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8.29 00:01

미갤러들이 생각하는 저출산 해결 정책을 한번씩 써주세요

조회 수 1671 추천 수 16 댓글 50

베댓에 추천수 1위 먹은이에게 2000포 드림

  • BEST [레벨:22]부먹 2019.08.29 00:33
    30살까지 결혼안하면 사형^^
  • BEST [레벨:1]JINX 2019.08.29 00:57
    부먹 에펨코리아 몰살
  • BEST [레벨:17]감자사라 2019.08.29 00:02
    네자녀 이상 가구 부모에 대해서 소득세 평세 면제
  • BEST [레벨:30]mnasqezx 2019.08.29 02:12
    일단 가장 먼저 해야되는건 결혼문화 타파임.

    지금 독신여성지원 이딴거 절대 해선 안됨. 이런 말 나오는게 여자들이 한국 결혼문화 믿고 욜로하면서 2천만원만 남기거나 혹은 다 쓰고 결국 결혼 못하고 인생 좇될 삘이니 그런건데.

    얘들이 좇되는 모습을 보여줘야 어린 여자애들한테 아 결혼할 때 저지랄하고 갑질하다가 인생 조질수 있겠구나 혹은 있을지 없을지 모르는 미래의 남편 돈 믿고 사치하는건 어리석은 짓이구나 하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음. 일본애들이 이거 존나 잘했는데 그게 마케이누 프레임이지. 그리고 마케이누 프레임 이후 귀신같이 출산율 반등했음.

    그리고 그 다음이 결혼 출산에 메리트 주는 거. 허경영이 외치던 출산하면 1억 이거 지금 쓴 저출산관련 예산 보면 현실성 없는 정책도 아님. 작은 규모 지자체에서 사회실험 여러번 하고 들어가면 괜찮을 거라고 봄.

    그 다음이 독신에 페널티 주는 거지. 어쩌면 다 때려치고 이거부터 할 수도 있음. 독신세 만들어서 세금 걷을라고.
  • BEST [레벨:17]감자사라 2019.08.29 00:02
    네자녀 이상 가구 부모에 대해서 소득세 평세 면제
  • [레벨:11]kik0 2019.08.29 00:03
    감자사라 ㅋㅋㅋ
  • [레벨:29]슈레더 2019.08.29 00:05
    분수효과
  • [레벨:34]미키마우스쨩 2019.08.29 00:06
    아이가 출생하면
    성인이 될때까지(고등학교 졸업이 아닌
    만 20세정도까지)
    매달 양육비 100만원을 아무조건없이 지급할것

    아이가 2명이면 200만원
    아이가 3명이면 300만원
    아이가 4명이면 400만원
    이런식으로 아이가 10명이면 1000만원까지
    지급!!!!!
  • [레벨:22]우스타 2019.08.29 00:23
    미키마우스쨩 애테크 오졌다
  • [레벨:34]미키마우스쨩 2019.08.29 00:25
    우스타 인구증가를 위한 국가의 빅픽쳐임 ㅎㅎ
  • [레벨:1]고추긁적긁적 2019.08.29 02:39
    미키마우스쨩 와그러면 40만잡고 20년뒤에는 정부는 매년 100조씩써야하네
  • [레벨:34]미키마우스쨩 2019.08.29 11:15
    고추긁적긁적 그래도 이민자 받아들여서 인구수 늘리는것보다는 부작용이 적을테고 그 돈이 내수로 사용되기 때문에 경기 활성화도 될거임
  • [레벨:13]ㄴㅇㅍ ㅊㅁㄴㅊㅇ 2019.08.29 10:05
    미키마우스쨩 세금은 어떻게 감당함?
  • [레벨:34]미키마우스쨩 2019.08.29 11:16
    ㄴㅇㅍ ㅊㅁㄴㅊㅇ [주진형의 경제알바] 4. 결혼,출산,주거

