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5.28 22:43

랑린이 6월은 좀 지옥이네..

조회 수 420 추천 수 4 댓글 14

6월3일에 윌러 확정뽑


6월10일에 에밀리아/전생제시카   흠.. 고민중..


6월17일 -셀-


6월24일 디하르트 확정뽑




윌러는 뽑을거고.. 셀파닐은 걸러도 되지만 (이런말 하면 안됨?)


디하르트는 티아유대땜에 꼭뽑고싶은데..


제시카도 뽑고싶고.. 빡세다 빡세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K.Mbappe 2020.05.28 23:53
    윌러뽑고 한달존버하고 미지의기사 가는게 좋지않을까요 ?ㅎㅎ
  • [레벨:22]혜자 2020.05.29 04:32
    K.Mbappe 디하르트가 걸려요 ㅋㅋ

    티아 유대땜에 뽑아야되는데 다음이 10월이라.. 이번엔 머리 진짜 잘써야될듯..ㅋㅋ 넘 필요한게많음 ㅜㅜ
  • [레벨:2]K.Mbappe 2020.05.29 11:40
    혜자 확뽑이면 윌러- 디하 - 미지의기사ㄱㄱㄱ ㅎㅎ
  • [레벨:22]혜자 2020.05.29 18:00
    K.Mbappe 시즈탱크라는 전생제시카 거르면 후회할거같은데..ㅜㅜ
  • [레벨:2]K.Mbappe 2020.05.29 18:01
    혜자 그 물뱀 70짜리 이야기하는거면 제시카가 있으면 편하긴한데 유리아 있으면 클리어할수 있다고해서
    전 그냥 패스할려구요 ㅎㅎㅎ
  • [레벨:22]혜자 2020.05.29 18:03
    K.Mbappe 어 물뱀은 뭔지 모르겠어요 ㅋㅋ

    일단 제시카는 천장안보고 그때 남아있는 재화만 써보고 둘중 하나 나오면 좋고 아니면 스택 쌓은셈 치고 넘어가야겠네여

    겜 초반에 디하르트 뽑아둘걸 후회중이네요 ㅋㅋㅋ
  • [레벨:2]K.Mbappe 2020.05.29 18:06
    혜자 스킬라 70때 제시카 있으면 좋다고하는데 없어도 깬다고해서 전 그냥패스할려구요 ㅋㅋ
    명함있으면 좋긴한데 솔직히 지금 명함 따서 추후에 캐릭 키운다고해봤자
    조각모으는게 한정적이라고 생각됨 ㅎㅎ

    그리고 제시카, 에밀리아 둘다 별로라서 ㅎㅎㅎ
  • [레벨:2]K.Mbappe 2020.05.29 18:07
    K.Mbappe 그리고 전 일단 란포드 무조건 확뽑이라 뽑고 재화좀 남으면 뽑기 좀 ㅎ ㅏ고 다시 한달 존버해서
    미지의기사 올인하고 다시 2달존버하고 디드리트 갈려구요 ㅎㅎ
  • [레벨:22]혜자 2020.05.29 18:09
    K.Mbappe 아 스킬라..

    하긴 저도 뽑는다 쳐도 조각작도 못해줄거같긴하네여 이거 그냥 꾹참고 포기해야될듯 휴..

    조각작 얘기들으니 정신이 번쩍..ㅋㅋㅋ
  • [레벨:2]K.Mbappe 2020.05.29 18:11
    혜자 조각작 조각작을 잊지마십시오..ㅋㅋ 그리고 추후에 뽑을 예정인 캐릭들 유대도 생각하면서 존버합시다 ㅎㅎ
  • [레벨:22]혜자 2020.05.29 18:15
    K.Mbappe 존버는 승리한다...

    왜냐하면 승리할때까지 존버하기 때문이다..
  • [레벨:5]꼴칰의메카 2020.05.29 17:59
    나도 윌러-신케2-미지 테크탈라고 하는데 좀 빡심..ㅠㅠ
  • [레벨:22]혜자 2020.05.29 18:00
    꼴칰의메카 전 중간에 -셀-과 디하가 껴있어서 머리털 빠지겠어유 ㅜㅜ
  • [레벨:5]꼴칰의메카 2020.05.29 18:46
    혜자 모근관리는 잘하세요!

  1. 인기 4주차 랑붕이 [6]

    2020.07.13 자유 감자튀김 조회42 추천8
    4주차 랑붕이
  2. 인기 진짜 맘고생 개심했다.. [3]

    2020.07.11 기만갤 혜자 조회255 추천6
    진짜 맘고생 개심했다..
  3. 인기 세이코 140명 훈수받고 우승ㅋㅋ [2]

    2020.06.29 자유 평생날강두안티 조회347 추천3
    세이코 140명 훈수받고 우승ㅋㅋ
  4. 협력전 호위맵 쉽게 깨는법 [8] 첨부파일

    2019.07.13 공략 티아레 조회318 추천9
    협력전 호위맵 쉽게 깨는법
  5. 55 승병형귀 클리어 및 팁 [3] 첨부파일

    2019.07.10 공략 에펨의신 조회2753 추천1
    55 승병형귀 클리어 및 팁
  6. 형귀 뽑 확률 [1]

    2019.07.10 공략 Nako 조회479 추천1
    형귀 뽑 확률
  7. 랑린이를 위한 협력전 버스타는 방법(꿀) [11]

    2019.07.08 공략 커리어패스 조회551 추천12
    랑린이를 위한 협력전 버스타는 방법(꿀)
  8. 랑겔펌)요일별 컨텐츠정리 [49] 첨부파일 포텐

    2019.07.08 공략 까치울역 조회18836 추천38
    랑겔펌)요일별 컨텐츠정리
  9. 선생님들 레딘 40 발키리 얻기전까진 구데기 맞죠? [24]

    2019.07.08 공략 우주명장신태용 조회1668 추천2
    선생님들 레딘 40 발키리 얻기전까진 구데기 맞죠?
  10. 일요일 협력전 꿀팁

    2019.07.07 공략 리잉 조회691 추천3
    일요일 협력전 꿀팁
  11. 안젤리카 빡머가리년 호위 협력전 꿀팁 [5] 첨부파일

    2019.07.06 공략 리잉 조회790 추천5
    안젤리카 빡머가리년 호위 협력전 꿀팁
  12. 영웅별 공략 정리 [12]

    2019.07.05 공략 레알스 조회7324 추천31
    영웅별 공략 정리
  13. 사건퀘스트 사막의보물 텔포공략 [1] 첨부파일

    2019.07.04 공략 카이조쿠 조회338 추천5
    사건퀘스트 사막의보물 텔포공략
  14. 사건퀘스트 묘지소동 텔포공략 [7] 첨부파일

    2019.07.04 공략 카이조쿠 조회883 추천12
    사건퀘스트 묘지소동 텔포공략
  15. 사건퀘스트 외나무다리 텔포공략 [11] 첨부파일

    2019.07.04 공략 카이조쿠 조회1232 추천13
    사건퀘스트 외나무다리 텔포공략
  16. 빙룡 화룡 뇌룡 암룡 공략 링크 [12]

    2019.07.04 공략 나코 조회34237 추천23
    빙룡 화룡 뇌룡 암룡 공략 링크
  17. 팁 하나 줄게 [15]

    2019.07.03 공략 휴식이필요해 조회2064 추천4
    팁 하나 줄게
  18. 우정포인트 팁 [1] 첨부파일

    2019.07.02 공략 똘복 조회295 추천4
    우정포인트 팁
이전 맨앞 다음
- +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