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5.17 18:12

포텐 [공홈] 프랑크푸르트, 필립 코스티치 완전 영입

[레벨:35]동물의 숲 너굴RN8
조회 수 13751 추천 수 92 댓글 27
92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친애하는카프카 2019.05.17 18:59
    D.German 코스티치는 윙백이 최고의 포지션 인듯
  • [레벨:22]사에삐플 2019.05.17 18:15
    개핵꿀 아님?ㅋㅋ
  • [레벨:26]D.German 2019.05.17 18:15
    코스티치-알레-레비치 3톱도 만만치 않을듯 물론 요비치 나가는건 굉장히 뼈아플거 같긴 한데 ㅋㅋ
  • BEST [레벨:3]친애하는카프카 2019.05.17 18:59
    D.German 코스티치는 윙백이 최고의 포지션 인듯
  • [레벨:4]테에에에엥 2019.05.17 18:19
    레비치는 이적설 안나는거같네..월컵끝나고 핫하더니
  • [레벨:38]주님 2019.05.17 18:38
    테에에에엥 월드컵 끝나고 한참 이적설 떴음
    최근에도 뮌헨 얘기 나왔고
    다만 가격이 좀 높게 책정되서 다들 큰 관심은 없..
  • [레벨:3]친애하는카프카 2019.05.17 18:59
    주님 레비치 가격이 높은 이유는 이적시 전소속팀인 피렌체에 이적료 50%를 떼어줘야 된다는 조항 때문에 그럼
  • [레벨:38]주님 2019.05.17 19:01
    친애하는카프카 이적료 높아질 수밖에 없는게 이해는 가네요
    다만 이적설 뜨는만큼 그 가격 주고 데리고 갈 팀은 없을 것 같은..
  • [레벨:3]친애하는카프카 2019.05.17 19:03
    주님 지금 팡풋이 그 조항 삭제하려고 피렌체랑 협상중 이라는 말도 있고..

    그게 아니더라도 레비치가 팡풋에 만족하는듯
  • [레벨:24]풀럼로드 2019.05.17 18:21
    얘 준수하던데
  • [레벨:34]베니막스레온랄프 2019.05.17 18:29
    진짜 부럽다 ㄹㅇ 좋아하는 선순데
  • [레벨:39]김흑백 2019.05.17 18:32
    슈투트가르트 함부르크에서 고생하더니 이제 행복축구하는듯
  • [레벨:20]무니아인 2019.05.18 00:53
    김흑백 함부르크에서 쟤도 오지게 못했음
  • [레벨:22]Skyblue2 2019.05.17 18:49
    오 얘 잘하던데
  • [레벨:22]카들렠 2019.05.17 19:41
    얘 에펨에서좋음
    세르비아 월드컵우승멤버
  • [레벨:9]좆두 2019.05.18 00:22
    에펨 핵꿀
  • [레벨:2]감탄사 2019.05.18 00:24
    에펨 풀백 개꿀
  • [레벨:32]@dlwlrma 2019.05.18 00:26
    코스티치 좋지
  • [레벨:24]오스마르 2019.05.18 00:27
    또스티치
  • [레벨:22]플룸 2019.05.18 00:27
    또스티치 좋지
  • [레벨:3]좋은날이올거야 2019.05.18 00:37
    어떤선수인지 설명해주실분
  • [레벨:1]2GNABRY2 2019.05.18 02:55
    좋은날이올거야 왼쪽 준수하던 정발윙어 출신에서 현재는 3백의 왼쪽 윙백자리
  • [레벨:23]Rhyme-a- 2019.05.18 00:39
    이번에 동수칸이 쓴 애 아닌가
  • [레벨:11]꼴찌샬케 2019.05.18 00:39
    슈투트가르트때 좋아했는데 요새 다시 잘하나보네
  • [레벨:23]김재원메이 2019.05.18 00:46
    공격력은 ㄹㅇ 진퉁이더라 윙하던 애라 그런지
  • [레벨:4]Ac바르셀로마 2019.05.18 00:53
    작년 함부르크 경기에서 헬리콥터 세리모니 하다가 부상 8개월인가 끊은 선수구나 ㅋㅋ
  • [레벨:17]상암 2019.05.18 01:50
    Ac바르셀로마 걔는 니콜라이 뭘러
  • [레벨:4]Ac바르셀로마 2019.05.18 05:33
    상암 앗...감사합니다 ㅋㅋ 이름을 잘못 알았구나