    https://youtu.be/uMlpX81rO10

    한국은 육아지원으로 예산 10조사용중
    그중 70프로가 어린이집으로 감
    이걸 엄마에게 주면 빼먹을거라고 생각한다는 관료들
    유럽은 아이엄마에게 직접 육아수당을 주고 아이엄마가 어린이집이든 유치원이든 직접키우든 알아서 하도록 함
    사실은 어린이집으로 보내면서 관료들이 직접적이둔 간접적이든 중간에 빼먹기 좋은 구조
    유럽 농가지원금
    농촌에 사는것만우로도 농촌에
    이익이라고 나라에서
    농촌에 살면 농업종사자가 아니어도 지원금이 나옴
    대신에 농촌에 땅이 있어도 도시에 살면 지원금없음
    한국
    농촌에 안살고 도시에 살아도
    농촌에 땅있으면 직불금 대상자
    농촌에 살아도 땅없으면 지원금 없음
    중간에 관료가 끼면 제대로 지원금이 안 사용됨
    유럽은 관료를 거치지 않고 가능하면 직접적으로 돈으로 혜택을 줌 그러먄 자연스럽게 경제생활기타 등등 농촌생태계 유지
    한국은 돈 있는 사람 관료들이 빼먹기 좋은 시스템
  • [레벨:34]미키마우스쨩 2019.08.29 11:17
    ㄴㅇㅍ ㅊㅁㄴㅊㅇ 지금도 매년 10조씩 사용중
  • [레벨:22]짭짤한맛소금 2019.08.29 00:07
    독신세 도입
    공립유치원 확충
    사교육 철폐 공교육 강화
    집값 안정, 종부세 강화
    폭넓은 부실대학 정리 정책
  • [레벨:31]토관 2019.08.29 00:07
    석기시대로 회귀
  • [레벨:22]부먹 2019.08.29 00:32
    군대 5년으로 늘림
    여자도 군대가게 바꿈
    결혼안하는 여자는 군대 면제가능
  • BEST [레벨:22]부먹 2019.08.29 00:33
    30살까지 결혼안하면 사형^^
  • [레벨:30]끙끙맨 2019.08.29 00:37
    부먹 시벌ㅋㅋㅋㅋ
  • [레벨:22]부먹 2019.08.29 01:00
    끙끙맨 노처녀 노총각 없어짐 굳
    사회문제해결 ~^^
  • [레벨:34]FMM 2019.08.29 02:21
    부먹 분모 축소로 혼인율 떡상 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1]JINX 2019.08.29 00:57
    부먹 에펨코리아 몰살
  • [레벨:21]솜솜 2019.08.29 01:16
    부먹 ㅋㅋㅋㄲㅋ펨창들 거의 다 죽이게?
  • [레벨:33]세틀 2019.08.29 11:01
    부먹 썅놈이? 나 즉참이냐?
  • [레벨:11]호르무스 2019.08.29 00:33
    전쟁이제일현실적일거같은데ㅋㅋ
  • [레벨:25]노드의형제단 2019.08.29 01:05
    멋진신세계처럼 국가에서 출산과 육아를 관리
  • [레벨:34]도우미 2019.08.29 01:17
    그냥 관리 X
  • [레벨:21]솜솜 2019.08.29 01:20
    내가 볼땐 먹고살기 힘들어서 결혼안해서인거같은데
    막상 결혼하면 애기들 가지더라고ㅇㅇ
    삼포세대를 넘어 포기가 아닌 선택이라고 다들 자기자신을 위로하는거같음
    나부터가 돈없어서 혼자 살아갈 계획세우고 있는데 참ㅋㅋ
    근본적으로 취업문제 해결되고 경제 안정되면 저절로 해결될 문제라고 봄
  • [레벨:21]솜솜 2019.08.29 01:22
    솜솜 돈없는 사람들한테는 점점 지옥같아지고 갈수록 빈부격차는 벌어지고만있고
    나는 내자식한테 나같은 삶 살게 해주고 싶지않음
  • [레벨:1]고추긁적긁적 2019.08.29 02:40
    솜솜 오늘보다 내일이 나을거라는 희망이있어야하는데 그게없어서
  • [레벨:22]고래회충 2019.08.29 01:34
    독신여성가구 적극지원
  • [레벨:29]CoIdpIay 2019.08.29 01:37
    뭐부터 해결해야될지 감도안오네
    취업 집값 빈부격차 남녀갈등해소만해도 어우..
  • [레벨:30]세인트123 2019.08.29 01:45
    콘돔 가격 10배 상승(창소년 제외)
  • [레벨:14]주원장 2019.08.29 02:33
    세인트123 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기네
  • [레벨:26]킹갓엠페러슈프림 2019.08.29 01:54
    적극적 우대조치 모두 거둬들이고 독신여성 지원안하면 반등함 우리 사회는 돈 쓰고 엿먹는 기묘한 병신짓에 투자하거나 투자하려고 하고 있음
  • BEST [레벨:30]mnasqezx 2019.08.29 02:12
    일단 가장 먼저 해야되는건 결혼문화 타파임.

