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4.03 19:45

포텐 [AS]오늘 경기에서 빛났던 외데가르드의 탈압박

조회 수 33532 추천 수 106 댓글 94

외데가르드는 현재 에레디비시의 비테세에서 임대 생활을 하고 있고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다.

외데가르드는 오늘 경기에서 상대 팀 2명의 수비수의 압박에서 기술적으로 벗어나는 플레이를 보여줬다.

3월 16일자 탈압박

  • BEST [레벨:24]이케르.카시야스 2019.04.03 20:23
    요즘 플레이 위치가 계속해서 내려가는중.
    오른쪽 윙이 아니라 메짤라로 기량이 만개할 것 같음.
  • BEST [레벨:2]NBA 2019.04.03 19:48
    얘 망했다고 하는 사람들중에 경기 출전하는지 못하는지도 모르는 사람들 있더랔ㅋ
  • BEST [레벨:3]락토핏유산균 2019.04.03 20:00
    레알가서 다시 주전경쟁 도전해보는게 좋을까
    아약스가서 성장하고 빅클럽 주전 노려보는게 좋을까
  • [레벨:16]굿프 2019.04.04 00:47
    래바이 비니시우스 다음시즌에는 무조건 런 각 잡아야지
    지금은 쓸놈 없으니 비니시우스 쓰는데
    그 벨기에 사람 오면은 벤치니까
  • [레벨:22]래바이 2019.04.04 00:50
    굿프 그벨기에놈안오더라도 다른놈이라도 살꺼임 챔스 리그 다 말아먹고 거기다기 경기력자체도 거의최악인수준이니
  • [레벨:21]하루를감사하게 2019.04.04 00:38
    첼시 유망주들이 임대가서 씹어먹는곳이 비테세입니다 너무 많은 기대는 하지 않는게 좋아요
    작년 비테세 올해의 선수상 받은 마운트라는 선수가 지금 챔피언쉽리그에서 활약하고 있어요
  • [레벨:29]루브르 2019.04.04 03:02
    하루를감사하게 222
    레알 매니아들은 현재 에레디비지에 UEFA 리그 랭킹 12위인 것도 모르고 잘한다, 잘한다 난리남
    저놈이 동 나이대에 정말 잘하는 놈이었으면 비테세 임대가 아니라 에스파뇰이나 헤타페 임대라도 뛰고 있겠지

    저놈이랑 나이 비슷하거나 더 낮은 산초, 오도이, 닐슨, 래쉬포드 다 프리미어리그나 분데스리가,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까지 경험하고 있는데
    외데가르드는 아직도 에레디비지에 팀 임대임
    그것도 아약스나 PSV도 아니고 비테세

    현실 파악 해야지
    이미 첼시 팬들은 에레디비지에 출신 수준들 정확히 파악하고 있는 거고
  • [레벨:1]아잉쀼잉쀼잉 2019.04.04 00:39
    잘하긴 했는데 메시 같은 괴물 보면서 눈이 높아져서 그런가 마무리가 아쉽네...
  • [레벨:11]6588 2019.04.04 00:45
    아스날은 언제나 환영한다
  • [레벨:4]Special원 2019.04.04 00:46
    ㅋㅋ
  • [레벨:3]ROSARIAN 2019.04.04 00:46
    근데 탈압박 좋음 뭐하냐, 결국 네덜란드 리그에서 탈압박 좋은거고 이게 먹혀도 패스 타이밍은 오히려 수준 이하같은데
  • [레벨:22]신념 2019.04.04 01:42
    ROSARIAN 공감
  • [레벨:29]루브르 2019.04.04 03:02
    ROSARIAN 공감
  • [레벨:36]북극여우 2019.04.04 00:46
    재능은 재능이다.
    근데 탑클래스에서 활약하려면 좀 변할 필요는 있겠네
  • [레벨:22]김뢰하 2019.04.04 00:47
    진짜 망한건 알렌 하릴로비치지..
  • [레벨:3]김주윤 2019.04.04 00:48
    그 아약스가 있는 리그에서 찬스 메이킹 1위하고 있는데 왜 망했다고 하는거지.
  • [레벨:3]훌스호프 2019.04.04 00:57
    김주윤 그거 후반기 기준.
  • [레벨:3]막두 2019.04.04 00:48
    비테세맨이면 첼시나 와라 메짤라에서 잘하면 경쟁자가 바클리 코바찌찌니 비벼볼만도 하다
  • [레벨:17]김소영 2019.04.04 00:48
    확실히 재능은 재능이다
  • [레벨:17]훈장님 2019.04.04 00:49
    원래 최상위 리그 공격수면 하부리그 중앙에 배치해도 탈압박, 패스로 씹어먹음
  • [레벨:12]뿡빵이이잉 2019.04.04 00:49
    상위리그에선 안통한다..
  • [레벨:24]맹구노 2019.04.04 00:50
    팩트) 저거 진화해봤자 볼 질질 끄는 이스코밖에 더 됌? ㅋㅋ 기술 익히는 선에서 끝내고 엘리트 클라스에선 간결한게 최우선인듯 매시처럼.
  • [레벨:3]김주윤 2019.04.04 01:01
    맹구노 맹구수준

