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1. RA 레얀이 FPX 보 징계 보고 현자 타임 온것 보고 루키가 "짜요" 한번 달아줬네 ㅋㅋ
  2. 인기 체코잼민이 이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16]

    2021.04.22 LEC 엘요야 조회7836 추천36
    체코잼민이 이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3. 프린스 부모님이 펨코글 보시던데 진작 알았으면 FPX 시절 3인 용병 여론 이런글 안올렸을텐데
  4. Dot 이스포츠) LEC, 찬성 9표 반대 1표로 아카데미 팀 유지 의무 삭제
  5. 인기 그럼 중국애들이 이 짤도 가져감? [4]

    2021.04.23 LPL SMT 조회11050 추천28
    그럼 중국애들이 이 짤도 가져감?
  6. 탑 선픽박기 좋은거 뭐가있지 [2]

    5 시간 전 LCK 록톨 조회54
    탑 선픽박기 좋은거 뭐가있지
  7. 친구랑 토론했던 얘기인데 프로와 솔랭의 격차가 크면 클수록 인기가 떨어진다는 주제였음
  8. 와 백크 미드 잘하네 [1] 첨부파일

    6 시간 전 LCK 롤하는로이어 조회257 추천-19
    와 백크 미드 잘하네
  9. 코그모하면 떠오르는 프로게이머 [13] 첨부파일

    6 시간 전 LCK 이지융 조회240 추천8
    코그모하면 떠오르는 프로게이머
  10. 룰러 방송에 귀칼 질문 들어오자 넛신 등장 [4]

    6 시간 전 LCK 바삭한오징어 조회192 추천9
    룰러 방송에 귀칼 질문 들어오자 넛신 등장
  11. 역시 롤은 유사스포츠가맞는듯 ㄹㅇ 스 [12] 첨부파일

    6 시간 전 LCK 세체원은뱅 조회836 추천-26
    역시 롤은 유사스포츠가맞는듯 ㄹㅇ 스
  12. 백곰달 자신 없으면 망개에서 계속 있는거도 ㄱㅊ을듯
  13. 솔직히 므시 우승하고 롤드컵 4장되면 롤드컵 진출 경쟁 조금 루즈하긴 할 듯
  14. 니달리 하면 ㅈㄴ 욕먹음 [4]

    6 시간 전 LCK 아니뚱인데용 조회170
    니달리 하면 ㅈㄴ 욕먹음
  15. 롤 재능에 벽느껴서 롤 잘 안하는 사람 있음?
  16. 나상 뜨는 기준이 이거 맞음?

    6 시간 전 LCK 레오나프레스티지 조회23
    나상 뜨는 기준이 이거 맞음?
  17. 룰러 방송 모르가나 웃기네 ㅋㅋㅋ [1]

    6 시간 전 LCK 바삭한오징어 조회147
    룰러 방송 모르가나 웃기네 ㅋㅋㅋ
  18. 페이커 치어풀 저거 포텐가면 댓글 어떨지 궁금
  19. msi에 왜 대만 리그 참가 안함? [8]

    6 시간 전 LCK djxmzd 조회187
    msi에 왜 대만 리그 참가 안함?
  20. 키보드 입문하려는 사람 추천드림 [4]

    6 시간 전 LCK 맛있는도마도 조회135
    키보드 입문하려는 사람 추천드림
이전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