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8.28 18:42

포텐 [READ LEICESTER] 레스터와 리즈는 대니 로즈와 계약하기를 원한다

조회 수 9220 추천 수 71 댓글 84

다운로드 (8).jpg [READ LEICESTER] 레스터와 리즈는 대니 로즈와 계약하기를 원한다
https://readleicester.com/2020/08/28/leicester-and-leeds-want-to-sign-tottenham-left-back-danny-rose/



베인스포츠의 Eric Krakauer는 레스터 시티와 리즈 유나이티드가 대니 로즈 영입에 관심이 있는 구단 중 하나라고 주장했다


브랜든 로저스는 약 5천만 파운드로 이번 주 벤 칠웰이 첼시로 떠난 후 새로운 레프트 백이 필요하다


로즈는 잉글랜드 국가대표로 29경기를 소화했으며, 20/21시즌을 앞두고 조세 무리뉴 감독의 계획에 없을 것으로 보여 제안을 받아들일 것이다


로즈는 북런던 구단에서의 입지를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과거 최고의 선수로 활약하며 PFA 올해의 팀에 2번이나 소속되었다


북런던에서 입지를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로즈는 칠웰의 반가운 대체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비록 그의 주가가 한때만큼 높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로즈는 아직 30살밖에 되지 않았고 여전히 최고 수준의 경기에 뛸 수 있다


그리고 이번 유로대회가 연기됨에 따라, 로즈는 이번 대회에 선발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싶어할 것이다 









