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9.01 23:31

포텐 [공홈] vs 토트넘 : 아스널 선발 라인업 - 손흥민 선발

조회 수 30253 추천 수 151 댓글 269
  • BEST [레벨:33]이홍기 2019.09.01 23:32
    벨통 안쓴다메 이 놈들아ㅜㅜ
  • BEST [레벨:36]홍은희 2019.09.01 23:37
    키어런트리피어 몇번을 말해요!!! 트리피어는 떠났다구요 할머니..
  • BEST [레벨:21]카피바랑 2019.09.01 23:33
    미아칼리퍄 선발 처음이에여
  • BEST [레벨:7]AllezATM 2019.09.01 23:41
    키어런트리피어 요즘 너 잘하드라? 맘에든다 트컴아
  • [레벨:7]마누라보단오페라 2019.09.02 00:05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오페라 가자!!!
  • [레벨:4]패갤보러왔슴다 2019.09.02 00:06
    베르통언 왜 안썻던거임??
  • [레벨:24]지애 2019.09.02 00:06
    오페라여서 좋긴한데 그냥 아스날은 강등권이랑 할때도 확신 안드는데 그래도 이겼으면 좋겠다
  • [레벨:6]집에서내놓은새끼 2019.09.02 00:07
    자카 뭔데 뭔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레벨:7]이바다 2019.09.02 00:08
    스날 433인가
  • [레벨:21]뜨거운팬티 2019.09.02 00:08
    질질 끌고 템포 다 끊어버리는 라멜라???
  • [레벨:28]바이에른문첸 2019.09.02 00:08
    3백인가 토트넘
  • [레벨:22]빛헤아 2019.09.02 00:10
    오페라 가동 ㄷㄷ
  • [레벨:6]주작투스무관기원 2019.09.02 00:10
    라멜라 제발..
  • [레벨:21]이주아좋아 2019.09.02 00:11
    이러면 아스날은 걍 공격진 빼고는 수비하고 공격은 오페라 개인능력에 맡기는거임?
  • [레벨:22]Blume 2019.09.02 00:13
    이주아좋아 세바말고 귀두가 나온이유가 왼쪽이 콜라라서 귀두보고 커버하라고 넣은듯. 토레이라 공격 가담도 나쁘지 않고
  • [레벨:24]한번만더해봐요 2019.09.02 00:13
    이주아좋아 쟈카가 패스 뿌리는 플메에 나머지 보조고 3 공격인듯 4-3-3
  • [레벨:24]한번만더해봐요 2019.09.02 00:12
    아스날은 4-3-3 인가? 토트넘은?
  • [레벨:26]폴아웃 2019.09.02 00:13
    알리 어디갔냐... 알리 어디갔어~~~
  • [레벨:11]척추대장홍길동 2019.09.02 00:14
    은돔벨레 부상인가요?
  • [레벨:19]개집종신 2019.09.02 00:27
  • [레벨:22]강남도서관 2019.09.02 00:19
    보고잔다
  • [레벨:1]만년 2019.09.02 00:27
    에릭센 벨통 결국 다 쓰네 ㅋㅋㅋ 진짜 차라리 맨시티나 아스날한테 지고 뉴캐슬 전에서나 승점 먹지.... 이게 뭐하는 짓이냐고...
  • [레벨:34]짧좆 2019.09.02 00:32
    알리 부상인가

  1. [아시아경제] 라이언 긱스, 박지성 향한 칭찬 "퍼거슨 감독 지시 환상적으로 이행했다"
  2. 인기 [엑스포츠뉴스] 前 첼시 선수 "쿠티뉴보다 하베르츠 영입해야" [26]

    2020.05.25 국내기사 리얼라이저 조회1855 추천32
    [엑스포츠뉴스] 前 첼시 선수 "쿠티뉴보다 하베르츠 영입해야"
  3. 인기 [풋볼에스파냐] 쿠보 - 레알 베티스, 레알 소시에다드 [38]

    2020.05.25 번역기사 하이버리. 조회1045 추천32
    [풋볼에스파냐] 쿠보 - 레알 베티스, 레알 소시에다드
  4. [OSEN] '파넨카 킥 창시자' 파넨카, "성공하지 못했다면 공장 노동자로 살았을 것"
  5. [공홈] 안수 파티, 스페인 U-21 국가대표팀 대체소집 [31] 첨부파일 포텐

    2019.10.11 오피셜 96년생아르투르 조회23896 추천149
    [공홈] 안수 파티, 스페인 U-21 국가대표팀 대체소집
  6. [FB-빌트+ 인용] 집념의 샬케, 여름에 이어 겨울에도 마리아노 디아즈 영입 시도한다!
  7. [EPL공홈] 9월 이달의 감독상 수상자 [53] 첨부파일 포텐

    2019.10.11 오피셜 루디 조회19816 추천183
    [EPL공홈] 9월 이달의 감독상 수상자
  8. [미러] 미슐린타트: 오바메양은 '팀 플레이어'야 [63] 포텐

    2019.10.11 번역기사 Euclis 조회15858 추천122
    [미러] 미슐린타트: 오바메양은 '팀 플레이어'야
  9. [SSNHD] 내년에 계약이 만료되는 샬케 선수들 계약 협상 현황 [6]

    2019.10.11 번역기사 베니막스레온랄프 조회746 추천14
    [SSNHD] 내년에 계약이 만료되는 샬케 선수들 계약 협상 현황
  10. [인디팬던트] 아구에로는 펩빡이가 자신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에 대해 말함
  11. [KFA] ‘오세훈 선발, 정우영 벤치’ 김학범호, 우즈벡전 선발 명단 발표
  12. [텔레그래프] 아스톤 빌라의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직관했던 소년은 36년이 흘러 아스톤 빌라의 감독이 되었다. (장문)
  13. [미러] 쿨리발리: 맨유 이적에 관심 없어! [100] 포텐

    2019.10.11 번역기사 Euclis 조회17454 추천103
    [미러] 쿨리발리: 맨유 이적에 관심 없어!
  14. [AS]레알은 홀란드를 주시하고 있다. [14] 첨부파일

    2019.10.11 번역기사 에이미산티아고 조회1819 추천26
    [AS]레알은 홀란드를 주시하고 있다.
  15. [공홈] EPL 9월 이달의 선수 [94] 첨부파일 포텐

    2019.10.11 오피셜 최명길 조회23383 추천295
    [공홈] EPL 9월 이달의 선수
  16. [풋볼런던] 드록바: 루카쿠의 진가를 나중에 깨닫게 될 것.
  17. [스포츠렌즈] "포체티노가 CCTV로 구경만 하는 이유? 그는 원래부터 그래왔어"
  18. [마르카]에릭센은 토트넘을 떠나고 싶어한다. [28] 첨부파일

    2019.10.11 번역기사 에이미산티아고 조회1191 추천26
    [마르카]에릭센은 토트넘을 떠나고 싶어한다.
이전 맨앞 다음
- +
1622 1623 1624 1625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