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7.14 15:14

영화 유전 봤는데 (스포)

조회 수 4599 추천 수 10 댓글 23



숨겨진 장면? 많네. 내가 못본거지만


어두운 영화를 밝은곳에서 봐서 그런지 


주인공 남자애가 어둠속에서 기운에 두려워하는 장면들


밝기 조절해서 보니까 막 엄마 벽에 붙어있고 발가벗은 사람도 서있었고...



난 이거 다 모르고 봤음ㅋㅋㅋㅋ 근데도 무서웠는데


영화 중에 봤으면 기괴하고 무서운 느낌 더 많이 들었을듯...


암튼 영화는 재밌었당 

  • [레벨:8]독고 2019.07.14 15:17
    대체적으로 평이 좋은쪽에 속하더라고요 ㅎㅎ
    저도 곧 봐야하는데.. 공포영화 혼자 보긴 넘 무섭
  • [레벨:22]습기제거제 2019.07.14 15:21
    독고 집에서 혼자 보느라 무서워서 불 키고 손으로 가리고 봐서 놓친게 많았어요ㅋㅋㅋ
    보실 땐 놓치는 거 없게 잘 보세요!
  • [레벨:10]HAIBARA 2019.07.14 15:30
    그 감독이 신작하나 내놨음
  • [레벨:22]습기제거제 2019.07.14 15:52
    HAIBARA ㅇㅇ 미드소마 이거도 수작이라고 하던데 볼 예정
  • [레벨:21]하긔하긔 2019.07.14 15:55
    그 맛에 보는건데 너무 어두운데서본거임?ㅜㅜ 아숩다. 미드소마는 갠적으로 유전보다 더 압도적임. 사이비, 오컬트같은 불안한 기시감 같은게 영화 내내 이어지는데, 진짜 잼씀. 강추추.. 유전도 잼없게 본 친구는 미드소마보고는 대체 몬 싸이코영화냐고하드라. 호불호쎈듯.
  • [레벨:22]습기제거제 2019.07.14 16:15
    하긔하긔 아니 밝은데서 보다보니 상대적으로 어두운 장면들이 자세히 안보였어ㅠㅠ 미드소마는 유튜브에서 소개영상 봤는데 나름 볼만한거 같더라구 나한테는 호였음 좋겠다
  • [레벨:21]하긔하긔 2019.07.14 18:09
    습기제거제 좀 더 공포보다 컬트에 치중되어있음. 유전잼게봤으니 극호일거같은데 강추추.. 근데 이제 개봉했는데 많이 안하드라. 라이온킹 개봉 후에 가믄 심야노려야할듯ㅜ
  • [레벨:22]습기제거제 2019.07.14 18:22
    하긔하긔 유전도 사실 공포분위기 다 만들어놓고 오컬트요소로 결말지어져서 그부분이 살짝 아쉽긴 했는데... 심야뿐이니 날 언제 한번 잡아서 봐야겠다ㅠ
  • [레벨:36]flexible 2019.07.14 16:59
    난 유전 보고 나서 기분이 너무 안좋았음
    어딘지 모르게 되게 불쾌한 느낌의 영화였음
  • [레벨:22]습기제거제 2019.07.14 17:33
    flexible 그런 느낌들도 있긴 했음 트라우마로 남을만한 장면들도 좀 있고 그래서
  • [레벨:25]뚝배기박물관 2019.07.14 17:55
    유전같은 영화는 단순하게 영화를 보는 사람 입장에서 매우 불친절한 영화지
    이게 지금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거야? 싶으니까
  • [레벨:22]습기제거제 2019.07.14 18:23
    뚝배기박물관 그치 뭐가 뭔지도 모르게 흘러가다가 갑자기 악마 나오고 끝나버리니까
  • [레벨:7]이건아니지; 2019.07.14 18:08
    애초에 공포영화라고해서 봤는데 무섭기 보단 스토리 이해하는데 더 집중하느라 별로였음
  • [레벨:22]습기제거제 2019.07.14 18:27
    이건아니지; 초반에 스토리텔링으로 한시간 정도 잡아먹은게 좀 길다보니까 그부분은 지루하기도 했음
  • [레벨:12]플라잉사자 2019.07.14 22:34
    유전 감독이 만든 새영호ㅏ 미드소머 봤는데 진짜 호불호는 갈릴지 몰라도 캐릭터 빌딩이나 영화 내내 이끌어가는 분위기는 진짜 좋았어.
  • [레벨:22]습기제거제 2019.07.15 00:00
    플라잉사자 보러가야지... 큰 기대 안하고 가야겠다 혹시모르니까
  • [레벨:13]욕받아드립니다 2019.07.14 22:50
    유전은 여동생 죽던게 가장 기억에 남음
  • [레벨:22]습기제거제 2019.07.14 23:59
    욕받아드립니다 죽는 상황이나 캐릭터나 여동생이 제일 임팩트가 크게 남음ㅋㅋㅋㅋ
  • [레벨:24]왓따따뚜루겐 2019.07.14 23:06
    제목에 스포 라고좀 써라~ 못본사람은 스포당하기 딱좋은 글이네
  • [레벨:22]습기제거제 2019.07.14 23:58
    왓따따뚜루겐 아 ㅈㅅㅈㅅ 분류를 스포로 해놔서 그거까지 한다는걸 생각 못했네... 해놓을게
  • [레벨:20]달빛요정 2019.07.15 08:12
    집에가서봐야지
  • [레벨:18]최.총.리 2019.07.15 09:50
    유전은 ㄹㅇ 말그대로 설명충 영화가 아니라서 스토리 이해 못하면 ? 싶을듯 (본인도 유툽이나 커뮤에서 해설 봄)
    그거랑 별개로 진짜 괜찮은 영화는 같음 특히 배우들 연기력이 너무 좋음
  • [레벨:28]주시은주시은 2019.07.16 22:07
    엄마 천장에 매달려서 문에 대가리 박는거 개소름 ㅋㅋㅋ