추천 한번씩 부탁드려용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5]iCaNiT 2020.08.28 18:50
    정휘런 그건 리즈 선수들 기본이에요
  • BEST [레벨:37]정휘런 2020.08.28 18:49
    iCaNiT 포버지식 대니 로즈 중미 롤 수행가능.
  • BEST [레벨:37]정휘런 2020.08.28 18:50
    iCaNiT 뜨악 ㅋㅋ.
  • BEST [레벨:35]iCaNiT 2020.08.28 18:48
    리즈 왼쪽 윙백만 3명이다...
  • [레벨:24]아리베데르찌 2020.08.28 23:12
    무리뉴는못말려 벤뎁은 일단 쌌으니까 언제든지 물만내리면 됨. 로즈는 씨뱌 냄새풍기면서 휴지로 닦아내고 바지세탁하고 샤워해야함
  • [레벨:4]라마라마라마 2020.08.28 23:09
    감사합니다
  • [레벨:24]아리베데르찌 2020.08.28 23:09
    이색기 아직도 짐안뺏어?
  • [레벨:20]레스터시티FC 2020.08.28 23:09
    ?? 루크 토마스가 훨씬 잘할듯..
  • [레벨:24]버번위스키 2020.08.28 23:10
    좆데이비스보다 대니로즈가 낫다고 봄.
    그래도 pfa 올해의팀2회나 받아서.
    혹시모를 기대라도 됨.
    좆데이비스는 기대 1도 안되고
  • [레벨:24]아리베데르찌 2020.08.28 23:11
    버번위스키 벤뎁보면 그냥 못하는애구나 하고 맘 큰실수는없으니까 로즈는 근데 이게 사람새끼인가 진짜이런생각 듦 오리에도 마찬가지
  • [레벨:24]버번위스키 2020.08.28 23:12
    아리베데르찌 로즈는 정점을 보여준 기억이 있어서.
    폼회복에 대한 기대라도 있지
    벤뎁은 걍 건강한 병신임. 로테급이 딱임.
  • [레벨:24]아리베데르찌 2020.08.28 23:13
    버번위스키 나이 그렇게 먹고 폼회복 절대못함 축구지능을 키울때로 키워진건데 카워피를 차라리 기대를하면하지
  • [레벨:24]버번위스키 2020.08.28 23:14
    아리베데르찌 나이를떠나서 벤뎁이든 카워피든 뭘 보여준게 있어야 기대를하지;
  • [레벨:24]아리베데르찌 2020.08.28 23:15
    버번위스키 그니까 걔내면 그냥 마네킹처럼 자리지키면서 서있으면 만족함 로즈 오리에는 님말대로 보여준 호러쇼가 너무많아서 무서움 수비면 수비나잘할것이지
  • [레벨:24]버번위스키 2020.08.28 23:16
    아리베데르찌 뭐든간에 총량 따지면 로즈가 나은.
  • [레벨:24]아리베데르찌 2020.08.28 23:17
    버번위스키 ㅋㅋㅋ아니 그거야 옛날 전성기포함해야 그런거고 현재총량으로따지면 마이너스인데 버릴건버려야지 도움안되는애는
  • [레벨:24]버번위스키 2020.08.28 23:18
    아리베데르찌 지금도 로즈임.
    님이 벤뎁 마네킹이라고 했는데.
    썩은 마네킹임.
    왼쪽으로 센터백에서 공 주면 받는데 10초 걸려서. 전개 못하고 다시 돌려주거나, 에라모르겠다 패스로 앞에 던지기 밖에 못함.
    얘야말로 레알 마이너스고.
    스피드 느려서 빠른애 나오면 탈탈 털리기 바쁨.
  • [레벨:24]아리베데르찌 2020.08.28 23:19
    버번위스키 벤뎁은 뇌절은 안함. 주제도 알고
  • [레벨:24]버번위스키 2020.08.28 23:20
    아리베데르찌 로즈까려고 벤뎁을 올려치기하네.
    1인분도 못하는 새끼를...
  • [레벨:24]아리베데르찌 2020.08.29 01:35
    버번위스키 벤뎁은.5인분 로즈는-2인분
  • [레벨:27]dauniy 2020.08.28 23:18
    버번위스키 벤뎁은 뇌절패스는 안함
  • [레벨:24]버번위스키 2020.08.28 23:19
    dauniy 뇌절패스 왼쪽에서 존나 마니함
  • [레벨:27]dauniy 2020.08.28 23:20
    버번위스키 수비지역에서 상대한테 패스 실수 로즈가 제일 많을걸 작년에 요번 시즌은 다빈손이고
  • [레벨:21]루우수 2020.08.28 23:10
    역시 폼병신이라도 잉수저가 좋네 ㅋㅋㅋㅋ
  • [레벨:26]토챔딱 2020.08.28 23:10
    오 얘를 산다고?
  • [레벨:30]라센더 2020.08.28 23:10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챔피언스 리그 결승 선발 출전 풀백이자, 워커와 함께 리그 탑급 레프트백이었던 우리 장미 단돈 13M에 드리겠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카워피보다 싸게 팔리는건 자존심 상할테니까요 ㅎㅎ
  • [레벨:24]아리베데르찌 2020.08.28 23:12
    라센더 혜자네
  • [레벨:2]전술퍼가기용 2020.08.28 23:54
    라센더 진지 빨고 13m이면 살만 하지 않음?
  • [레벨:12]히잉이 2020.08.28 23:11
    로즈 리그탑풀백 시절로 돌아가려면 다시 태어나야하나?
  • [레벨:1]대니로즈 2020.08.28 23:11
    리즈가서 잘해보자!
  • [레벨:15]가랑 2020.08.28 23:11
    EPL 올해의 팀 출신, 뻥글 국대 출신, 챔결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보였던 선수,
    5m !
  • [레벨:14]토트넘무리뉴 2020.08.28 23:12
    카워피가 12m이였으니 눈물을 머금고 20m에 보내드리겠습니다 ㅠㅠㅠㅠ
  • [레벨:28]국밥개랑 2020.08.28 23:12
    갑자기 이새끼기사보니까 예전에 포재앙시절 중미호러쇼 생각나넼ㅋㅋㅋ
  • [레벨:30]닭집골수팬예정 2020.08.28 23:13
    카워피도 12인데 20m은 받아야지 아 ㅋㅋ
  • [레벨:34]WHO사무총장 2020.08.28 23:13
    토트넘에서 씹니좆즈지만 하위권에선 좋은 자원이긴함
  • [레벨:33]축구황제램파드 2020.08.28 23:18
    레스터가 왜?!
  • [레벨:33]돈코에만하쿠야 2020.08.28 23:36
    감사합니다 10m안되는 가격에라도 드리겠습니다
  • [레벨:5]황스터시티 2020.08.29 00:01
    제발 오지마 개새끼야

