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1. 공지 어그로는 병먹금 + 회원간 욕설자제, 낚시글 금지

    2019.09.20 공지 독고 조회284233
    어그로는 병먹금 + 회원간 욕설자제, 낚시글 금지
  2. 공지 11.8 패치 노트 [15] 첨부파일

    2021.04.14 패치노트 프리뷰 맥플러리 조회9912
    11.8 패치 노트
  3. 인기 msi 결승 펀플 담원 떴다! [13]

    2021.04.17 LCK 행복메이커 조회7584 추천31
    msi 결승 펀플 담원 떴다!
  4. 인기 근데 베릴 진짜 겜창 이미지 확고해졌네 [9]

    2021.04.17 LCK 아니뚱인데용 조회6791 추천30
    근데 베릴 진짜 겜창 이미지 확고해졌네
  5. 인기 난 베릴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함 [36]

    2021.04.17 LCK 나나나누 조회10560 추천26
    난 베릴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함
  6. 클템이 해설중에 극대노하는게 그리 많지가 않아서 그 클템이 극대노할때 해설이 너무 재미있음
  7. 인기 [루머] 프나틱 니스퀴, LCS 100T와 협상중 [16]

    2021.04.17 LCS tmdWkd 조회4233 추천24
    [루머] 프나틱 니스퀴, LCS 100T와 협상중
  8. 릴리아가 신챔 중 존재감 엄청 없었는디

    1 분 전 협곡 칼바람 DK_베릴 조회0
    릴리아가 신챔 중 존재감 엄청 없었는디
  9. 니코 첫날 승률 49퍼로 예상과는 다른 역대급 신챔 나온줄 알았는데
  10. 요새 칼바하면서 느끼는건데

    5 분 전 협곡 칼바람 왕토견 조회17
    요새 칼바하면서 느끼는건데
  11. 몇 년 간 나온 뚜벅이 신챔은 다 평가 좋았던 거 같음
  12. 근데 유미 버그는 대체 왜 안고침 [1]

    15 분 전 협곡 칼바람 담붕이1 조회63
    근데 유미 버그는 대체 왜 안고침
  13. 뭐야 인기글 컷 갑자기 올라갔네 ㅡㅡ

    17 분 전 협곡 칼바람 나이트트레블러 조회21 추천1
    뭐야 인기글 컷 갑자기 올라갔네 ㅡㅡ
  14. 리신 부활하니까 렉사이도 부활하네 [2]

    17 분 전 협곡 칼바람 드라카 조회638
    리신 부활하니까 렉사이도 부활하네
  15. 라이엇식 정글챔 패치는 진짜 이해가 안가네 [4]

    18 분 전 협곡 칼바람 커피콩 조회220 추천1
    라이엇식 정글챔 패치는 진짜 이해가 안가네
  16. 비에고 이런 버그도 있었구나 [1] 첨부파일

    18 분 전 협곡 칼바람 당첨신 조회31
    비에고 이런 버그도 있었구나
  17. 플1이랑 골4랑 왜 듀오하는거지 [3]

    18 분 전 협곡 칼바람 누누야캐요 조회34
    플1이랑 골4랑 왜 듀오하는거지
  18. 그 유미 안타고 있어도 아이콘? 표식 남는거 버그임?
  19. 무지성이란 말 너무 롤에서 찰떡인듯 [2]

    21 분 전 협곡 칼바람 2021행복하자 조회40
    무지성이란 말 너무 롤에서 찰떡인듯
  20. 미소녀 전사 탑챔 [5] 첨부파일

    23 분 전 협곡 칼바람 슦프림 조회150 추천4
    미소녀 전사 탑챔
  21. 원딜 한판 했는데 원딜병 왜걸리는지 이해함 [1]

    27 분 전 협곡 칼바람 칰갈 조회105
    원딜 한판 했는데 원딜병 왜걸리는지 이해함
  22. 요즘 패배만 하는데 즐겁네 첨부파일

    32 분 전 협곡 칼바람 아시아축구탈모 조회65 추천2
    요즘 패배만 하는데 즐겁네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