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3.05 23:05

말안듣는 동생새끼

익명_924046e
조회 수 186 추천 수 0 댓글 8
두살차고 이제 고1 올라가는앤데 엄마한테 존나대듬+존나 귀찮은거 시킴(밤10시에 라면 끓여달라함) 거기에 요새 개극혐인건 들어오면 손씻으라 하는데 내 말이 듣기 싫은건지 손 존나안씻음 바깥에서 손소독제 했다고 하면서 시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오는데 그건 생각안하나봄
나는 평생 동생 제대로 때려본 적 없음 그리고 몇년전에 싸우는데 때리려고하니까 형이 나보다 힘이 강한거 이용해서 이기려고 하지말라고 지랄하고 엄마한테 가서 붙고 그러다보니 애가 저래됐음 어떻게 해야함?
  • 익명_946543b 2020.03.05 23:08
    불빨간사춘기네 뭐
  • 익명_3b395a0 2020.03.05 23:11
    존나두들겨패야됨 저런말도못하게
    엄빠도 동생잘못한건 내가 뭐라하는게 효과있으니까 방에델꼬가서 존나때려도 암말안했음
  • 익명_924046e 2020.03.05 23:16
    익명_3b395a0 이게 때린적이 없어서 효과가 있는지 나조차도 모름
    그래서 부모님이 막음
  • 익명_3b395a0 2020.03.05 23:27
    익명_924046e 나한테 까부는건 그렇다쳐도 부모님한테 대들면 그냥 바로 방으로 끌고갔음 문잠구고 때리다가 부모님이 문따고 뭐하는거냐고 그랬는데 애가 이딴식으로 크는데 드는생각없냐면서 역으로 화내니까 그때부턴 안건들더라

    밥먹다가 아빠한테 궁시렁대고 비아냥대길래 싸대기날린적도있음
  • 익명_95504e0 2020.03.05 23:15
    동생 때리지마 ㅠ
  • 익명_34a879f 2020.03.05 23:16
    ㅋㅋ 말해도 몰라 저렇게 태어난 애들은 그냥 무시하고살아라
  • 익명_f7ec749 2020.03.06 00:29
    때리는건 일시적일뿐임.
  • 익명_f7ec749 2020.03.06 00:30
    익명_f7ec749 계속 때리고 살 거 아니면 하지마.

  1. 인기 살면서 이렇게 많이 울었던적은 없었다(장문) [19]

    2020.05.30 고민 익명_32b1b84 조회37 추천19
    살면서 이렇게 많이 울었던적은 없었다(장문)
  2. 인기 에버랜드 알바하는데 가정교육 잘받은 꼬맹이 만남 [7]

    2020.05.30 잡담 익명_a5407ca 조회192 추천12
    에버랜드 알바하는데 가정교육 잘받은 꼬맹이 만남
  3. 인기 어제 연락 끊은 아빠가 재난지원금 타갔다는 펨창이다 [19]

    2020.05.30 고민 익명_b782780 조회224 추천8
    어제 연락 끊은 아빠가 재난지원금 타갔다는 펨창이다
  4. 심심할때 고게오면 재밌는 이유 [1]

    2020.05.09 고민 익명_572d57f 조회56 추천1
    심심할때 고게오면 재밌는 이유
  5. 진짜 대학교에서 돌려가며 쎅쓰하는거 넘부럽다
  6. 고딩때 일본애랑 아다뗏는데 많이 이상해보임? [1]

    2020.05.09 고민 익명_fe08002 조회241 추천3
    고딩때 일본애랑 아다뗏는데 많이 이상해보임?
  7. 잉토 3군데 넣엇는데 [1]

    2020.05.09 고민 익명_c04e9cd 조회27 추천1
    잉토 3군데 넣엇는데
  8. 어릴땐 금방 친해졋는데 나이들수록 인간관계 왜케 어렵냐 ㅋㅋ
  9. 계곡 가고싶다 한여름에 [6]

    2020.05.09 고민 익명_2fe17e9 조회39
    계곡 가고싶다 한여름에
  10. 잠이 안온다 [8]

    2020.05.09 고민 익명_c3b3778 조회52
    잠이 안온다
  11. 주변에 군면제인 사람들 많음?? [27]

    2020.05.09 고민 익명_2e57809 조회208
    주변에 군면제인 사람들 많음??
  12. 전여친 우연히 만나면 설레? [2]

    2020.05.09 고민 익명_9ca29c2 조회113
    전여친 우연히 만나면 설레?
  13. 4형제중에 막내임 [42]

    2020.05.09 고민 익명_aee6fd9 조회135 추천1
    4형제중에 막내임
  14. 금딸 기준 좀 알려줘 형들 [6]

    2020.05.09 고민 익명_4acf144 조회207
    금딸 기준 좀 알려줘 형들
  15. 갈수록 공허해지네 [2]

    2020.05.09 고민 익명_afa8557 조회21 추천1
    갈수록 공허해지네
  16. 양말신고 자면 건강에 좋음 [6]

    2020.05.09 잡담 익명_eb4222d 조회24
    양말신고 자면 건강에 좋음
  17. 아하부장 논란터져도 계속 레시피 올렸으면 좋겠는데 정상이냐
  18. 독서실에 전여친 다니네ㅋㅋ [1]

    2020.05.09 고민 익명_9397d0a 조회63
    독서실에 전여친 다니네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304 305 306 307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