  1. 인기 [공홈] AC 밀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재계약 체결 [12]

    2021.04.23 오피셜 잉토연패전문가 조회3136 추천38
    [공홈] AC 밀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재계약 체결
  2. [베스트일레븐] 손흥민 어루만지는 ‘조심장’ 조 하트… SNS 연속 게시물로 응원
  3. [맨이브닝] 페르난지뉴 : "우리는 늘 축구팬과 함께하기 때문에 더욱 행복합니다."
  4. [골닷컴] '쿠티뉴는 리버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가 될 수 있었습니다' 반스는 마네가 리버풀에 남아 전설이 되길 원한다
  5. [공홈] 스페치아, 율리안 차보트 임대 영입 [11] 첨부파일

    2020.09.24 오피셜 근본우드 조회1118 추천18
    [공홈] 스페치아, 율리안 차보트 임대 영입
  6. [Record] 플로렌티노 루이스, AS 모나코 임대행 [36] 첨부파일 포텐

    2020.09.24 번역기사 레앙. 조회8740 추천97
    [Record] 플로렌티노 루이스, AS 모나코 임대행
  7. [공홈] 인테르의 루시앙 아구메, 스페치아 칼초 임대
  8. [공홈] 볼로냐, 애런 히키 영입 [25] 첨부파일 포텐

    2020.09.24 오피셜 KDB7 조회6620 추천71
    [공홈] 볼로냐, 애런 히키 영입
  9. [스포탈코리아] 24조 축구선수 재산 1위 볼키아, 레스터에서 포르투갈 1부 이적
  10. [공홈] 도르트문트, 맨시티 유망주 제이미 비노에 - 지튼스 영입 [62] 첨부파일 포텐

    2020.09.24 오피셜 베니막스레온랄프 조회16067 추천125
    [공홈] 도르트문트, 맨시티 유망주 제이미 비노에 - 지튼스 영입
  11. [디 애슬레틱] 맨유 1군은 단 13분만 필요했다. [41] 첨부파일 포텐

    2020.09.24 번역기사 생선성수 조회22349 추천91
    [디 애슬레틱] 맨유 1군은 단 13분만 필요했다.
  12. [텔레그래프] 최소 8팀이 루벤 로프터스-치크 임대에 관심있음 [81] 첨부파일 포텐

    2020.09.24 번역기사 친절한학생 조회22552 추천122
    [텔레그래프] 최소 8팀이 루벤 로프터스-치크 임대에 관심있음
  13. [스포츠바이블] 알렉스 모건, “호날두 보다 메시” [14]

    2020.09.24 번역기사 kjw0074 조회1417 추천18
    [스포츠바이블] 알렉스 모건, “호날두 보다 메시”
  14. [풋볼리스트]이적설에도 성실한 김민재, '이례적' 기자회견까지 참가 [67] 첨부파일 포텐

    2020.09.24 국내기사 눈팅1년차 조회23003 추천96
    [풋볼리스트]이적설에도 성실한 김민재, '이례적' 기자회견까지 참가
  15. [ESPN] 멘디 "첼시에 오게되어 꿈만 같다." [104] 첨부파일 포텐

    2020.09.24 번역기사 캉바치치 조회21159 추천128
    [ESPN] 멘디 "첼시에 오게되어 꿈만 같다."
  16. [공홈] 비야레알 CF, 모이 고메스 재계약 [13] 첨부파일 포텐

    2020.09.24 오피셜 RN8 조회3702 추천60
    [공홈] 비야레알 CF, 모이 고메스 재계약
  17. [공홈] 비야레알 CF, 알폰소 페드라사 재계약 [3] 첨부파일

    2020.09.24 오피셜 RN8 조회1317 추천18
    [공홈] 비야레알 CF, 알폰소 페드라사 재계약
  18. [골닷컴] 앤디 콜 : 맨유가 시티나 리버풀처럼 탑클래스의 선수를 끌어들일 수 없는 이유
이전 맨앞 다음
- +
1718 1719 1720 1721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