    지금 독신여성지원 이딴거 절대 해선 안됨. 이런 말 나오는게 여자들이 한국 결혼문화 믿고 욜로하면서 2천만원만 남기거나 혹은 다 쓰고 결국 결혼 못하고 인생 좇될 삘이니 그런건데.

    얘들이 좇되는 모습을 보여줘야 어린 여자애들한테 아 결혼할 때 저지랄하고 갑질하다가 인생 조질수 있겠구나 혹은 있을지 없을지 모르는 미래의 남편 돈 믿고 사치하는건 어리석은 짓이구나 하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음. 일본애들이 이거 존나 잘했는데 그게 마케이누 프레임이지. 그리고 마케이누 프레임 이후 귀신같이 출산율 반등했음.

    그리고 그 다음이 결혼 출산에 메리트 주는 거. 허경영이 외치던 출산하면 1억 이거 지금 쓴 저출산관련 예산 보면 현실성 없는 정책도 아님. 작은 규모 지자체에서 사회실험 여러번 하고 들어가면 괜찮을 거라고 봄.

    그 다음이 독신에 페널티 주는 거지. 어쩌면 다 때려치고 이거부터 할 수도 있음. 독신세 만들어서 세금 걷을라고.
  • [레벨:20]dqqq 2019.08.29 03:47
    첫째,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그에 맞는 현실성 있는 제도 성립. 출산율 문제는 결혼기피 현상 때문이고 이 현상에 젠더 갈등은 좀 부차적인 문제고 사실 돈이 없어서 그런거라고 본다 나는

    둘째, 주거여건 안정. 첫번째랑 이어지지만 뭐 이미 신혼부부 임대주택등이 있긴 하지만 아직도 많이 모자르고 경쟁율도 있는편이니 서울 최외곽과 수도권 지역에 다수 확보되야 한다.

    셋째, 두번째랑 이어지는데 현실에 대한 인정... 좀 더 눈을 낮추고 만족하고 살아야 한다. 가진 돈은 없으면서 아파트 28평 전세 이런거 대출끼고 살겠냐? 솔직히 돈없으면 둘이 어느정도 만족하고 살아야지, 그런데 누가 요즘 그렇게 살고 싶어하나? 특히 여자들

    넷째, 세번째랑 이어지는데 젠더갈등의 해결... 이라지만 이건 갈등이라고는 쓰지만 여자들이 남자 줘패는 입장이지 ㅋㅋ. 여자들 실제 사회분위기가 전부 그렇지는 않은거 안다만 그래도 인터넷 여론보면 무섭고 맞춰주기가 어렵다. 여자들도 현실을 직시해라 니들 옆에 있는건 박보검이 아니라 니들이 부르는 한남충이 전부다

    뭐 이렇기 쓰기는 하지만 우리나라 상황에선 현실성이 없다. 가장 큰 돈 문제부터

    제조업은 반도체외에 자동차 조선은 성장없이 죽쓰고있고, 대기업들은 변화되는 앞날에 어찌될지 모르는 상황이니 현금과 자산만을 꽉 붙잡고 있고 신규고용은 줄어들거나 없다.

