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17 01:47

형님들 웹툰 추천좀 해주이소 만화책도 좋고

조회 수 247 추천 수 7 댓글 11

재밌게 본 웹툰


4000년만에 귀환한 대마도사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합니다.


나혼렙


묵향 다크레이디


여기까지가 판타지


고수


장씨세가 호위무사


화산전생


아비무쌍


여기까지가 무협




무협이나 판타지 좋아해요 중세시대 스토리도 좋아하고 ㅎㅎ 추천좀 새벽이 외롭습니다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4]초미세먼지 2021.01.17 01:50
    템빨
  • [레벨:26]오뀨 2021.01.17 02:07
    초미세먼지 아껴두는중 한 100화나옴 볼려구요.
  • [레벨:3]오른손과왼손 2021.01.17 01:57
    월요일 앵무살수도 볼 만 해용
  • [레벨:26]오뀨 2021.01.17 02:07
    오른손과왼손 몇화까지 나왔나요
  • [레벨:3]오른손과왼손 2021.01.17 02:09
    오뀨 무료분 50편인데 100편엔 한참 안되네요ㅋㅋ;;
  • [레벨:26]오뀨 2021.01.17 02:22
    오른손과왼손 재미있어보여요 모아봐야지 ㅋㅋ 너무 빨리 끝나면 기다리기 싫어서 ㅋㅋ

    더추천해주실거없나연 ㅎㅎ
  • [레벨:3]오른손과왼손 2021.01.17 02:27
    오뀨 ㅋㅋ저도 무협은 장씨세가 아비무쌍하고 저거밖에 안 봐서
    판타지는 거의 안 봐서요ㅜ
  • [레벨:26]오뀨 2021.01.17 03:05
    오른손과왼손 판타지도 재밌는데 ㅇㅎㅎ
  • [레벨:3]저녁 2021.01.17 08:13
    만화책은 내가 쓴 추천글에서 입맛대로 골라 보셈
  • [레벨:5]댄달리온 2021.01.17 20:12
    판타지: 블랙베히모스, 끝이 아닌 시작, 전지적 독자시점, 마법스크롤상인 지오
    무협: 북검전기, 화산전생, 신마경천기, 비뢰도
  • [레벨:2]ThymeJB 2021.01.18 00:30
    나노마신 재밌음

  1. 인기 축구 웹소설 팀별로 조금 정리해 봄 [6]

    2021.03.06 웹소설 아스모 조회203 추천3
    축구 웹소설 팀별로 조금 정리해 봄
  2. 인기 마법스크롤상인지오 정주행중... [4]

    2021.03.06 웹툰 왕따 조회124 추천3
    마법스크롤상인지오 정주행중...
  3. 인기 웹툰 그리고 있는데 공유드려도 될까요? [2]

    2021.03.05 웹툰 동이_00 조회224 추천12
    웹툰 그리고 있는데 공유드려도 될까요?
  4. 타짜 만화책 볼려고 하는데

    2021.01.11 국내만화 오늘만사는놈 조회21 추천1
    타짜 만화책 볼려고 하는데
  5. 김성모... 지역별 조폭 보스...jpg [1] 첨부파일

    2021.01.06 국내만화 꿀물좌 조회335 추천9
    김성모... 지역별 조폭 보스...jpg
  6. 대부분이 인정할만한 꿀잼 만화 [2] 첨부파일

    2021.01.05 국내만화 울산과학대학교 조회205 추천1
    대부분이 인정할만한 꿀잼 만화
  7. 와 건곤일월이라는 한국 무협 쩌네 [1]

    2020.12.13 국내만화 그릴리쉬갓 조회222 추천2
    와 건곤일월이라는 한국 무협 쩌네
  8. 펨붕이 새벽에 개충격 먹었다.. [14]

    2020.12.02 국내만화 killua 조회1203 추천9
    펨붕이 새벽에 개충격 먹었다..
  9. 김세영작가 도박 만화 재밌는데 한번 봐보실 [1]

    2020.11.05 국내만화 배고파요 조회68 추천4
    김세영작가 도박 만화 재밌는데 한번 봐보실
  10. 틀딱 국산만화 소개 [3] 첨부파일

    2020.10.29 국내만화 시라이시세이 조회236 추천5
    틀딱 국산만화 소개
  11. (구)럭키짱 어디서봐야하나요 아시는분 [4]

    2020.10.27 국내만화 강건마 조회173 추천3
    (구)럭키짱 어디서봐야하나요 아시는분
  12. 재밌게 봤지만 뒷 권이 안나올거 같은 국내만화 [1]

    2020.10.26 국내만화 파바엄 조회165 추천1
    재밌게 봤지만 뒷 권이 안나올거 같은 국내만화
  13. 근데 이거 국내 만화탭이 의미가 있나...??? [6] 첨부파일

    2020.10.26 국내만화 BretHart 조회231 추천6
    근데 이거 국내 만화탭이 의미가 있나...???
  14. 국내만화 하나 추천 툭 [4]

    2020.10.26 국내만화 포줘가하라빚타기 조회268 추천6
    국내만화 하나 추천 툭
  15. 내가 생각하는 국내만화 원톱 [3]

    2016.06.26 국내만화 [관상동맥] 조회1716 추천1
    내가 생각하는 국내만화 원톱
  16. 마사토끼 카스텔라 레시피 17권 전권 샀다

    2016.06.10 국내만화 장슬기 조회625
    마사토끼 카스텔라 레시피 17권 전권 샀다
-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