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8.04.16 21:32

포텐 ??? : 인하대? 그게 대학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회 수 45970 추천 수 309 댓글 479
309 6
  • BEST [레벨:13]끄덕찬 2018.04.16 21:34
    서울대 간다고 댓글단게 문제인듯??
  • BEST [레벨:10]yield 2018.04.16 21:40
    이과를?? 문과도 안됨 언어때문에
  • BEST [레벨:13]Leeds#Po 2018.04.16 21:40
    못뿌실꺼 같은데
    422222면 배점에따라 다를듯
    작년 인하대 체교과 썻는데 21224떨어짐
    물론 실기가 좆망하긴했는데 일단 성적 자체도 뿌시는수준이 아니였음
  • [레벨:4]아침햇살1.5L 2018.04.17 00:07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냉면먹는고양이 2018.04.17 00:11
    야 솔직히 언어 4등급이면 조진거지 언외수가 퍼센트가 있는데 그게 잘본거라고? 나는 이 글이 지 공부 꼬라지는 ㅈ같은년이 남 학벌가지고 지랄하는게 좆같아서 그러는건데 거기에 니들은 잘봤냐 저정도면 ㅆㅅㅌㅊ지 이러는데 웃음이 안나오니? 공부하는 애들중에 언외수에 4등급 나오는 애들이 어딨어 시발 저렇게 조져놓고 남빙신 취급하니 조리돌림 당하지
  • [레벨:4]아침햇살1.5L 2018.04.17 00:36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냉면먹는고양이 2018.04.17 00:42
    아니 너 대학 원서 안넣어 봤냐? 언외수 422가 잘친거라고? 애초에 사탐 과탐이 문제가 아니라 대학 이름 있는곳 가려면 언외수를 깔고 사탐 과탐 맞춰야 가는건데 뭔 개소리야 니말대로 잘보던놈이 못본건지 어떻게 아냐고? 지랄 났다 야 솔직히 내가 3등급까지는 응 그래 실수일수도 있지 하지만 언어 4등급은 급똥에 식은땀 나도 나올 점수 아니다 상대평가야 상대평가 세상에 수능 보면서 언외수 점수 꼴아놓고 나머지 과탐 잘나왔다고 자위질 하는놈은 또 처음보네 결과가 다지 그렇게 따지면 다 시발 나도 원래 1등급인데 2등급 나와쪄 이지랄이지 넌 그니까 시발 펨코 새끼들이 얼마나 지들 잘났다고 저거 못본거냐고 지랄하는거잖아 야 근데 객관적으로 언외수 422가 잘본거냐고 너도 해봤으면 알거 아니냐
  • [레벨:2]냉면먹는고양이 2018.04.17 00:54
    너 솔직히 말해서 22242랑 42222랑 차이 진짜 없다고 생각해? 진심으로? 내가 222찍고 34나왔어도 말 안함 언외수 조지면 잘본건 아니잖아 수학 내가 못한다고 하디? 잘했지! 근데 수능이라는게 결국 대학가는거고 대학 가는거 따져봤을때 반영비율 따지면 좀 잘본건 아닌게 맞잖아 내가 개존나 억지 부리는거야 진짜?
  • [레벨:21]오잉또잉오잉또잉 2018.04.17 00:00
    42222면 수능개조진거맞고
  • [레벨:22]교학대희경 2018.04.17 00:21
    솔직히 작년 언어 4면 조진건 팩트져
    참고로 저는 2등급 정중앙 맞았...
  • [레벨:4]아침햇살1.5L 2018.04.17 00:29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2]교학대희경 2018.04.17 08:35
    ㅇㅇ 못봤어 ㅠㅠ
  • [레벨:9]맨오브엑션 2018.04.17 00:05
    인천하버드대학교 무시하내
  • [레벨:21]눈썹짙은사내 2018.04.17 00:06
    시발 인하대 다니는데 이렇게 무시당할 학교인가요,,
  • [레벨:25]나스리 2018.04.17 00:09
    IT 공대 졸업생인데 걱정ㄴㄴ
    여기 새끼들 허세 좆빠지는거 하루이틀이냐ㅋㅋㅋ
    공기업 취업해서 잘다니고 있고 선배나 동기 후배들도 대기업, 공기업 루트타서 다 취직함. 물론 안에서 도태된 병신들은 항상 존재하고 그런애들은 취직에서 실패하는거ㅇㅇ
  • [레벨:22]교학대희경 2018.04.17 00:22
    댓글은 허세 많어
  • [레벨:22]빵노예 2018.04.17 00:50
    ㄹㅇ 4뛰우고 인하를 어캐들어가냐 ㅋㅋㅋㅋ

