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4.03 17:23

[스카이스포츠] 다비드 데 헤아가 더 용감해야만 했을까?

조회 수 2274 추천 수 29 댓글 18


원래 기사에는 영상이 탑재되어있으나 시청이 불가능하기에 부득이하게 움짤로 대체합니다.



다비드 데헤아가 울브스의 추가골을 막기 위해 더 용감했어야 할까? Matt Murray는 스페니쉬 골키퍼가 골을 막기 위해서 공간을 꿰맬필요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탑4에 대한 희망은 Molineux(울브스의 홈구장)에서 57분 애슐리 영의 퇴장당하며 울브스가 2-1로 승리하면서 무너져내렸다.

 

1-1 상황에서 영의 퇴장은 울브스의 선수들이 편하게 전진하여 쏟아져내려오는 것을 도왔고, 77분 그들은 골문 근처에서 이리저리 뒤엉킨 끝에 크리스 스몰링의 자책골로 결승골을 얻을 수 있었다.

 

스몰링과 약간의 혼선을 빚은 뒤 데 헤아는 볼을 그의 6야드 박스(페널티박스)안으로 튕겨지도록 내버려두고 말았고 전 골키퍼 전문가의 경기 후 분석에서 그의 대담함과 장악력은 의문을 야기하고 말았다.

 

과거 울브스의 골키퍼였던 Murray

데 헤아가 첫 타이밍에는 볼을 잡으러 뛰쳐나올 수는 없었다. 그러나 그가 뛰어 나올 수 있었던 두 번째 단계에 이르러서는 용감하게 뛰어나와서 몸을 쭉 뻗고-아마도 Murray가 언급한 공간 꿰매기- 운명에 맡기었어야 했다."

 

“그러나 그 대신 그는 고개를 돌리고 말았고, 볼이 그를 지나쳐 그물로 흘러들어가는 것을 보지 못했다."

 

울브스의 결승골 영상을 다시 보도록 하자. 비난은 어디로 향해야 하는가?



https://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99/11682659/was-david-de-gea-at-fault-for-wolves-winning-goal-matt-murray-thinks-he-could-have-been-braver 


부분만을 발췌하여 번역할 수도 있지만 불필요한 오해를 줄이기 위해서 전문번역을 택하고 있습니다. 

많은 노력이 드는만큼 재밌게 읽으셨다면 추천 한 번씩만 부탁드립니다.

  • [레벨:1]나노나니 2019.04.03 17:26
    이걸 데헤아 한테??
  • [레벨:10]참치27호 2019.04.03 17:38
    나노나니 데헤아 레알 보내줄라고 큰그림그리는거자너
  • [레벨:3]정종소주청하 2019.04.03 17:44
    데헤아한테 너무 가혹한거아니냐??
  • [레벨:30]레이나이 2019.04.03 17:58
    데헤아는 나와서 수비하는 스탈이 아니라
    이부분은 항상 그래와서 아쉬울 땐 있음.
  • [레벨:34]베일제발방출좀 2019.04.03 18:01
    레이나이 맞음 한창 미친 퍼포먼스 보여주던 17-18시즌에도 이런 지적 받긴 했었음.
    https://www.fmkorea.com/877519496
  • [레벨:24]KAN 2019.04.03 18:12
    오늘 어중간하게 나와서 공 못잡고 위기자초한것도 그렇고, 경합하는건 엄청 피하는듯
  • [레벨:2]엘쥐맹구팬힘들다 2019.04.03 18:15
    솔직히 저장면이 데헤아가 아니라 다른 듣보키퍼였다면
    키퍼 병신취급 당했을것 같은데
    주급 77ㅓ억 요구하는 키퍼치고 단점이 킥, 적극성,공중볼 꽤 많음
    물론 지금까지 해준건 절해야하지만 못하는것도 있는게 사실이니까
    포그바도 비슷한듯
  • [레벨:37]유노윤호 2019.04.03 21:56
    엘쥐맹구팬힘들다 어째 나랑 응원하는 팀이 똑같냐;;;
    나도 데헤아 주급 요구는 과하다고 생각함
  • [레벨:2]엘쥐맹구팬힘들다 2019.04.03 22:05
    유노윤호 고생 많으심 ㅜㅜ
  • [레벨:21]짱큰종 2019.04.05 13:20
    엘쥐맹구팬힘들다 올해 야구보기 시작하면서 엘지로 정했는데 벌써부터 보기힘든데 팬분들은...ㅜㅜ 고생하십니다
  • [레벨:26]이지안 2019.04.03 18:26
    근데 좀 집중 못하고 있는거 같음
  • [레벨:21]사사라브 2019.04.03 18:33
    데헤아 흔들기 또 들어가냐
  • [레벨:4]De_Gea 2019.04.03 19:02
    지랄좀 하지마 씨발진짜
  • [레벨:23]Kasher 2019.04.03 19:04
    근데 저건 에데르송이어도 안튀어나왔을거 같은데;
  • [레벨:10]모두들안녕 2019.04.03 19:43
    틀린말은 아닌데... 그렇게 나오게 하려면 돈을 더 주란말이야. 재계약도 안하고 튀어나오길 바라냐? 그러다 다치면?
  • [레벨:1]제발공부하자 2019.04.06 10:20
    모두들안녕 돈을 더줘서 재계약하는거랑 나오는거랑 무슨상관...?
  • [레벨:24]벤야민헨리치 2019.04.03 20:48
    스터드 들고있는 두 다리가 쭉 들어오는순간
    데헤아는 덴동커가 공을 찼을경우를 상정해서 그 궤적앞으로 엉덩이와 다리를 들이대고있음
    근데 공은 덴동커가 아닌 스몰링에게 갔고 스몰링이 잘못건드려서 자책골이됨
  • [레벨:28]카카오 몽쉘 2019.04.04 00:38
    클리어링이 아니라 덴동커 앞에다가 공을 떨궈준 필좃이 문제지 왜 데헤아랑 스몰링까지 싸잡아 욕해

