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12.20 08:25

[캐논] 아스날 중원의 3인방 중 1명을 데려오려는 AC 밀란

조회 수 1168 추천 수 25 댓글 28

엘토쟈.png [캐논] 아스날 중원의 3인방 중 1명을 데려오려는 AC 밀란

Tuttosport가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AC밀란이 아스날의 미드필더를 노린다고 한다. 그들은 모하메드 엘네니, 루카스 토레이라, 그라니트 쟈카 중 1명을 데려오려 한다.


그리고 그들의 보도 내용에서는 밀란이 위의 셋 중에서 토레이라의 합류 가능성을 가장 낮게 보고있다고 한다. 토레이라는 아스날의 이적명단에 올라있지 않으며, 그는 클럽과 장기 계약이 남아있는 상태이기 때문이다.


이어서 쟈카는 팬들과의 사이가 틀어진 이후에 떠날 가능성이 높아진 선수다. 그러나 미켈 아르테타가 부임한다면 과연 그의 거취에 대해 어떻게 다룰지에 대해선 지켜볼 여지가 있다.


마지막으로 엘네니. 그 이집트의 미드필더는 현재 베식타스에서 임대중이지만, 엘네니의 에이전트는 지난 10월에 밀란으로 찾아가 자신의 고객을 제안했다고 한다. 


그리고 밀란은 엘네니가 이탈리아로 이적하기 이전에 베식타스와의 임대계약을 종료시켜줄 것을 아스날에 요청할 수도 있다.


그러나 현재까지의 상황만 본다면 엘네니는 터키에서 좋은 생활을 보내고있다. 데뷔전에서 레드카드를 받기는 했지만, 지금은 베식타스의 주전으로 활약하고 있다. 엘네니가 터키에서 행복하지 않다는 보도가 있기는 했으나, 베식타스는 엘네니의 완전이적을 원하고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1. [베스트일레븐] 벤투 감독, 4년 전 브라질에서 떼였던 임금 뒤늦게 받았다
  2. [공홈] 라치오 vs 도르트문트 선발 라인업 (UCL 조별리그)
  3. [스포츠조선]아르테타, "외질 명단 제외 단지 축구 결정일뿐... 책임은 내가 진다"
이전 맨앞 다음
- +
2627 2628 2629 2630 2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