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5.09 01:48

진짜 틀딱교수땜에 스트레스 조나받네

익명_ee8e8b3
조회 수 67 추천 수 0 댓글 3

싸강듣는데 교수가 화면 필기 시스템 쓸 줄을 몰라서


공대 열전달이라는 과목을 무슨 암기과목하듯이 입으로만 하는데


진짜 개빡치네 말하는거도 일관성 있는것도 아니고 치매가 왔나 이랬다 저랬다 시발 진짜 횡설수설하는데


씨발 가만히 보다보면 가슴에서 부터 화가 올라오네



  • 익명_45c7558 2020.05.09 01:51
    교수랑 섹스해
  • 익명_883d378 2020.05.09 01:56
    그럴때 등록금 아깝다는 생각하죠..
  • 익명_6a1a99b 2020.05.09 02:35
    왜 내가 아는 교수님과 비슷하지? ㅋㅋ 열전달 강의하시고 수업 내용 횡설수설하시는거랑 일관성 없이 말씀하시고 영어로 말해서 더욱더 알아듣기 어려운 그 교수님. 출석을 다 해도 원하는 수준이 아니면 F를 줄 수도 있다고 하시는 분.

  1. 치매셨던 할머니가 오늘 돌아가셨는데 어제 날 알아보시더라..
  2. 인기 절대 여기 사람들 말 듣지마 [6]

    2020.07.13 고민 익명_cda8aeb 조회252 추천8
    절대 여기 사람들 말 듣지마
  3. 인기 방금 마트에서 민식이봤다 ㅋㅋ [2]

    2020.07.14 잡담 익명_c399bf6 조회135 추천4
    방금 마트에서 민식이봤다 ㅋㅋ
  4. 야 지금 어플에서 만난애랑 모텔왔는데 어떻게 해야될까
  5. 지잡대건 인서울이건 [9]

    2020.05.09 고민 익명_6c6aed8 조회209 추천2
    지잡대건 인서울이건
  6. 진짜 틀딱교수땜에 스트레스 조나받네 [3]

    2020.05.09 고민 익명_ee8e8b3 조회67
    진짜 틀딱교수땜에 스트레스 조나받네
  7. ㅅㅂ... 시험끝나니까 갑자기 존나 우울해지네
  8. 여자중에 자기가 관심있는남자가 관심안가지면
  9. n번방 특별법은 어떻게 되감 [2]

    2020.05.09 고민 익명_f489080 조회383
    n번방 특별법은 어떻게 되감
  10. 고3 진로고민 [14]

    2020.05.09 고민 익명_28cd4d3 조회176 추천1
    고3 진로고민
  11. 좆같은 게이드립좀 안 했으면 [3]

    2020.05.09 고민 익명_1d87437 조회107
    좆같은 게이드립좀 안 했으면
  12. 상처를 너무 많이 줬다 [2]

    2020.05.09 고민 익명_bdfaeb3 조회53
    상처를 너무 많이 줬다
  13. 요즘 가장 큰 고민.. [1] 첨부파일

    2020.05.09 고민 익명_6feef62 조회70
    요즘 가장 큰 고민..
  14. 고추크기가 문제가 아니다

    2020.05.09 고민 익명_cfd0a12 조회203
    고추크기가 문제가 아니다
  15. 몇달전만 해도 고게에 여자들 좀 잇엇는데 [5]

    2020.05.09 고민 익명_f4d1a8b 조회226
    몇달전만 해도 고게에 여자들 좀 잇엇는데
  16. 씨발 요즘은 [1]

    2020.05.09 고민 익명_bbfb819 조회118
    씨발 요즘은
  17. 안선다 [4]

    2020.05.09 고민 익명_bbca106 조회86
    안선다
  18. 야 진짜 이대로 가다가 나 졸업할떄 취직 아예 안 되는 거 아님?
이전 맨앞 다음
- +
959 960 961 962 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