    수비수가 저지랄로 상대편한테 어시스트하면 야신애미도 못막겠구만

  1. 인기 [마르카]바르샤 회장 앞에 웬 레알 마드리드 마크가? [17]

    2020.02.23 번역기사 도궁도궁 조회363 추천31
    [마르카]바르샤 회장 앞에 웬 레알 마드리드 마크가?
  2. [오센] 토트넘, 부상 이탈한 손흥민 챙기기…"올해의 골 투표 해주세요!"
  3. 인기 [풋볼런던] 이안 라이트는 무스타피를 극찬했다 "오늘 환상적이었어" [12]

    2020.02.22 번역기사 킬리안응답해 조회809 추천28
    [풋볼런던] 이안 라이트는 무스타피를 극찬했다 "오늘 환상적이었어"
  4. [사커다이제스트] "입장료를 돌려줘" 혼다 케이스케, 1도움에도 리그 우승 무산. 충격적인 대패의 멜버른 빅토리에 비난 쇄도
  5. [Goal] 바르셀로나의 관심에 우쭐한 라카제트 [127] 첨부파일 포텐

    2019.05.12 번역기사 gas 조회35245 추천187
    [Goal] 바르셀로나의 관심에 우쭐한 라카제트
  6. [공홈] vs LOSC 릴 : 지롱댕 보르도 선발 라인업
  7. [마르카]산토스 회장 “네이마르가 레알 갔으면 좋겠다.” [7] 첨부파일

    2019.05.12 번역기사 보영마드리드 조회1662 추천42
    [마르카]산토스 회장 “네이마르가 레알 갔으면 좋겠다.”
  8. [풋볼런던] 마크 게히 Marc Guehi에 대해서 알아보자 [6]

    2019.05.12 번역기사 니콜라바렐라 조회954 추천21
    [풋볼런던] 마크 게히 Marc Guehi에 대해서 알아보자
  9. [인터풋볼] '김민재 4연속 선발' 베이징, 선전 3-0 완파...9G 무패+선두
  10. [마르카]펠레를 설득하지 못했던 레알 마드리드 [64] 첨부파일 포텐

    2019.05.12 번역기사 보영마드리드 조회28206 추천185
    [마르카]펠레를 설득하지 못했던 레알 마드리드
  11. [공홈] 왓포드 vs 웨스트햄 라인업 [1] 첨부파일

    2019.05.12 정보 부산홍보대사 조회278 추천4
    [공홈] 왓포드 vs 웨스트햄 라인업
  12. [공홈] 본머스 vs 크리스탈 팰리스 라인업 첨부파일

    2019.05.12 정보 부산홍보대사 조회232 추천3
    [공홈] 본머스 vs 크리스탈 팰리스 라인업
  13. [공홈] 풀럼 vs 뉴캐슬 라인업 [3] 첨부파일

    2019.05.12 정보 부산홍보대사 조회203 추천5
    [공홈] 풀럼 vs 뉴캐슬 라인업
  14. [공홈] 허더즈필드 타운 vs 사우샘프턴 라인업 첨부파일

    2019.05.12 정보 부산홍보대사 조회277 추천6
    [공홈] 허더즈필드 타운 vs 사우샘프턴 라인업
  15. [공홈] 첼시 vs 레스터 라인업 [50] 첨부파일 포텐

    2019.05.12 정보 TheBlue 조회11347 추천69
    [공홈] 첼시 vs 레스터 라인업
  16. [공홈] vs 에버튼 : 토트넘 선발 라인업 [25] 첨부파일

    2019.05.12 정보 SofG 조회1860 추천25
    [공홈] vs 에버튼 : 토트넘 선발 라인업
  17. [공홈] 18-19시즌 프리미어리그 38R 번리 vs 아스날 선발 라인업
  18. [공홈] vs 카디프 : 맨유 선발 라인업 [81] 첨부파일 포텐

    2019.05.12 정보 SofG 조회13049 추천66
    [공홈] vs 카디프 : 맨유 선발 라인업
이전 맨앞 다음
- +
2383 2384 2385 2386 2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