이 부분에선 펨창 병신년들 반응보면 딱 사이즈 나오더만? 전자의 대표 인물로는 에메리, 후자의 대표 인물로는 콘테가 되는거 같은데...?
    물론 불화 없는게 제일 좋은데 콘테가 먼저 시비 쳐 걸었나? 원인 제공을 콘테가 했나?
    그리고 애초에 코스타 새끼가 지가 보낸 문자는 공개하지도 않고 콘테가 보낸 문자만 공개했는데 한 쪽 말만 듣고 상황을 판단하는 펨창들이랑 미투때 한 쪽 말만 듣고 선판단 하던 개돼지들이랑 다른게 대체 뭐임?
    코스타 사건에서 콘테가 잘못한건 코스타를 내보낸게 아니라, 통보를 문자로 해서 첼시가 대체자 협상 테이블에서 철저한 을의 위치에 놓이게 했다는거임.
    제발 핀트 좀 제대로 잡고, 미투에만 중립 지키지말고 다른 비슷한 케이스들을 판단할때도 중립 지켜.
    사회 문제 다룰땐 중립 지키자고 하면서 평소엔 중립 안지키는 새끼들은 그냥 남들 앞에서 배운척하는 병신으로밖에 안보임.
  • [레벨:4]드록바랑홍콩가기 2018.03.14 01:32
    ㅇㅇ 노근본새끼들 개빡친다
  • [레벨:23]히효횻 2018.03.14 02:02
    야! 2부에서 다시 시작하자!
  • [레벨:3]기요미캉테 2018.03.14 02:15
    질 때 지더라도 좀 화끈하게 싸우자 ㅅㅂ 다득점으로 패배당하기 싫어서 맨시티전때 눌러 앉은건 정말 너무 실망임 콘감독 전술적인 유연성도 이제 안보이는듯하다ㅜ지난시즌만한 열정이 안보여.. 4위 올려주고 서로 좋게 마무리하기를
  • [레벨:22]pique 2018.03.14 03:28
    이런 상황인 첼시한테 지지는 않겠지..ㅜ?
  • [레벨:2]코우마 바바카르 2018.03.14 04:33
    ㅈㅣㄴ짜 감독 권한이 너무작다. 이러니 선수들도 성적 조금만 부진하거나 선수 영입 방출에 불만 대놓고 드러내지.
  • [레벨:23]디프 2018.03.14 09:32
    무리뉴는 짤리고 나갈때 남은 돈 안받았을텐데..
  • [레벨:15]Cech신 2018.03.14 20:20
    그거 헛소리임 다 받음

  1. 인기 [풋볼런던] 맨유는 토비 딜로부터 멀어진 것으로 보인다. [19]

    2018.07.22 번역기사 불건전펨코인2 조회3879 추천35
    [풋볼런던] 맨유는 토비 딜로부터 멀어진 것으로 보인다.
  2. 인기 [일공놀이] 스위스 넘버원과 협상중인 아스날 [24]

    2018.07.22 번역기사 장모님해장국 조회5782 추천32
    [일공놀이] 스위스 넘버원과 협상중인 아스날
  3. 인기 [풋볼런던] 앤디캐롤의 빈자리를 채울 공격수 목록 [30]

    2018.07.21 번역기사 프리메라리가 조회2068 추천29
    [풋볼런던] 앤디캐롤의 빈자리를 채울 공격수 목록
  4. [BBC] 로비 세비지 : 소튼, 당장 마크 휴즈를 선임해! [20] 첨부파일

    2018.03.13 번역기사 신종독감거벵 조회360 추천24
    [BBC] 로비 세비지 : 소튼, 당장 마크 휴즈를 선임해!
  5. [스포탈코리아] 실바, "아들 나아져 행복" [45] 첨부파일 포텐

    2018.03.13 국내기사 포간지2 조회10830 추천137
    [스포탈코리아] 실바, "아들 나아져 행복"
  6. [스포츠몰] 외질 "아스날과의 재계약은 정말 쉬운 일이였다" [82] 첨부파일 포텐

    2018.03.13 번역기사 Arnaiz 조회22415 추천91
    [스포츠몰] 외질 "아스날과의 재계약은 정말 쉬운 일이였다"
  7. [공홈] 디에고 코스타, 케빈 가메이로 부상 [55] 첨부파일 포텐

    2018.03.13 오피셜 Arnaiz 조회14175 추천116
    [공홈] 디에고 코스타, 케빈 가메이로 부상
  8. [마르카] 피치치 수상을 위한 속도를 높인 호날두 [18] 첨부파일

    2018.03.13 번역기사 퍙아 조회2307 추천38
    [마르카] 피치치 수상을 위한 속도를 높인 호날두
  9. [가디언-도미닉피필드] 콘테는 바르샤와의 2차전을 대비하여 첼시 선수들과 전술적으로 논의 하려 한다.
  10. [풋볼이탈리아] 아스날의 잭 윌셔를 자유계약으로 영입하려는 유벤투스
  11. [에코] 고메즈 "살라가 제일 가슴털이 많다. 다른 곳도 많다" [54] 첨부파일 포텐

    2018.03.13 번역기사 AD23/FCB 조회24686 추천145
    [에코] 고메즈 "살라가 제일 가슴털이 많다. 다른 곳도 많다"
  12. [텔레그래프] GQ 모델이 된 펠라이니, 충격적인 헤어스타일 [94] 첨부파일 포텐

    2018.03.13 번역기사 AD23/FCB 조회26709 추천179
    [텔레그래프] GQ 모델이 된 펠라이니, 충격적인 헤어스타일
  13. [데일리스타]유벤투스와 토트넘의 경기를 보고 알레그리에 관심을 보인 아스날.
  14. [더 타임즈] 맨유는 산체스의 득점이 필요하다. [34]

    2018.03.13 국내기사 하이버리. 조회1897 추천37
    [더 타임즈] 맨유는 산체스의 득점이 필요하다.
  15. [풋볼리스트] 아스널 벗어난 드뷔시, 네이마르 제치고 '이달의 선수'
  16. [BBC] 울브스를 조사해달라고 요청한 리즈 구단주 [42] 첨부파일 포텐

    2018.03.13 번역기사 랄라마 조회13094 추천79
    [BBC] 울브스를 조사해달라고 요청한 리즈 구단주
  17. [더 선] 팝스타랑 사귀고 팀에 엄청난 스폰서 계약을 안겨준 손흥민, 그러나 군대를 가야한다
  18. [Hitc]앙리 "축알못 쉐리들ㅋㅋ우리쏜 못할꺼라 생각했지? 난 우리쏜이 잘할꺼라고 항상 믿고있었다ㅋㅋㅋ"
  19. [마르카-호세 펠릭스 디아즈] 콘테와 첼시선수단은 거리를 두는중이다.
  20. [스포르트] 라커룸에서 뎀벨레의 대부를 맡고 있는 제라르 피케
  21. [스카이스포츠] 정상으로 솟아 오른 손흥민 [90] 포텐

    2018.03.13 번역기사 말랑말랑한챔보 조회24168 추천116
    [스카이스포츠] 정상으로 솟아 오른 손흥민
  22. [풋볼이탈리아] 돈나룸마 "나는 매우 평온하고 행복하다"
  23. [풋볼이탈리아] 돈나룸마 가족과 관계가 박살나버린 AC밀란
이전 맨앞 다음
- +
671 672 673 674 675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 | 3,627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