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8.03.14 00:54

포텐 "검은사제들' 감독의 신작 '사바하'

조회 수 40158 추천 수 282 댓글 178

e8bc0f436ef498ab806d16eed389950a.jpg "검은사제들\' 감독의 신작 \'사바하\'


시놉시스_ 종교문제연구소를 운영하며 사이비 종교 문제를 조사하던 박 목사(이정재)가 신흥 종교와 연관된 ‘사슴동산’을 수사하면서 믿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

불교계열 사이비종교가 등장할 예정이며
티저 포스터는 불교회화를 차용.
자세히 보면 세 부처님의 머리가 없다.

282 7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THEY. 2018.03.14 01:20
    그래 한국도 이런 장르 좀 고급화 시켜서 잘 만들었으면....
    죄다 b급에 허술한 스토리들뿐이였어... 검은사제들,곡성이 그런점에서 진짜 좋앗던거같음
  • BEST [레벨:3]뮌헨 2018.03.14 01:34
    니콜키드먼, 베네디트 컴버비치, 제임스 멕어보이
  • BEST [레벨:21]킹갓호갓제너럴두 2018.03.14 01:05
    개인적으로 요 근래 한국영화 최고는 곡성이라고 생각함. 검은사제들도 소재 좋았다고 생각하고. 맨날 되도않는 깡패 조폭
    얘기 시답잖고 현실성 떨어지는 사랑 얘기좀 작작하고 장르불문 이런 실험적이고 파격적인 영화 많아졌으면 좋겠다
  • [레벨:2]GOLFWANG 2018.03.14 07:36
    내 구찌 너무 살쪄 전부다 써버렸지 저번주말
  • [레벨:18]세조 2018.03.14 02:06
    재미있겠다!
  • [레벨:39]주춤주춤 2018.03.14 02:08
    불교 관련이라니 신선한데
  • [레벨:2]CITIZEN 2018.03.14 02:15
    난 곡성보다 검은사제들 훨 재밌게봄...기대기대
  • [레벨:24]김피덕 2018.03.14 02:32
    와 불교계 사이비 신기하다
  • [레벨:32]色무새조련사 2018.03.14 03:01
    개독교사이비 찍으면 난리 날거거든
  • [레벨:2]이리노테칸 2018.03.14 05:53
    ㄴㄴ 오히려 까발려줬다고 좋아할걸 기독교 입장에서 생각해봐라... 사이비 간판 걸고 이야기 풀면 당연히 ㅈ같은 내용 나올텐데 욕먹어서 망하길 바라겠지않냐 이단이다 이단이다 백날 떠들어봤자 신천지 교회 크기가 우리나라 탑3 안에 든다는데...
  • [레벨:26]ㅗㅜㅏ 2018.03.14 09:00
    무식한 티가 난다...
  • [레벨:25]그것도#제가요 2018.03.14 02:34
    신선한데
  • [레벨:2]Ryu1 2018.03.14 02:34
    크 좋다 이런거
    개인적으로 감독도 같은 만큼 검은사제들이랑 이어지는 뭔가 있었음 싶은데
  • [레벨:3]비닞노 2018.03.14 02:37
    검은사제들 개인적으로 정말 최악으로 봐서,
    이건 개봉 후 분위기 좀 봐야겠네.
  • [레벨:22]득점왕우리흥 2018.03.14 02:47
    와 부처셋 머리 없는거 좀 소름이네
  • [레벨:24]개스날은까야제맛 2018.03.14 02:54
    호러영화빠로서 미친다

    갠적으로 2017 한국 호로 최고존엄은 아웃도어비긴즈
  • [레벨:1]나는행복하다 2018.03.14 03:03
    와 존나무섭겠다 불상이 ㄹㅇ 공포조성하기좋아보임
  • [레벨:30]合格 2018.03.14 03:04
    오우야.. 이런 오컬트 공포 스릴러 짬뽕물 극호!! 언제 개봉이지?
  • [레벨:9]하루현타3번 2018.03.14 03:11
    존나무서울듯
  • [레벨:16]벤야민헨리치 2018.03.14 03:19
    퇴마록 느낌나게 잘만드는거같은데
    아예 퇴마록 시리즈 만들어보면 흠..너무 유치할라나
    예전 만든 퇴마록은 기술이 너무 떨어져서 별로엿는데
  • [레벨:21]부루주아 2018.03.14 09:13
    퇴마록 영화로 제작한다고 함
    http://m.entertain.naver.com/read?oid=382&aid=0000621067
  • [레벨:21]Lukaz26 2018.03.14 05:46
    제발 잘만들었음 한다 검은사제들 진짜 재밌게 봤는데
  • [레벨:16]김두한1 2018.03.14 08:16
    사이비면 대표적인 개독 사이비를 만들었어야지
  • [레벨:26]ㅗㅜㅏ 2018.03.14 09:00
    너무 식상하잖아. 그리고 기독교 관련 소재는 이미 검은 사제들로 써먹었고.
  • [레벨:21]천화신검 2018.03.14 09:25
    사이비교주 세뇌시킨담에 자기거 성수라면서 성관계유도해서하던 만화생각나네
  • [레벨:35]야광나비 2018.03.14 09:44
    나이스
  • [레벨:26]쓰완은죽었는가 2018.03.14 10:02
    사바하 하니까 아일랜드 생각나네. 반이 주술 외우고 마지막에 꼭 사바하라고 하는데. 아마 밀교 관련한 내용이지 않을까 싶음
  • [레벨:4]윤휴 2018.03.14 10:10
    아일랜드에서 보던 주문이네ㅋㅋ
  • [레벨:4]다관심없어 2018.03.14 12:31
    이런거 너무 조아
  • [레벨:22]Aryn 2018.03.14 17:30
    부처님 머리 없다는 말보고 포스터 다시보니깐 뭔가 섬짓하네..
  • [레벨:10]07유유 2018.03.14 19:31
    사바하 하니 전우치가 생각나네

