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3.09 09:36

이강인) 라리가에서 가장 인상적인 선수를 꼽는다면?

조회 수 6148 추천 수 80 댓글 65

"단연 리오넬 메시다. 같이 뛰어 봤을 때 그가 정말 특별한 선수라는 느낌을 받았다."


축신두랑 같이 안 뛰어봐서 메좆 고른듯 ㅋㅋ
  • BEST [레벨:38]쿠만 2021.03.09 13:53
    이 축알못놈들 축신두는 선수가 아니라 신인데 이강인 선수의 큰 뜻을 못 알아채고..ㅉㅉ
  • BEST [레벨:5]Viscaria 2021.03.09 09:36
    어린 놈이 뭘 알겠어. 우리 국대 선수가 너무 시야가 좁아서 가슴 아프네.
  • BEST [레벨:2]문재이니에스타 2021.03.09 14:13
    와 해충갤에 호기견 진짜 많네;
  • BEST [레벨:21]GOAT메시 2021.03.09 09:38
    6.Allan 강인이는 뎀벨레를 상식적으로 있을 수 없는 선수라며 가상인물로 생각함.
    뎀황의 축구 실력이 사람 신체에서 나올 수 없다고 하면서 ㅇㅇ
  • [레벨:7]철구의개 2021.03.09 14:36
    젖닌인척하는 컨셉질이냐 아님 찐축알못들이냐? 메ㅡㅡㅡㅡ갓
  • [레벨:12]나비케이따 2021.03.09 14:36
    뭐지 메시가 상암 갔다온 평행세계인가?
  • [레벨:3]목마 2021.03.09 14:36
    메시에 쿠만닉달고 젖닌놀인뭐냐
  • [레벨:30]디스테파노 2021.03.09 14:37
    목마 어그로
  • [레벨:22]졸린펭귄 2021.03.09 14:37
    제목은 모바일로 이강인) 라리가에서 가장 인상적인 선수..까지만 보여서 누가 강인이 칭찬했나 보러왔더니 ㅋㅋ
  • [레벨:21]GOAT메시 2021.03.09 18:27
    졸린펭귄 Zzzzㅋㅋㅋ
  • [레벨:14]택뱅리쌍 2021.03.09 14:37
    위에 호기견들 ㄷㄷ
  • [레벨:24]필터없이발언 2021.03.09 14:38
    야 근데 진심으로 구토보다 좆두가 낫다고 생각하는거임 젖닌들은?
  • [레벨:21]GOAT메시 2021.03.09 18:27
    필터없이발언 다들 술 먹어서 그래
  • [레벨:27]응원 2021.03.09 14:38
    호기견들 이강인 글에서도 설치네 꼴뵈기 실타ㄷㄷ
    그저 이강인이 메시언급만해도 발작버튼 on
  • [레벨:21]GOAT메시 2021.03.09 18:31
    응원 젖닌코리아 ㅋㅋㅋ 날두 언급 안해주면 삐짐
  • [레벨:27]6.Allan 2021.03.09 14:39
    머야 포텐 벌써내려감?
  • [레벨:21]GOAT메시 2021.03.09 18:27
    6.Allan ㅠㅠ
  • [레벨:13]호르몬헤세 2021.03.09 14:39
    솔직히 나는 아마추어지만
    선출급들이랑 경기해도
    '선출이니까 존나 잘하긴하네'라는 느낌은 받을지언정
    특별하다란 생각은 단 한번도 안해봄

    오히려 '나도 어릴때부터 했으면 비벼볼 수 있을 거 같은데'라는 개념없는 생각이 들면 들었지 ㅋㅋ

    근데 우리나라에서 재능이라면 손에 꼽는 선수가
    저런 말하면 진짜 시발 얼마나 특별하단건지
    감도 안 오네
  • [레벨:21]GOAT메시 2021.03.09 18:28
    호르몬헤세 나도 아마추어이긴 하다만 그런 생각 들긴함ㅋㅋ 메시 플레이 존나 쉬워보여서 막상 조기축구 나가서 따라할려 해보면 존나 어려움. 그냥 신기해

  1. 인기 거피셜) 레알 마드리드 해체 [18]

    2021.04.21 [4강]Real Madrid 조광일 조회1763 추천49
    거피셜) 레알 마드리드 해체
  2. 인기 그래도 uefa가 이번에 뼈저리게 느꼇겠지... [15]

    2021.04.21 EPL 페페를원톱으로 조회1183 추천46
    그래도 uefa가 이번에 뼈저리게 느꼇겠지...
  3. 인기 0티어) ATM 슈퍼리그 탈퇴 [8]

    2021.04.21 정보/SNS 후벵디아스 조회3909 추천33
    0티어) ATM 슈퍼리그 탈퇴
  4. 이거 케인 pfa 올선 가능하냐 [11]

    2021.03.09 無리뉴 밥잘먹는사람 조회148 추천7
    이거 케인 pfa 올선 가능하냐
  5. pfa 투표가 뭔 벌써 끝나 [4]

    2021.03.09 無리뉴 odor 조회249 추천5
    pfa 투표가 뭔 벌써 끝나
  6. 울 케인 그까짓 pfa 올선 안받아두 됨 ㅎ [10]

    2021.03.09 無리뉴 돔神 조회223 추천5
    울 케인 그까짓 pfa 올선 안받아두 됨 ㅎ
  7. 케인 20 20 찍으면 pfa 올선 받겠지 ㅎ [10]

    2021.03.09 無리뉴 돔神 조회233 추천7
    케인 20 20 찍으면 pfa 올선 받겠지 ㅎ
  8. 케인 20 20 4골 7도움 남았다 [4]

    2021.03.09 無리뉴 돔神 조회203 추천8
    케인 20 20 4골 7도움 남았다
  9. 닭붕이들 사실상 리그로 챔스는 힘듦 [16] 첨부파일

    2021.03.09 無리뉴 완두콩이 조회766 추천8
    닭붕이들 사실상 리그로 챔스는 힘듦
  10. 케인 득점왕 + 어시왕 pfa 올해의 선수 우리흥 리그베스트
  11. 리그는 6위안으로 마무리했으면 좋겠다 [6]

    2021.03.09 無리뉴 멜神 조회224 추천4
    리그는 6위안으로 마무리했으면 좋겠다
  12. 토트넘 좌풀백 이선수어떠냐 [3] 첨부파일

    2021.03.09 無리뉴 KlRIN 조회235 추천3
    토트넘 좌풀백 이선수어떠냐
  13. 크팰전 다시보니까 케인, 베일 빠진 이후 흥민이 계속 짜증을 냈네 ㅋㅋㅋ
  14. 챔스행 티켓이 늘어난다고?? [5]

    2021.03.09 無리뉴 odor 조회409 추천2
    챔스행 티켓이 늘어난다고??
  15. 유로파 컨퍼러스 가는건 어떰? [4]

    2021.03.09 無리뉴 odor 조회202 추천1
    유로파 컨퍼러스 가는건 어떰?
  16. 센터백 이 중에 2명 고르자면 누가 더 좋을거같음? [5]

    2021.03.09 無리뉴 치킨좋아해 조회203 추천1
    센터백 이 중에 2명 고르자면 누가 더 좋을거같음?
  17. 나루토 정주행중 ㅋㅋ [1]

    2021.03.09 無리뉴 돔神 조회198 추천2
    나루토 정주행중 ㅋㅋ
  18. 본인 블라명단 [12] 첨부파일

    2021.03.09 無리뉴 돔神 조회329 추천7
    본인 블라명단
이전 맨앞 다음
- +
643 644 645 646 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