    그 밑에 하도급 업체 또한 언제 일감이 끊길지 모르니 전전긍긍하고 다시 자기 밑에 하도급을 쥐어짜고 신규채용? 비정규직도 전부 내보내야 할판이겠지 ㅋㅋ

    결국 고용은 줄고 실업율은 늘어나고
    어쨌든 돈이 없다

    남자들은 그래도 블루컬러 일이라도 닥치고 하지만 여자들은 그러지도 않으니 점차 남자들 영역에 넘어온다. 물론 알짜배기 공무원 계통부터 점차 잠식하는데 결국 어쩌겠나? 일단 명분도 서고 보기도 좋으니 정치인치인들은 표가 되니까 비위 맞춰주기 바쁘다.

    이러니 싸움이 난다
  • [레벨:20]dqqq 2019.08.29 03:48
    dqqq 에이씨발 아무튼 돈이 문제임
  • [레벨:31]고드프루아 2019.08.29 06:36
    독신세만들면 ㄹㅇ탈조선각잡음
  • [레벨:3]안희정각하 2019.08.29 06:55
    현실적으로는 집값 안정화 서울중심 인프라조정 학군밎 입시제도 개편 고등학교 까지 무상교육 대졸이 아니라도 먹고살수 있을정도의 소득수준의 직업 손댈게 하도 많아서 끝이 없네
    제일 좋은 방법은 일본 식민지화
  • [레벨:10]전사소년제티 2019.08.29 07:33
  • [레벨:24]파고 2019.08.29 07:38
    일자리
  • [레벨:24]보수 2019.08.29 08:51
    통일하면 국제결혼하려던 아재들 북한여자랑 잘되지않을까
  • [레벨:24]블레셋 2019.08.29 09:29
    1. 미혼출산 지원: 대부분 선진국은 미혼출산이 50%가까이됨
    2. 이민받음: 우리는 언어 통하는 북한사람 받을수 있음.
    3. 남녀평등 징병 + 애둘 낳으면 면제

    경제발전 집값안정 같은건 선진국은 그 어떤 나라도 불가능함.
  • [레벨:33]세틀 2019.08.29 11:04
    부동산버블 꺼버리면 된다.
    아파트 20평에 2억쯤한다 치고
    이걸 5000만원선까지 내리면 결혼할만하다.

    다만 부동산가진인간들은 단체로 한강간다
  • [레벨:24]HJSimpla 2019.08.29 13:29
    접근방법을 바꿔야됨
    출산율이 낮은건 결혼율이 낮기때문인건 다들 알텐데 결혼율이 낮은건 절대 돈문제가 아님

    왜냐하면 애만 안낳으면 돈 들어갈 구석 크게 없음
    신혼부부 전세대출 2억가까이 나오고 이율도 1.2%인가 엄청 낮기때문

    지금 핵심문제가 뭐냐면 연애비율부터가 엄청 낮음
    이성교제비율이 30%밖에 안된다는데 그 중에 절반이 결혼한다쳐도 결혼율이 고작 15%임

    이거 해결하는 방법은 지금 결정사나 연애어플에서 하는 행동을 나라에서 무료로 하면 됨
    연애 안하는 사람들이 하기 싫어서 안하는게 아니라 본인의 행동패턴 범위 내에서 마땅한 이성을 만나지 못했기때문

