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4.20 08:52

포텐 [골닷컴] 페르난도 레돈도 "라모스는 레알에서 은퇴해야 한다."

조회 수 19103 추천 수 76 댓글 72

sergio-ramos-real-madrid-v-club-atletico-de-madrid-supercopa-de-espana-final-01122020_1lzb8g11toy6x1bgcfqh4adibf.jpg [골닷컴] 페르난도 레돈도 "라모스는 레알에서 은퇴해야 한다."

전 레알 마드리드의 스타 미드필더였던 세르히오 레돈도는 주장 세르히오 라모스와 감독 지네딘 지단 모두에게 따뜻한 격려를 건네는 한편, 페데리코 발베르데의 발전을 언급했다.


레돈도에 따르면, 세르히오 라모스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은퇴하는 것은 그의 선수 생활에 합리적인 결과라고 한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라리가 5회 우승과 챔피언스리그 2회 우승을 기록한 레돈도는, 로스 블랑코스의 주장이 34살이 되었지만 여전히 그의 커리어에 많은 축구 경기를 남겨두고 있다고 믿고 있다.


라모스는 2021년에 계약이 종료되지만, 레돈도는 라리가와 챔피언스리그를 모두 4번씩 우승한 클럽의 아이콘이 마드리드에 남기를 원하고 있다.


그는 AS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라모스는 아직 많은 축구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는 신체적인 재능이 있고 프로페셔널합니다. 커리어를 언제 마칠지 본인이 결정할 수 있어요."


"논리적으로, 그는 마드리드에 있어야 하고 그가 대표하는 모든 것을 위해 클럽과 계속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레돈도는 지네딘 지단 감독에게도 지지의 말을 보냈는데, 현재 지단은 시즌이 재개되어 19-20시즌을 트로피 없이 마치게 될 경우 그의 입지가 압박 받을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 상태다.


"지단 감독이 어떻게 다시 돌아 왔으며, 그 후에 감독으로서의 성장을 보여준 것을 주목할만 합니다."


"물론 마드리드에 있었고 저지를 입었던 사람이라면, 누구나가 지금 지단에게 가해지는 비판과 요구가 뭔지 알고 있긴 하지만요."


레돈도는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옵션에 대해 논하면서 페데리코 발베르데의 등장과 27번의 리그 경기 중 25경기에 선발 출장한 카세미루의 발전을 칭찬했다.


"발베르데는 팀에게 정말 중요한 선수에요. 정말 젊고, 역동적이고, 짧은 시간 안에 그의 스타일을 보여줬습니다."


"카세미루도 젋고 파워풀한 피지컬을 가지고 있죠."


지단이 카세미루를 대체하고 이 브라질 미드필더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도록 다른 미드필더와 계약을 맺어야 할지 묻는 질문에 레돈도는 아직 중요한 문제는 아니라고 답했다.


"제 경우에는 경기를 할수록 느낌이 좋아졌어요."


"감독이 선수의 컨디션과 함께 대회 일정을 고려해가며 정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출처 : https://www.goal.com/en-bh/news/gifted-professional-ramos-must-retire-at-real-madrid-says/okgm1ylo5ft178q50vi63roy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지적 언제나 감사합니다!

