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2.27 23:43

포텐 [ADweek/영상 有] 위르겐 클롭의 스니커즈 초코바 광고

조회 수 25475 추천 수 108 댓글 41

위르겐 클롭의 스니커즈 초코바 광고 (2021ver.) 
[ADweek - 사라 스파리]
https://www.adweek.com/brand-marketing/soccer-manager-jurgen-klopp-shows-off-his-angry-side-in-snickers-foosball-ad/


'출출할 때 넌, 네가 아니야!'라는 문구로 대표되는 스니커즈 (Snickers) 사의 광고 캠페인은 언제나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그리고 이런 광고 캠페인의 성공에는 광고 전면에 얼굴을 내세웠던 스타들의 공도 적잖이 있었다.

스니커즈 사의 광고 캠페인에 출연해 소비자들을 웃겼던 스타들이 언급될 때마다, 그 시초 격으로 설명되는 사람은 베티 화이트 (주: 드라마, 코미디쇼 등에서 활약한 미국 태생 원로 여배우)다. 2010년 슈퍼볼 광고로도 상영됐던 해당 광고에서 화이트는 폐급 미식 축구선수처럼 멍청하게 그라운드를 돌아다니다가, 초코바를 한 입 베어 문 순간 다시 건장한 청년으로 변신했다.

이런 광고 테마는 2012년, 조앤 콜린스 (주: 50년대부터 80년대까지 활발히 활동한 영국 태생 할리우드 여배우)가 출연한 광고에도 적용되었다. 콜린스는 팀 동료가 본인의 데오도란트를 훔쳤다고 생각해 분노한 청년, 댄 역을 맡아 씩씩대고 있다가, 초코바를 한입한 뒤 다시 원래 모습으로 돌아갔다.

미스터 빈, 엘튼 존 같은 스타들도 스니커즈 사의 광고 캠페인에 출연한 적 있는 대표적 인사들이다. 

스니커즈 사의 모회사인 마스 사는 광고 대행사, BBDO 뒤셀도르프를 통해 위르겐 클롭 리버풀 감독과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연출했다. 해당 광고는 코로나-19 사태가 터지기 전에 촬영된 것이다.

"3-5-2 포메이션? 그렇게 뛰지 말라고! 좀 움직여!"
"알렉스! 출출할 때 넌, 네가 아니야. 한입 해" (냠) "어때?"
"좀 낫네."

광고에서, 클롭은 친구들 몇 명과 테이블 풋볼을 하고 있는데, 이내 미니어처들의 부족한 전술 이해도에 분노를 참지 못하고 고함을 내질렀다. 다행히도, 한 친구가 그의 입에 초코바를 물려주었고, 다시 클롭은 차분해진 여자아이로 변신했다.

해당 광고는 텔레비전/소셜 플랫폼 상에 올 봄까지 상영될 것이다.

"축구계 탑 티어에서 감독으로 팀을 진두지휘할 때도 그랬듯, 위르겐 씨는 스니커즈 사의 광고에 에너지와 열정을 불어넣어줄 사람입니다. 저희가 '출출할 때 넌, 네가 아니야!' 시리즈 이번 회차 상영분에 정말 적합한 인물이라 판단했던 이유죠." 마스 사의 영국 지사 마케팅 디렉터를 담당하고 있는 케리 카바노프 씨의 말이다. 

"저를 포함한 가족 구성원 모두가 스니커즈를 정말 좋아합니다. 광고에 축구경기가 있다는데 당최 거절할 수가 있어야죠. 스니커즈 사와의 첫 만남때부터 저는 파트너쉽에 대한 기대를 많이 하고 있었어요." 클롭 감독의 말이다.

-


  1. [공홈] 일카이 귄도안 : "리즈전 패배는 챔피언스리그 경기 전 우리에게 준 경고일지도 모릅니다."
  2. 인기 [스포르트1] 마테우스 "플릭도 문제가 있다" [7]

    2021.04.13 번역기사 Noel갤러거 조회1979 추천34
    [스포르트1] 마테우스 "플릭도 문제가 있다"
  3. 인기 [키커] 감독들의 이적 조항 올바른 것인가? [6]

    2021.04.13 번역기사 Noel갤러거 조회2075 추천30
    [키커] 감독들의 이적 조항 올바른 것인가?
이전 맨앞 다음
- +
24 25 26 2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