  1. 인기 [스카이스포츠] 루카쿠 "맨유 나가고 성숙해졌다" [33]

    2020.04.04 번역기사 JORGINHO 조회569 추천31
    [스카이스포츠] 루카쿠 "맨유 나가고 성숙해졌다"
  2. 인기 [FI] 지단의 박치기에 충격을 받았던 리피 감독 [4]

    2020.04.04 번역기사 꽃을사랑한꼬부기 조회211 추천31
    [FI] 지단의 박치기에 충격을 받았던 리피 감독
  3. [스카이스포츠] 아그본라허: "그릴리쉬가 제일 먼저 주급삭감할껄?"
  4. [빌트] 사타구니 수술로 인해 네이션스 컵에 출전하지 못하는 나빌 벤탈렙
  5. [Qoly] 메시는 어시스트의 신. 그것을 일목요연하게 볼수있는 개쩌는 패스 모음집
  6. [키커] 샬케는 예브헨 코노플리얀카와 함자 멘딜의 방출을 원한다 [6]

    2019.06.14 번역기사 베니막스레온랄프 조회466 추천10
    [키커] 샬케는 예브헨 코노플리얀카와 함자 멘딜의 방출을 원한다
  7. [사커킹] 레알의 9일이 토트넘의 4년을 뛰어 넘었다. [71] 첨부파일 포텐

    2019.06.14 번역기사 딩크 조회35095 추천195
    [사커킹] 레알의 9일이 토트넘의 4년을 뛰어 넘었다.
  8. [아스] 쿠보 다케후사, 레알행 임박......계약서 사인만 남음 [324] 첨부파일 포텐

    2019.06.14 번역기사 나루미리코 조회30779 추천113
    [아스] 쿠보 다케후사, 레알행 임박......계약서 사인만 남음
  9. [스포츠조선] 유상철 인천 감독이 '제자' 이강인 때문에 난감해진 이유는?
  10. [마르카] 바르샤, 아틀레티코의 발표에 “당황” [120] 첨부파일 포텐

    2019.06.14 번역기사 조르지뉴똥패스 조회37737 추천263
    [마르카] 바르샤, 아틀레티코의 발표에 “당황”
  11. [마르카]아자르 입단식의 관중 수는 지난 시즌 홈 4경기 보다 많았다. [79] 첨부파일 포텐

    2019.06.14 번역기사 에이미산티아고 조회20370 추천123
    [마르카]아자르 입단식의 관중 수는 지난 시즌 홈 4경기 보다 많았다.
  12. [골닷컴] 손흥민 시장가치 8000만 유로. 프리미어 리그 14위, 전세계 28위
  13. [데일리 메일] 맨시티는 9천만 파운드를 요구하는 해리 맥과이어 딜을 중지함
  14. [인터풋볼] '쥐를 잡자 찍찍찍' 아스널, 홈구장 위생문제로 곤혹 [131] 첨부파일 포텐

    2019.06.14 국내기사 브루스터 조회26316 추천138
    [인터풋볼] '쥐를 잡자 찍찍찍' 아스널, 홈구장 위생문제로 곤혹
  15. [스카이스포츠] 라몬 칼데론 : 베일은 임대로 나가야해~

    2019.06.14 번역기사 칼퇴하자씁 조회480 추천11
    [스카이스포츠] 라몬 칼데론 : 베일은 임대로 나가야해~
  16. [스포탈코리아] 클롭, 브루스터 1군 기회 준다…’공격수 거액 투자 없다’ (英 언론)
  17. [BBC] 풋볼 가십 : 리버풀은 페키르와의 딜을 재개하지 않는다 외 다수
  18. [문도] 바르샤를 고소할 아틀레티코 [240] 첨부파일 포텐

    2019.06.14 번역기사 SSC나폴리 조회29623 추천319
    [문도] 바르샤를 고소할 아틀레티코
이전 맨앞 다음
- +
2383 2384 2385 2386 2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