  • BEST [레벨:2]The1975 2020.04.20 12:41
    U2 세비야에서 이미 개새끼취급 받음
  • BEST [레벨:5]바비필민호 2020.04.20 08:54
    이에로나 라울, 카시야스도 레알에서 은퇴 못했는데 과연..
  • BEST [레벨:22]Bisu김택용 2020.04.20 09:05
    바비필민호 라모스도 레알에서 은퇴 안할 것 같음. 라울 카시야스가 나간거 보면 주전급 역량은 안되는데 챔스권 주전으로 뛰고 싶어서 주급보조해주면서 보내줬는데, 승부욕 엄청쎄고 30줄에 올림픽 나갈 정도로 축구선수라는 직업에 대한 애착이 있는 것 같은데 주전으로 못 뛰면 나갈 것 같음. 물론 지금은 쌩쌩하지만 ㅋㅋ
  • BEST [레벨:4]무스타피종신기원 2020.04.20 15:03
    저스틴비버 무스타피는 안됩니다
  • [레벨:24]라칸 2020.04.20 15:02
    어차피 원클럽 타이틀은 못다니까 기량 유지하는거 보면 다른클럽가도 롱런할듯
  • [레벨:2]QQQQ 2020.04.20 15:02
    근데 문제는 라모스 같은 선수가 레알에서 깔끔하게 은퇴하면 좋은데 문제는 레알에서 세대교체 고려하는 순간이 문제
    세대 교체 결정하는 순간 라모스라도 가차없을텐데 만약 그 순간까지 라모스가 지금처럼 기량 유지라도 되면 가능하겠지만
    항상 빅클럽에서 은퇴 못하는 선수들과 클럽간의 간극이 선수는 주전으로 뛰고싶지만 기량 미달인 경우 클럽에서는 내보내려고 하고 후보로 쓰자니 주급은 높고 라모스 같은 선수가 레알에서 마무리하고 은퇴하면 멋질 것 같은데
  • [레벨:26]레알의7번 2020.04.20 15:04
    QQQQ 크로스는 딱 계약기간 준수하고 정점에서 내려가기 직전 은퇴한다고 하니 레알에서 은퇴하겠지만 라모스 같은 경우는 본인 마음을 잘 모르겠네 레알은 나이든 선수에겐 무조건 1년씩 연장계약이라서
  • [레벨:2]QQQQ 2020.04.20 15:05
    레알의7번 크로스도 본인 생각은 그런데 클럽에서 이른 세대 교체로 그 교체가 빠르게 이루어질 만한 선수가 영입되면 그것도 쉽지 않을듯.
    지금이야 충분하고 크로스 스타일 봐도 세대 교체 할 때에도 중심 잡아줄만한 플레이를 하는 선수라 크게 걱정은 없겠지만요.
  • [레벨:26]레알의7번 2020.04.20 15:07
    QQQQ 2023까지니 1년정도는 주전은 몰라도 로테로 뛰다 은퇴는 가능할거 같음
  • [레벨:2]QQQQ 2020.04.20 15:09
    레알의7번 그동안 축구보면서 어떤 클럽에서 은퇴할줄 알았던 선수들이 말년에 떠난걸 여럿봐서 그런지
    라모스나 메시 같은 선수들은 그냥 그 클럽에서 은퇴해서 아주 성대한 은퇴식 한 번 봤으면 하네요.
    클럽과 도시 차원에서 축하해줄텐데 이런게 또 축구팬들에게는 하나의 재미라서
  • [레벨:22]초카 2020.04.20 15:05
    QQQQ 라모스는 운동능력 좋아서 폼유지 잘할거같은데 , 마무리 레알에서 멋있게하면좋겠다.
  • [레벨:23]은고그 2020.04.20 15:03
    레돈돋네
  • [레벨:26]레알의7번 2020.04.20 15:03
    말디니만큼 롱런할 수 있을가??
    일단 레알이 말년선수들 1년계약 정책쓰는거 못받아들이면 본인이 나가야겠지만
  • [레벨:38]대관람차 2020.04.20 15:07
    당장 대체자가 없어서 파는거 불가능
  • [레벨:20]케빈폴란트 2020.04.20 15:11
    라모스가 유스출신이 아닌게 존나 아쉽다...
    세비야에서 2시즌밖에 안있었는데ㅠㅠ
  • [레벨:26]레알의7번 2020.04.20 15:13
    케빈폴란트 ㅋㅋ근데 완전 처음부터 로컬인 경우는 진짜 거의 없음 라울도 완전 100프로 순혈은 아니고
  • [레벨:22]82년생아르태타 2020.04.20 15:16
    레알의7번 로컬은 진짜 찾기힘든듯 발렌시아에 카를로스 솔레르가 출생지부터 발렌시아에 2005년부터 발렌시아 유스 출신인 씹성골이긴하던데
  • [레벨:22]82년생아르태타 2020.04.20 15:14
    케빈폴란트 유스로 따지면 1996년도부터 세비야 유스였어서
  • [레벨:2]비니시우스주니오 2020.04.20 15:32
    라모스 은퇴하면 어떡하냐 진짜
  • [레벨:21]꾸러기잼 2020.04.20 15:32
    라모스 사업하면서 진 빚이 좀 많지 않나?
    은퇴전에 중국가서 좀 땡겨와야 여유롭게
    살수있을듯
  • [레벨:2]황금나사 2020.04.20 17:01
    꾸러기잼 그거 거품낀거래
  • [레벨:2]명품태화루막걸리 2020.04.20 15:48
    라모스 빚 엄청나다고 저번에 들었는데 그거 해결됨?
  • [레벨:4]벤틀리해밍턴 2020.04.20 15:53
    명품태화루막걸리 과장된 거임. 그정도였으면 페레즈가 도와줬을 걸
  • [레벨:24]JIPP퍼피 2020.04.20 17:14
    레알에서 제일 최근에 은퇴한게 두덱아님?
  • [레벨:33]leo420 2020.04.20 18:15
    레알에서 은퇴하면 좋을거같긴한데
    승부욕도있고 선수생활 더하고싶어할듯 그래서 주전으로 뛰려고 나갈거같기도..
  • [레벨:22]지단의누벨바그 2020.04.21 02:50
    은퇴 당연히 가능은하지. 근데 라모스라면 40살까지도 다른팀에서 계속 뛸듯