    인하대가 개나소나 가는댄줄아네
  • [레벨:20]어게인0304 2018.04.17 02:23
    가는뎅
  • [레벨:21]피자먹었다 2018.04.17 00:09
    42222면 잘하는 거 맞지않냐.. 국어 못하고 다른 과목 잘할 수 있는거지 참;
  • [레벨:2]냉면먹는고양이 2018.04.17 01:03
    뭐 못한다고 남한테 막 개무시 당할 성적은 물론 아니지만 정시면 아무리 이과라도 20프로 점수먹는건데 4등급 나오면 남 무시할만한 대학 가기는 어려우니까 욕하는거죠 뭐
  • [레벨:21]문재인 2018.04.17 00:16
    헬조선 헬조선 하면서도
    학벌줄세우기에는 거품물고 너도나도 동참하시는 우리 펨창님들....
    역시 헬조선에 안성맞춤....
  • [레벨:20]살루몬 2018.04.17 00:32
    내가 나온학교인데~ 요새는.. 평이 안좋나.. 나도 그렇고 주변 친구들 친하던 후배들 죄다 공기업이랑 삼성전자 현차 갔는데 지방대 이미지가 강한가보네..
  • [레벨:22]홍아름 2018.04.17 00:49
    충분히 좋은학교라구 생각해요
  • [레벨:27]ZZINGZI 2018.04.17 00:47
    서울대간다고 깔보고 정작 나온 성적이 서울대 한참 밑이라 까이는거지
  • [레벨:4]빵상상빵 2018.04.17 01:02
    꼭 좁밥들이 깝쳐요
  • [레벨:2]숭의역 2018.04.17 01:33
    글도 그렇지만 몇몇 댓글들도 기가 차서 말도 안나오네.. 대체 어느 대학 나왔길래? 진짜야 아님 키워야? 인하대 공대가 무시받을 학교는 아닌데
  • [레벨:28]번시드 2018.04.17 01:51
    설잡 경영인데 인하대 공대 보내준다면 바로감 ㅋ
  • [레벨:2]merenoir 2018.04.17 02:00
    42222 ㅋㅋㅋㅋ 동국대 제일낮은과 원서넣고 기도하면 합격할수도있겠네
  • [레벨:26]bigsean 2018.04.17 02:04
    이과는 저걸로 동국대 쓸수있구나..
  • [레벨:31]PolaBear 2018.04.17 02:24
    영어 절대로 바껴서 절대 안됨
  • [레벨:2]merenoir 2018.04.17 14:21
    영어절평전이니까 가능 ㅇㅇ
    지금은 국어가 절평전보다 표점깡패가되버려서 국숭중위과정도 되려나
  • [레벨:24]축구처음임 2018.04.18 07:04
    수만휘...ㅋㅋㅋ저기서 수학문제 풀면서 놀던 기억이 나네
    수능치고 심심할 때 들어가서 또 문제풀고ㅋㅋ

  1. 인기 엄마가 또 임신했어요 [29]

    2018.08.17 이슈 azaz 조회1939 추천34
    엄마가 또 임신했어요
  2. 인기 존못을 위한 나라는 없다..jpg [13]

    2018.08.17 유머 400번의구타 조회4241 추천47
    존못을 위한 나라는 없다..jpg
  3. 인기 계곡에서 잘놀았다는 증거 [18]

    2018.08.17 유머 백예린 조회4009 추천32
    계곡에서 잘놀았다는 증거
  4. 인기 FM으로 보는 벤투가 싫어하는 인물.jpg [15]

