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3.31 17:26

너무 외로워 미치겠다

익명_f6197f8
조회 수 240 추천 수 15 댓글 24
24모솔인데 남들처럼 데이트 해보고 싶다

진짜 큰거 바라는것도 아닌데

같이 한강가서 치맥하고

벚꽃 구경하고 남산가고

커플 사진 찍고 서로 잘나온거 프사로 해주고

남들한텐 별거 아닌 일상이 너무 간절함

성격이 너무 소심해서 문제인데

성격 어떻게 바꾸지 .. 이러다 마법사 될거 같아 걱정이야
  • 익명_127852b 2020.03.31 17:28
    하라고 좀 ㅋㅋㅋ
  • 익명_a32f009 2020.03.31 17:41
  • 익명_4ddf20f 2020.03.31 17:30
    ㅎㅌㅊ여자라도 만나라....... 원래 첫 연애는 무조건 ㅎㅌㅊ사람 만나는거임
  • 익명_1820614 2020.03.31 17:34
    스펙 어떤데? 키 몸무게 얼굴
  • 익명_a32f009 2020.03.31 17:41
    익명_1820614 177 64 외모는 주관적인거라 말하기 애매
  • 익명_1820614 2020.03.31 19:02
    익명_a32f009 키도 큰편이고 말하는거보면 못생긴건 아닌가본데
    어플이라도해봐 소개팅이나
  • 익명_661ebbf 2020.03.31 18:28
    키 그정도면 걍 못생기지 않은 이상 사귀는거 쉽지 않니;;
  • 익명_74e3c87 2020.03.31 22:34
    익명_661ebbf 여자랑 친해지기가 ㅈㄴ힘듬
    쑥맥에 노잼이라
  • 익명_403ebf9 2020.03.31 22:00
    마법사까지 일년도 안남았구만
    탈출법은 많이 들이대보는 수밖에
    어느정도 꾸미고 자기관리하는건 기본적인거고
  • 익명_9cffd0f 2020.03.31 22:26
    익명_403ebf9 마법사는 30살 아님?ㅋㅋㅋ
  • 익명_e23cd91 2020.03.31 22:53
    익명_9cffd0f 25까지 못하면 30까지도 못하는경우가 많더라고
  • 익명_699351c 2020.03.31 23:14
    근본적으로 니가 매력이 없기 때문에 니가 생각하는 이상형에서 정말 3단계는 낮춰서 찾아 보겠다는 마음가짐이 중요함 근데 아마 여자로 안보일거임 그 여자도 매력이 존나 없거든
  • 익명_27a75e9 2020.03.31 23:18
    익명_699351c 그냥 성매매 하면서 살아야겠다 ㅅㅂ
  • 익명_f8d84e5 2020.04.01 00:04
    익명_27a75e9 성매매 하고나서 현타빡시게올걸
  • 익명_e0dcebc 2020.04.01 00:08
    익명_f8d84e5 ㅇㅈ ㅈ같다
  • 익명_06dc801 2020.04.01 00:40
    아싸가 아니라면 친구들한테 존나 빌붙으셈. 여소좀 해줘 뭐 말만하면 여소좀 해줘 이렇게 존나 욕은 좀 먹을지라도 몇번은 받게 될거임. 그렇게 강제로라도 여자면역력 같은걸 키워보셈. 혹시 암? 그 중에 연인이 될지
  • 익명_e0dcebc 2020.04.01 00:46
    익명_06dc801 고마우이
  • 익명_c2163e5 2020.04.01 02:13
    그냥 친구를 만들어라
  • 익명_32bfd88 2020.04.01 02:20
    외롭다는애들 ㄹㅇ 이해불가 ㅋㅋ
  • 익명_e0dcebc 2020.04.01 02:20
    익명_32bfd88 모솔이라그래
  • 익명_fbf9ed8 2020.04.01 07:00
    나랑 같노 ㅋㅋ 24 모쏠
  • 익명_e0dcebc 2020.04.01 07:04
    익명_fbf9ed8 힘내자
  • 익명_04d8022 2020.04.01 11:49
    소개팅을 받던 번호를 따던 해야 해결될듯
  • 익명_92be2ed 2020.04.01 15:04
    운동해서 몸 만들어라 내면부터 자신감이 생긴다

  1. 인기 아까 회사 존못페미년 딜박고 튀었다는놈인데ㅋㅋ [39]

    2021.01.25 잡담 익명_27a6d18 조회1437 추천29
    아까 회사 존못페미년 딜박고 튀었다는놈인데ㅋㅋ
  2. 인기 회사 못생긴페미년 딜때려박고 튀었다 [29]

    2021.01.25 잡담 익명_19c25a8 조회1053 추천21
    회사 못생긴페미년 딜때려박고 튀었다
  3. 인기 포텐보고 익갤와서 욕좀 하지마셈 [8]

    2021.01.25 잡담 익명_dcecf2c 조회257 추천8
    포텐보고 익갤와서 욕좀 하지마셈
  4. 첫섹스를 첫자위보다 빨리한거 신기하지 않냐??
  5. 근데 신사임당이 왜 화폐 인물이 됨? [3]

    2021.01.22 잡담 익명_5e9214d 조회127
    근데 신사임당이 왜 화폐 인물이 됨?
  6. 여기 사람들 화끈하네,,, [2]

    2021.01.22 잡담 익명_c548e20 조회169
    여기 사람들 화끈하네,,,
  7. 유튜버 산범이는 [1]

    2021.01.22 잡담 익명_9235c8b 조회30 추천1
    유튜버 산범이는
  8. 꿈을 잃어버렸다

    2021.01.22 속풀이 익명_79304a6 조회21
    꿈을 잃어버렸다
  9. 마른비만 해결하려면 식단에도 손대야해? [5]

    2021.01.22 잡담 익명_34a220f 조회92
    마른비만 해결하려면 식단에도 손대야해?
  10. 자기 스스로 삶을 정리하는 감정은 어떨까? [8]

    2021.01.22 잡담 익명_33bef06 조회162
    자기 스스로 삶을 정리하는 감정은 어떨까?
  11. 경기도 재난지원금 10만원씩 준다네 ㅋㅋ [2]

    2021.01.22 잡담 익명_76e412f 조회229
    경기도 재난지원금 10만원씩 준다네 ㅋㅋ
  12. N포세대라고 몇 년 전부터 난리쳤잖아? [3]

    2021.01.22 잡담 익명_e704193 조회27 추천1
    N포세대라고 몇 년 전부터 난리쳤잖아?
  13. 30시간 정지풀링 [5]

    2021.01.22 잡담 익명_12b8dcb 조회24
    30시간 정지풀링
  14. 다이어트중인데 힘드네 [1]

    2021.01.22 잡담 익명_a39baae 조회54
    다이어트중인데 힘드네
  15. 내 인생은 왜 이럴까 [5]

    2021.01.22 잡담 익명_43ecb48 조회25
    내 인생은 왜 이럴까
  16. 너네 여자 애무해줄 때... [19]

    2021.01.22 잡담 익명_710738d 조회200
    너네 여자 애무해줄 때...
  17. 진라면 순한맛 그렇게 맛없음? [10]

    2021.01.22 잡담 익명_a25797f 조회24
    진라면 순한맛 그렇게 맛없음?
  18. 님들 나 개쓰레긴듯ㅇ [1]

    2021.01.22 잡담 익명_ef5aa70 조회26
    님들 나 개쓰레긴듯ㅇ
이전 맨앞 다음
- +
304 305 306 307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