  1. 인기 [공홈] 파리 생제르망, 맨유전 소집명단 발표 [39]

    2020.12.02 오피셜 파리빵집 조회483 추천34
    [공홈] 파리 생제르망, 맨유전 소집명단 발표
  2. 인기 [공홈] 맨유 PSG전 선수단 소식 [13]

    2020.12.02 번역기사 조하트브레이커 조회2134 추천28
    [공홈] 맨유 PSG전 선수단 소식
  3. 인기 [더 선] 지단에게는 4경기 남음, 후임으로는 포체티노 고려중 [21]

    2020.12.02 번역기사 minchang 조회456 추천28
    [더 선] 지단에게는 4경기 남음, 후임으로는 포체티노 고려중
  4. [스포츠한국]손흥민이 레알 마드리드 간다고? 현실적인 가능성은
  5. [더 선] "메시vs호날두, 15-16시즌부터 돌아올 수 없는 강 건너". 최고 선수 논쟁 가열
  6. [GFFN] 추포모팅은 자유계약으로 PSG를 떠날 것이다. [55] 첨부파일 포텐

    2020.06.12 번역기사 오윤아 조회13592 추천100
    [GFFN] 추포모팅은 자유계약으로 PSG를 떠날 것이다.
  7. [ESPN] 요시다 마야 "쿠보 다케후사는 일본 축구의 미래를 결정할 열쇠" [85] 첨부파일 포텐

    2020.06.12 번역기사 베트남축구로보답 조회21752 추천86
    [ESPN] 요시다 마야 "쿠보 다케후사는 일본 축구의 미래를 결정할 열쇠"
  8. [이브닝 스탠다드] 마운트: 욕 안하고 축구하는거 어려울듯 [29] 포텐

    2020.06.12 번역기사 Euclis 조회15069 추천105
    [이브닝 스탠다드] 마운트: 욕 안하고 축구하는거 어려울듯
  9. [talkSport] 글렌 존슨: 칠웰은 좋은 선수, 첼시가 영입해야해 [41] 포텐

    2020.06.12 번역기사 Euclis 조회10679 추천70
    [talkSport] 글렌 존슨: 칠웰은 좋은 선수, 첼시가 영입해야해
  10. [이브닝 스탠다드] 칠웰의 이적 열망 때문에 영입에 탄력을 받은 첼시
  11. [BBC] 근본킹 급식포드,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 무료식사를 제공할것. [72] 첨부파일 포텐

    2020.06.12 번역기사 철수야가즈아 조회18440 추천148
    [BBC] 근본킹 급식포드,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 무료식사를 제공할것.
  12. [STN스포츠] 벨링엄, 맨유 제안 뒤로 하고 도르트문트 이적 결정 [77] 첨부파일 포텐

    2020.06.12 국내기사 하이버리. 조회20760 추천131
    [STN스포츠] 벨링엄, 맨유 제안 뒤로 하고 도르트문트 이적 결정
  13. [풋볼 에스파냐] 베르트랑 트라오레 - 세비야, 레알 베티스, 발렌시아
  14. [풋볼 에스파냐] 패트릭 쉬크 - 세비야 [5] 첨부파일

    2020.06.12 번역기사 oh co 조회293 추천12
    [풋볼 에스파냐] 패트릭 쉬크 - 세비야
  15. [BILD+] 돌문의 괴물 유망주 '무코코'의 분데스리가 데뷔는 계획대로 진행중이다.
  16. [BBC] 2020.06.12 일자 해외축구 가십 (티모 베르너, 필리페 쿠티뉴, 엑토르 베예린, 주드 벨링엄, 코렌틴 톨리스)
  17. [풋볼런던] 첼시가 하베르츠를 영입한다면, 줄 수 있는 등번호는?
  18. [90Min] 레스터 시티는 벤 칠웰의 대체자로 라이언 버틀란드를 주목하고 있다.
이전 맨앞 다음
- +
1718 1719 1720 1721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