    모드리치 탈압박 보면서도 볼질질끈다고 해라.

    최전선 페넌트레이션 작업에서 두명세명달고 탈압박하는데 간결이고 자시고가 어딨음. 축알못쉐꺄 ㅋㅋㅋ

    저 라인에선 압박벗기는게 제일 간결한거다.
  • [레벨:33]독해져야한다. 2019.04.04 02:10
    김주윤 이스코가 볼끌면 볼끄는새끼 모드리치가 볼끌면 탈압박이 됨

    이스코 볼끄는 프레임은 평생갈듯
  • [레벨:22]EL09 2019.04.04 00:55
    진짜 몰른다. 돌문 2군에서도 자리못잡던 아이작이 틸부어크 임대가서 11게임 9골 넣음. 최근 6경기 9골

    https://www.transfermarkt.de/alexander-isak/profil/spieler/349066
  • [레벨:2]티아고 2019.04.04 01:11
    EL09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2]EL09 2019.04.04 01:12
    티아고 좆나 날라다님. 내년에 1군 로스터에서 시험해 볼듯.
    프리시즌 때 얘 경기 직관 몇번 했었는데, 그 때보다 진짜 많이 성장하긴 했어.
  • [레벨:2]티아고 2019.04.04 01:16
    EL09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훌스호프 2019.04.04 06:52
    티아고 이삭은 아직임. 에레디비지서 겨울에 임대와 반 시즌 반짝하고 죽쓴 케이스는 너무 많음 네덜란드는 대체로 상대팀 선수 파악까지 시간이 걸리는 편 최근에 상대한 팀을 페예 빼면 수비가 약점인 팀들이기도 하고
  • [레벨:19]붉은새 2019.04.04 00:55
    네덜란드 리그라서 딱히 모르겠음..
  • [레벨:1]산티카소를라 2019.04.04 00:55
    아스날 오면 딱이네
  • [레벨:25]샬케04 2019.04.04 00:56
    솔직히 너무 어린나이에 주목 받았다
  • [레벨:3]제수스엉덩이내꺼 2019.04.04 00:58
    존나 유연하네 개부럽다
  • [레벨:24]우아힛 2019.04.04 01:01
    얘 꼭 대성하는거 보고싶다
  • [레벨:25]호굴비 2019.04.04 01:03
    역시 외대 최고 아웃풋답다 글로벌 인재야..
  • [레벨:22]게딱지 2019.04.04 01:09
    개인적으로 가능하면 다음 시즌에 5대 리그 1부팀으로 임대 보내서 한 시즌 정도 더 지켜봤으면 함
  • [레벨:23]부룩부룩 2019.04.04 01:10
    두번째 탈압박은 빅리그였으면 막혀버렸겠다 터치가 엄청 길었는데 센터백이 안달려나가넹 그래도 진짜 잘하긴 한다
  • [레벨:22]마리아노클리스 2019.04.04 01:16
    존나 할거없어서 얘 풀경기 본적 있는데 생각보다 별로던데
    내 기대치가 너무 높았나 어린재능 보면서 눈호강 할 생각하고 봤는데
    발재간 나쁘지 않고 탈압박도 나쁘지는 않은데 그냥 딱 그 정도...
  • [레벨:24]GodsPlan 2019.04.04 01:16
    잘하는데 패스타이밍을 빨리 못잡는거같은데
  • [레벨:26]Capitano 2019.04.04 01:19
    애초에 레알을 너무 일찍 간듯
  • [레벨:20]라울메이렐레스 2019.04.04 01:24
    루카스 피아존도 비테세에서 네덜란드 리그 씹어먹음. 외데가르드 평범한 선수가 될 확률 높음
  • [레벨:29]루브르 2019.04.04 03:03
    라울메이렐레스 222
    에레디비지에 수준 모르고 다들 왜 외데가르드 못하는 줄 아냐고 오히려 비아냥거림
    첼시 팬들은 이미 피아존, 판 힌켈 포함해서 에레디비지에 출신들 다 경험했으니 잘 알지
  • [레벨:3]훌스호프 2019.04.04 06:54
    라울메이렐레스 팩트)피아존은 네덜에서조차 반 시즌 반짝한 게 전부다
  • [레벨:2]껑테 2019.04.04 01:26
    네덜란드에서 저거 가지고 기대감 가지면 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Benz 2019.04.04 01:57
    저 지랄을 epl에서 하다가는 몸싸움 깡패들한테 팅겨져 나감
  • [레벨:30]후르끄슛팅 2019.04.04 02:47
    ㅋㅋ 이승우보다 두수는 아래네
  • [레벨:35]파코알카세르 2019.04.04 06:41
    네덜란드ㅋㅋㅋ 탈압박도르 ㅋㅋㅋ

