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09 18:09

이정도면 미혼30대 초반에서 상위 몇%냐

익명_74e8054
조회 수 367 추천 수 0 댓글 12
자산
경기도아파트 : 7.5억(25평) 최근실거래가기준

자동차 : 준중형 2017년식
현금성자산 : 0.5억

부채
은행권 대출금 : 1.5억
아파트전세금 : 3억

연봉
성과에따라 6500-7000

부모님 노후수입
보장금액 500이상
  • 익명_32bfe0a 2020.10.09 18:10
    상위 20
  • 익명_9c7f0fc 2020.10.09 18:10
    ㅎㅌㅊ
  • 익명_ab4c107 2020.10.09 18:22
    익명_9c7f0fc 네 다음 급식
  • 익명_dd857c2 2020.10.09 18:20
    ㅎㅌㅊ
  • 익명_ab4c107 2020.10.09 18:22
    익명_dd857c2 네 다음 급식
  • 익명_d9638b8 2020.10.09 18:34
    ㅅㅌㅊ
  • 익명_3eac58b 2020.10.09 18:54
    ㅆㅅㅌㅊ
  • 익명_ba27789 2020.10.09 19:01
    부럽네요 인생 한참 선배신데
  • 익명_b6962cd 2020.10.09 19:15
    25%정도
  • 익명_cf3934a 2020.10.09 19:18
    평상타
  • 익명_611addd 2020.10.09 19:26
    ㅅㅌㅊ
  • 익명_ecbb7dc 2020.10.09 19:35
    결혼에 문제 없지 자신감 있게 살아라

  1. 인기 적당한 학벌이면 열등감 가질 필요가 없음 [10]

    2020.12.04 잡담 익명_8fcf1e0 조회448 추천17
    적당한 학벌이면 열등감 가질 필요가 없음
  2. 인기 어휴 씨발ㅋㅋㅋ 진짜 밑에 여자대신 대출한다는 새끼 [7]

    2020.12.04 잡담 익명_d05ac63 조회337 추천17
    어휴 씨발ㅋㅋㅋ 진짜 밑에 여자대신 대출한다는 새끼
  3. 인기 낙태? 유산?했다.. [26]

    2020.12.04 잡담 익명_101d4cb 조회206 추천6
    낙태? 유산?했다..
  4. 사무보조 알바하느넫 [17]

    2020.11.27 잡담 익명_dc05844 조회62
    사무보조 알바하느넫
  5. 점심시간 끝나간다 [20]

    2020.11.27 잡담 익명_8a175f4 조회46
    점심시간 끝나간다
  6. 방금 지 열난다고 몸살기운 있다고 한넘... [9]

    2020.11.27 잡담 익명_f1501be 조회71 추천2
    방금 지 열난다고 몸살기운 있다고 한넘...
  7. 여기애들은 이상한 놈들이지?? [7]

    2020.11.27 잡담 익명_1b8c3aa 조회52
    여기애들은 이상한 놈들이지??
  8. 글램 ㅅㅂㄴ 결국 차단당했다 [5]

    2020.11.27 잡담 익명_3eaf758 조회58
    글램 ㅅㅂㄴ 결국 차단당했다
  9. 사람이 웃으면서 다니면 없던 호감도 생긴다
  10. 15년 짝사랑함 [10]

    2020.11.27 고민 익명_9ec57ae 조회124
    15년 짝사랑함
  11. 갑자기 할머니모시고 살면 엄청 힘들구나 [3]

    2020.11.27 고민 익명_bf542c3 조회194 추천1
    갑자기 할머니모시고 살면 엄청 힘들구나
  12. 나가고 싶으면서도 나가기 싫네 [1]

    2020.11.27 잡담 익명_ef0a4db 조회28
    나가고 싶으면서도 나가기 싫네
  13. 탕수육같이먹을때 부먹하는이유중에 이것도 크지않냐?
  14. 자기 키 누백은 어디서 알 수 있음? [9]

    2020.11.27 잡담 익명_c2478d0 조회21
    자기 키 누백은 어디서 알 수 있음?
  15. 근데 180이 큰키는 아니지않냐? [4]

    2020.11.27 잡담 익명_f2fe091 조회62 추천1
    근데 180이 큰키는 아니지않냐?
  16. 모쏠들 꿀팁.txt [5]

    2020.11.27 잡담 익명_c9fbe77 조회206 추천1
    모쏠들 꿀팁.txt
  17. 남자 사각턱보톡스 추천점 [9]

    2020.11.27 잡담 익명_5fbdeb8 조회141
    남자 사각턱보톡스 추천점
  18. 솔직히 마스크가 외모 한단계씩 올려준다 [4]

    2020.11.27 잡담 익명_1ab8ab7 조회134
    솔직히 마스크가 외모 한단계씩 올려준다
이전 맨앞 다음
- +
305 306 307 308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