  1. 인기 모스크바 어느 공원의 다람쥐 [15]

    2019.12.05 자연/생물 지오선배 조회4725 추천30
    모스크바 어느 공원의 다람쥐
  2. 인기 "단 한번만이라도 궁전 울타리를 넘어가봤으면 좋겠다" [4]

    2019.12.06 일생/일화 김흑백 조회613 추천25
    "단 한번만이라도 궁전 울타리를 넘어가봤으면 좋겠다"
  3. 인기 경기도, ‘저출생’ 극복을 위한 해법찾기 토론회 개최 [16]

    2019.12.06 미스터리/미제 미필깎기인형 조회773 추천28
    경기도, ‘저출생’ 극복을 위한 해법찾기 토론회 개최
  4. 영화 유전 봤는데 (스포) [23]

    2019.07.14 리뷰(스포有) 습기제거제 조회4599 추천10
    영화 유전 봤는데 (스포)
  5. 꿀잼 줬던 캐빈 인 더 우즈 [86] 첨부파일 포텐

    2019.07.10 리뷰(스포有) WRX임프블루 조회35964 추천161
    꿀잼 줬던 캐빈 인 더 우즈
  6. 라이온 킹 1994 vs 2019 [10] 동영상첨부파일

    2019.07.07 리뷰(스포有) 공수겸장김수겸 조회6044 추천19
    라이온 킹 1994 vs 2019
  7. (스포주의) B급 영화의 C급 리뷰 : 6월의 영화 #9 [2] 첨부파일

    2019.06.30 리뷰(스포有) 삼국지13PK 조회868 추천5
    (스포주의) B급 영화의 C급 리뷰 : 6월의 영화 #9
  8. (스포주의) B급 영화의 C급 리뷰 : 6월의 영화 #8 [2] 첨부파일

    2019.06.29 리뷰(스포有) 삼국지13PK 조회3315 추천5
    (스포주의) B급 영화의 C급 리뷰 : 6월의 영화 #8
  9. 기생충 제작비 비밀 [73] 포텐

    2019.06.28 리뷰(스포有) Sso! 조회57541 추천318
    기생충 제작비 비밀
  10. [연재] 펨창을 위한 인생영화 (3) 명감독의 영화 한 편 [13] 첨부파일

    2019.06.26 리뷰(스포有) 감자에몽 조회2733 추천17
    [연재] 펨창을 위한 인생영화 (3) 명감독의 영화 한 편
  11. [연재] 펨창을 위한 인생영화 (2) 로맨스,멜로 [21] 첨부파일

    2019.06.24 리뷰(스포有) 감자에몽 조회1661 추천20
    [연재] 펨창을 위한 인생영화 (2) 로맨스,멜로
  12. 스파이더맨 히로인 이야기 [182]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2019.06.23 리뷰(스포有) 공수겸장김수겸 조회51856 추천252
    스파이더맨 히로인 이야기
  13. [연재] 펨창을 위한 인생영화 (1)범죄,스릴러 [244] 포텐

    2019.06.23 리뷰(스포有) 감자에몽 조회23035 추천178
    [연재] 펨창을 위한 인생영화 (1)범죄,스릴러
  14. 공포영화 리뷰 곡성 [111] 첨부파일 포텐

    2019.06.16 리뷰(스포有) 리뷰박사 조회35893 추천111
    공포영화 리뷰 곡성
  15. 공포영화 리뷰 사바하 [224] 첨부파일 포텐

    2019.06.16 리뷰(스포有) 리뷰박사 조회42004 추천252
    공포영화 리뷰 사바하
  16. 공포영화 0.0Mhz 리뷰 [95] 첨부파일 포텐

    2019.06.16 리뷰(스포有) 리뷰박사 조회37466 추천216
    공포영화 0.0Mhz 리뷰
  17. 미드 '체르노빌'의 영상연출 [217] 포텐

    2019.06.13 리뷰(스포有) Sso! 조회60402 추천383
    미드 '체르노빌'의 영상연출
  18. 역대급 영상미를 자랑하는 영화 [165] 포텐

    2019.06.12 리뷰(스포有) Sso! 조회51480 추천215
    역대급 영상미를 자랑하는 영화
이전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