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3.26 00:48

유백언제 할거 같습니까?

조회 수 221 추천 수 1 댓글 3
클라에서 유백배너가 나왔고, 액자까지 있다던데

만약 일섭이랑 동시진행하면 개빡칠것 같은데

한섭만 ㅅㅂ 호구취급하는것 같아서

제발 글일섭처럼 2달시간 늘려라 ㅅㅂ
[포텐 금지 설정된 글]
1 -
  • [레벨:12]주황이 2020.03.26 10:48
    그냥 6월에한다고 믿고있음 4월에하면 어차피 못뽑고
  • [레벨:23]호놀룽 2020.03.26 13:50
    4월에 나와야 각성기까지 조각캐서 쓸수있는데..
    근데 6월아닐까 싶음.
  • [레벨:22]카졸라 2020.03.26 14:29
    호놀룽 어차피 각성기 8월일텐데

    5월에 나오면 딱인데

    난 6월일거같음

  1. 인기 리파니쟝 영원히 함께야

    2020.05.25 자유 스컹키 조회36 추천4
    리파니쟝 영원히 함께야
  2. 인기 스택은 쌓였다이제 악세는 좋은거주자 [6]

    2020.05.22 자유 카이조쿠 조회79 추천4
    스택은 쌓였다이제 악세는 좋은거주자
  3. 인기 하 마부 씨발 왕이 개새끼 [4]

    2020.05.21 자유 평생날강두안티 조회211 추천5
    하 마부 씨발 왕이 개새끼
  4. 베티 조음? [2]

    2020.05.13 자유 불타는참숮 조회224 추천1
    베티 조음?
  5. 복귀해볼까하고 숙제만 딱하고 골티랑 크리 모아서 돌려봄
  6. 게시판 어디갔어!!!!

    2020.05.12 자유 혜자 조회26 추천2
    게시판 어디갔어!!!!
  7. 늒네 비틱 [5] 첨부파일

    2020.05.12 자유 8bit 조회169 추천4
    늒네 비틱
  8. 으앙 왜 2군이야..ㅠㅠ

    2020.05.12 자유 꼴칰의메카 조회39 추천1
    으앙 왜 2군이야..ㅠㅠ
  9. 내 랑그릿사갤러리를 부탁해...

    2020.05.11 자유 네우로 조회22 추천1
    내 랑그릿사갤러리를 부탁해...
  10. 2군도 과하다.. [1]

    2020.05.11 자유 캬부스 조회68 추천1
    2군도 과하다..
  11. 2군.. 올것이 이제야 왔네

    2020.05.11 자유 참깨빵 조회73 추천1
    2군.. 올것이 이제야 왔네
  12. 예상했던 2군행..

    2020.05.11 자유 나나쵸모 조회80
    예상했던 2군행..
  13. 흑흑 2군이라니 ㅠㅠ

    2020.05.11 자유 거북아달려 조회126
    흑흑 2군이라니 ㅠㅠ
  14. 아름다운 2군행.ㅋㅋ

    2020.05.11 자유 K.Mbappe 조회216
    아름다운 2군행.ㅋㅋ
  15. 내일부터 히에이 캔다 [2] 첨부파일

    2020.05.11 자유 스컹키 조회154 추천3
    내일부터 히에이 캔다
  16. 히에이 좋음? [9]

    2020.05.11 자유 불타는참숮 조회241 추천3
    히에이 좋음?
  17. 5성이다 첨부파일

    2020.05.11 자유 귀찮아22 조회22 추천1
    5성이다
  18. 제발 여신의 눈물 [1] 첨부파일

    2020.05.10 자유 귀찮아22 조회226 추천1
    제발 여신의 눈물
이전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