    레크리에이션 같은거 만들어서 남자랑 여자랑 임의로 짝지어서 뿡야뿡야하는거 기획한 다음 이거 5번 참가하면 300만원
    이런식으로 어떻게든 만남을 조장하면 자연스럽게 연애가 늘고 결혼이 늘고 출산이 늘게 되있음
  • [레벨:27]조닌느 2019.08.29 13:58
    국가에서 인공자궁을 만들어서 국가에서 아이들을 생산하고 국립학교 국립유치원을 만들어 성인이 될때까지 키우는거지
    그리고 아이들을 생산할때 유전공학의 힘을 이용해서 유전자 편집을 해서 잘생기고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들을 생산하면 이땅에 유토피아를 건설할수 있음
  • [레벨:5]레쎄페르 2019.08.29 14:03
    오후 10시 이 후 단전.
    에너지절약 + 출산율 상승
    밤에 할 게 없어야 생산활동이 증가함
  • [레벨:18]금듕타오 2019.08.29 14:03
    어차피 결혼율도 낮고 출산율도 낮음. 하지만 결혼 한 사람들은 애 낳는 부부들이 많음. 어차피 이대로가면 결혼 할 생각도 없고 연애도 안할꺼니까, 결혼 해서 애 낳으면 한명당 6,700만원 걍 현찰로 지급해라. 얼마전에 뉴스보니까 출산 정책으로 쓴돈이 작년 아기 한명당 6,700만원 썼다고 본 뉴스가 있음. 올해는 그거보다 더 쓸꺼면, 걍 현금으로 주는게 출산율 늘꺼다.
  • [레벨:22]마공대 2019.08.29 14:25
    집은 어찌 어찌 있어서 다행이다만 낳아놓고 양육비를 버는 건 존나 무책임하기도 하고 혼자살다 미끄러지면 디지면 되지만 애 있는 상태에선 존나 애한테 민폐끼치는 거 같아서 20대 후반 독립 시킬때까지 6~7억 양육비로 쓴다치고 그 정도는 모아놓고 애 낳고 싶은데 나같은 사람은 없냐?
  • [레벨:9]정연찡 2019.08.29 14:44
    1. 아이 출산시 5년간 4천만원 분할지급
    2. 무주택자 신혼부부에게 기준금리수준 이자율로 최대 2억 대출가능
    1번은 지금 저출산관련 예산규모로 커버가능
  • [레벨:37]포기를모르는남자 2019.08.30 04:49
    전국민을 공무원으로
  • [레벨:22]투발루 2019.08.31 10:08
    일부다처제

  1. 인기 역사이야기)독일판 고난의 행군,순무의 겨울 [8]

    2020.05.24 문명/역사 게오르기주코프 조회390 추천19
    역사이야기)독일판 고난의 행군,순무의 겨울
  2. 인기 러시아에서는 곰과 오토바이를탑니다.MP4 [8]

    2020.05.25 자연/생물 티에리앙리 조회689 추천15
    러시아에서는 곰과 오토바이를탑니다.MP4
  3. 인기 혐?)불타는 영국군 워리어 장갑차 [11]

    2020.05.24 ★혐오주의 킬론소와탄코 조회5072 추천13
    혐?)불타는 영국군 워리어 장갑차
  4. 이벤트! 파란 리본 아이콘 나눔 이벤트 [68]

    2020.04.12 이벤트 Kopites 조회202 추천22
    이벤트! 파란 리본 아이콘 나눔 이벤트
  5. 자유 vs 평등 중 어느 가치에 무게를 두시나요 [24] 첨부파일

    2020.03.11 이벤트 부산홍보대사 조회3036 추천10
    자유 vs 평등 중 어느 가치에 무게를 두시나요
  6. 원피스에서 철학적 토론을 할 수 있는 소재 추천 부탁합니다 [17] 첨부파일

    2019.11.30 이벤트 부산홍보대사 조회1721 추천2
    원피스에서 철학적 토론을 할 수 있는 소재 추천 부탁합니다
  7. 미갤러들이 생각하는 저출산 해결 정책을 한번씩 써주세요 [50]

    2019.08.29 이벤트 전사소년제티 조회1671 추천16
    미갤러들이 생각하는 저출산 해결 정책을 한번씩 써주세요
  8. 포인트 드리겠습니다 [12] 첨부파일

    2019.08.25 이벤트 부산홍보대사 조회1563 추천11
    포인트 드리겠습니다
-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