  1. 인기 [BBC] 펩 과르디올라 이메일 해킹 용의자 체포 [14]

    2020.02.28 번역기사 처음해보는펨코 조회396 추천33
    [BBC] 펩 과르디올라 이메일 해킹 용의자 체포
  2. [미러] 프랭크램파드, 뤼디거의 파트너로 '다요 우파메카노' 낙점
  3. [풋볼런던] 향후 프리미어리그 명예의 전당에 헌액될 가능성이 있는 아스날의 레전드들.
  4. [풋볼리스트] 맨유-맨시티 '표적' 은돔벨레, 목적지는 유벤투스?
  5. [공홈] 스페인 국가대표팀 소집명단 (vs 페로 제도, 스웨덴)
  6. [풋볼 이탈리아] 페레로: "데 로시님, 삼돌이로 오삼"
  7. [스카이스포츠] 로벤 향후 계획과 르로이 사네 [48] 첨부파일 포텐

    2019.05.17 번역기사 Noel갤러거 조회14970 추천78
    [스카이스포츠] 로벤 향후 계획과 르로이 사네
  8. [데일리 메일-사이먼 존스] 잉여 자원 매각으로 100m파운드를 벌수도 있는 리버풀
  9. [AFC] 모든대륙의 U-20 월드컵 스쿼드가 확정되었습니다.
  10. [공홈] 프랑크푸르트, 필립 코스티치 완전 영입 [27] 첨부파일 포텐

    2019.05.17 오피셜 RN8 조회13751 추천92
    [공홈] 프랑크푸르트, 필립 코스티치 완전 영입
  11. [헐 라이브] 리버풀의 허비 케인을 임대로 노리는 헐시티 [13] 첨부파일

    2019.05.17 번역기사 이걸왜지냐고 조회1799 추천23
    [헐 라이브] 리버풀의 허비 케인을 임대로 노리는 헐시티
  12. [스카이 독일] 다니엘 칼리주리, 샬케와 2022년까지 재계약 [4]

    2019.05.17 번역기사 베니막스레온랄프 조회329 추천18
    [스카이 독일] 다니엘 칼리주리, 샬케와 2022년까지 재계약
  13. [ABC]이케르 카시야스 , 현역 은퇴 [89] 첨부파일 포텐

    2019.05.17 번역기사 나루미리코 조회25323 추천263
    [ABC]이케르 카시야스 , 현역 은퇴
  14. [스포츠바이블]피치 밖에서도 열심히 수비한 데 리흐트 [3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2019.05.17 번역기사 짱캐슬잔류해 조회18184 추천110
    [스포츠바이블]피치 밖에서도 열심히 수비한 데 리흐트
  15. [cm] 자신의 소셜미디어 게시글을 모두 삭제한 레오나르두 / 라치오의 이글리 타레 영입을 고려 중인 밀란
  16. [HITC]사우스게이트, '챔스 결승에서는 케인이 벤치 스타트일듯' [18]

    2019.05.17 번역기사 짱캐슬잔류해 조회2957 추천26
    [HITC]사우스게이트, '챔스 결승에서는 케인이 벤치 스타트일듯'
  17. [스포티비뉴스] 中 언론, “2골 2도움 우레이, 의구심 사라졌다” [132] 포텐

    2019.05.17 국내기사 슛돌이제라드 조회33249 추천159
    [스포티비뉴스] 中 언론, “2골 2도움 우레이, 의구심 사라졌다”
  18. [Globo]네이마르, 팬들이 예상한 코파아메리카 23인에서 10위권 밖으로 밀려남.
이전 맨앞 다음
- +
2383 2384 2385 2386 2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