    2018.08.17 유머 CM펑크 조회2128 추천23
    FM으로 보는 벤투가 싫어하는 인물.jpg
  5. 인기 남자가 키크고 어깨넓으면 좋은점 .jpg [14]

    2018.08.17 유머 매운맛훔바 조회2655 추천15
    남자가 키크고 어깨넓으면 좋은점 .jpg
  6. 김metoo.gif [1] 동영상첨부파일

    2018.04.16 유머 이잉글쿠만... 조회251 추천4
    김metoo.gif
  7. 헬조선 모성애 [4] 첨부파일

    2018.04.16 유머 Vival 조회373 추천2
    헬조선 모성애
  8. 공중파에서 예능에서 보기 힘든 바디블로우 [5] 동영상첨부파일

    2018.04.16 유머 마스비달 조회1623 추천11
    공중파에서 예능에서 보기 힘든 바디블로우
  9. ??? : 인하대? 그게 대학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9] 첨부파일 포텐

    2018.04.16 유머 관심종자 조회45970 추천303
    ??? : 인하대? 그게 대학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부산 밀면.냉면 맛집 jpg [56] 첨부파일

    2018.04.16 유머 등신탐지기 조회8449 추천12
    부산 밀면.냉면 맛집 jpg
  11. (스압)짤방으로 유명한 실제상황편.jpg [54] 첨부파일 포텐

    2018.04.16 유머 forever 조회45703 추천115
    (스압)짤방으로 유명한 실제상황편.jpg
  12. ??? : 아내랑 복수극 한 편 찍은 썰 푼다. [4] 첨부파일

    2018.04.16 유머 카타스트로피 조회1323 추천5
    ??? : 아내랑 복수극 한 편 찍은 썰 푼다.
  13. 밤에타면 주목받는 자전거 [23] 동영상첨부파일

    2018.04.16 유머 ASO 조회1677 추천9
    밤에타면 주목받는 자전거
  14. 맨시티 워커 인스타.jpg [1] 첨부파일

    2018.04.16 유머 우리형의호우 조회2308 추천9
    맨시티 워커 인스타.jpg
  15. 반야심경 현대어 번역 [8] 첨부파일

    2018.04.16 유머 관심종자 조회329 추천5
    반야심경 현대어 번역
  16. 펨창여친 1인칭 시점.gif [6] 동영상첨부파일

    2018.04.16 유머 눈떴는데훈련소 조회2556 추천-5
    펨창여친 1인칭 시점.gif
  17. 무리뉴, 맨시티 우승에도 태연 "나도 우승할 줄 알아"
  18. 24시간 감시당하는 중국인들 [9] 첨부파일

    2018.04.16 유머 관심종자 조회2687 추천8
    24시간 감시당하는 중국인들
  19. 레져)KBO. 오심 심판진에 뿔났다 jpg [3] 첨부파일

    2018.04.16 유머 등신탐지기 조회1462 추천6
    레져)KBO. 오심 심판진에 뿔났다 jpg
  20. 안흔한 좌회전시도.gif [25] 동영상첨부파일

    2018.04.16 유머 눈떴는데훈련소 조회857 추천4
    안흔한 좌회전시도.gif
  21. 7년 전 오늘 메시.gif [22] 동영상첨부파일

    2018.04.16 유머 어제 조회1369 추천11
    7년 전 오늘 메시.gif
  22. 와 역시 화제의 인물 닐멘 바로 1등 차지하는거 오진다 [1] 첨부파일

    2018.04.16 유머 난멋지지롱 조회877 추천10
    와 역시 화제의 인물 닐멘 바로 1등 차지하는거 오진다
  23. 여신 서현숙 [3] 첨부파일

    2018.04.16 유머 백한량 조회2236 추천5
    여신 서현숙
  24. 푸른 눈의 5.18 민주화운동 유공자 [2] 첨부파일

    2018.04.16 유머 풍성범근빡빡두리 조회524 추천12
    푸른 눈의 5.18 민주화운동 유공자
  25. 줄수밖에 없는 귀여움.gif [3] 동영상첨부파일

    2018.04.16 유머 눈떴는데훈련소 조회1623 추천7
    줄수밖에 없는 귀여움.gif
이전 맨앞 다음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 | 14,219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