  1. 인기 어제자 전국노래자랑 고3 소녀.gif [30]

    2018.07.23 유머 히데토 조회7321 추천32
    어제자 전국노래자랑 고3 소녀.gif
  2. 인기 카리우스 ㅋㅋㅋㅋㅋㅋ.gif [14]

    2018.07.23 이슈 오란다 조회1457 추천30
    카리우스 ㅋㅋㅋㅋㅋㅋ.gif
  3. 인기 ㅇㅎ) 손흥민이랑 셀카찍다 흔들림..ㅗㅜㅑ.jpg [6]

    2018.07.22 유머 sojiseop 조회7954 추천29
    ㅇㅎ) 손흥민이랑 셀카찍다 흔들림..ㅗㅜㅑ.jpg
  4. 인기 국내 힙합씬 간지투톱 [29]

    2018.07.23 유머 4월8일입대예정 조회577 추천35
    국내 힙합씬 간지투톱
  5. 인기 독일 국대 전용 욕받이.gif [13]

    2018.07.23 유머 산왕 조회385 추천25
    독일 국대 전용 욕받이.gif
  6. 최전성기 메시와 페드로의 엘클.gif [100] 포텐

    2018.03.14 추억 현승희 조회28034 추천171
    최전성기 메시와 페드로의 엘클.gif
  7. 부산의 음식 단위 [111] 첨부파일 포텐

    2018.03.14 유머 긔엽긔는긔엽긔 조회34663 추천164
    부산의 음식 단위
  8. 군대 선임으로 가장 무서울 것 같은 선임은? [37] 첨부파일

    2018.03.14 유머 신포도코리아 조회893 추천8
    군대 선임으로 가장 무서울 것 같은 선임은?
  9. 샹크스 팔근력수준 ㄷㄷㄷ [9] 첨부파일

    2018.03.14 유머 afsdfee3 조회3814 추천16
    샹크스 팔근력수준 ㄷㄷㄷ
  10. 스탯티즈 기준 한국프로야구 투,타 통산 WAR 순위 [30] 첨부파일

    2018.03.14 정보 마스비달 조회1453 추천8
    스탯티즈 기준 한국프로야구 투,타 통산 WAR 순위
  11. 긱스 “맨시티, 역사의 자부심은 돈으로 살 수 없다”.JPG
  12. "검은사제들' 감독의 신작 '사바하' [178] 첨부파일 포텐

    2018.03.14 이슈 얼리전트 조회40158 추천275
    "검은사제들' 감독의 신작 '사바하'
  13. 루피해적단 인성 ㄷㄷㄷ [1] 첨부파일

    2018.03.14 유머 afsdfee3 조회435 추천10
    루피해적단 인성 ㄷㄷㄷ
  14. 소방관예능 '심장이 뛴다'에서 가장 가슴아팠던 에피소드
  15. 신한은행..오늘자..합법토토출시..jpg [93] 첨부파일 포텐

    2018.03.14 유머 Nowitzki 조회42178 추천169
    신한은행..오늘자..합법토토출시..jpg
  16. 미안해요 카메라맨... 첨부파일

    2018.03.14 유머 뮌헨기모띠 조회371 추천2
    미안해요 카메라맨...
  17. PL - 리그 개막후 감독들 경질 상황 [5] 첨부파일

    2018.03.14 유머 Azpi 조회451 추천6
    PL - 리그 개막후 감독들 경질 상황
  18. 요즘 드라마 보다보면 보다가 암걸릴거 같은 캐릭.JPG
  19. 김선신 근황.jpg [23] 첨부파일

    2018.03.14 유머 호오우우 조회3627 추천9
    김선신 근황.jpg
  20. '다리 떨면 복 떨어진다고 무릎 친 것을 주물렀다고 적었어요'
  21. 일반인 품평회해서 저격된 김에 말해본다 [4] 첨부파일

    2018.03.14 분노 필로폰 조회1309 추천5
    일반인 품평회해서 저격된 김에 말해본다
  22. 일본라멘 종류를 알아보자!!!!! [224] 첨부파일 포텐

    2018.03.14 정보 PokeRed 조회27633 추천106
    일본라멘 종류를 알아보자!!!!!
  23. 박지성 맨유 소속 당시 출장 기록 및 스탯 총정리 [381] 첨부파일 포텐

    2018.03.14 정보 라대관피진아 조회26208 추천200
    박지성 맨유 소속 당시 출장 기록 및 스탯 총정리
  24.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계시군요 첨부파일

    2018.03.14 유머 마이너한팀팬 조회339 추천1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계시군요
  25. 야구로 돈 제일 많이 번 사람 [9] 첨부파일

    2018.03.14 유머 마스비달 조회1885 추천15
    야구로 돈 제일 많이 번 사람
이전 맨앞 다음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 | 3,630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