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3.08 21:47

포텐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조회 수 16043 추천 수 74 댓글 76

1편) https://m.fmkorea.com/2799763203


AF406229-34AB-42A6-A83F-1221B4A450F8.jpeg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존 카니 (John Carney) 
1972년생의 아일랜드 영화 감독


원스로 대박을 터트리며 이름을 알린 존 카니가 할리우드에서도 자신이 먹힌다는 것을 입증한 영화가 비긴어게인이다.

비긴어게인 또한 기본적인 틀은 같다. 한 남자,여자가 앨범을 만든다는거 내용. 노래에 스토리를 담겨있는 것 또한 같다.
C78E4CB8-B5C3-4008-A25F-76390BE29F81.png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C0A1EAAD-C592-415A-B420-8E77914D440F.jpeg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CE75F699-5B87-4A0F-BD28-6692ED6BB923.jpeg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3DAA1915-0701-4BED-AB3C-3D74D9F1EF0E.jpeg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70D70AD9-C713-4AB1-ABE6-58A29C79380A.jpeg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9227936C-8D4C-463F-A72D-EBB734C94079.jpeg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35DCB7CF-3C87-40FE-A65E-0DDBC0A1A4CB.jpeg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ADA07206-18D2-49A5-A872-802B1965A23B.jpeg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B0749849-BE41-4371-92DE-86B97860FC32.jpeg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알다시피 초반 그레타가 바에서 노래를 부르는 상황이다
28BEF54E-3D75-4E35-A8D3-D147733B1FF1.jpeg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노래 후반부에 이런 가사가 나온다. 

이 영화 역시 이미 결론이 나와있다.

그렇다면 그레타와 댄은 어떻게 이별할까?
두 곡의 차이는 무엇일까?
그렇다 속도의 차이다. 원작자인 그레타의 Lost Stars는 천천히 부른다. 댄은 이 노래를 빠르게 부른다. 그레타는 이 모습을 보고 화를 내기도 했다. 하지만 그는 사람들이 빠르게 부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렇게 부른다고 했다.
이는 그와 그녀가 서로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Ex) 그는 그녀에게 자신의 콘서트에서 원곡을 부르겠다고 한다. —-> 그녀를 아직 사랑한다는 것을 보여주겠다.
천천히 부르다 결국 빠르게 부른다. —-> 사랑하지 않는다.

BE336F95-6272-4FFB-BDC1-B707DE477AD6.jpeg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CE928266-87BE-4618-BE5B-EE87B60CC6DD.jpeg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스토리는 간단한 남여의 사랑 이야기이지만 대사로, 음악으로, 아름답게 영화를 조리한 존 카니가 내 영화 인생의 최고 감독이라 생각한다.
822A3492-1487-4C25-9CA5-BECB6194D720.jpeg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추천은 저를 힘내게 합니다!
  • BEST [레벨:24]갓팅엄포레스트 2020.03.09 12:58
    영화관에서 볼때
    저새기 노래좀 하네 했는데
    나와서 보니깐 애덤리바인이엿음ㅋㅋㅋ 얼굴을몰라서 ㅋㅋㅋ
  • [레벨:22]Coma33 2020.03.09 12:58
    전 그 looks like you 하는 노래가 좋더라고요
  • [레벨:7]봉구스박보검 2020.03.09 13:03
    Coma33 A higher place 요?
  • [레벨:22]Coma33 2020.03.09 15:55
    봉구스박보검 no one else like you요
  • BEST [레벨:24]갓팅엄포레스트 2020.03.09 12:58
    영화관에서 볼때
    저새기 노래좀 하네 했는데
    나와서 보니깐 애덤리바인이엿음ㅋㅋㅋ 얼굴을몰라서 ㅋㅋㅋ
  • [레벨:9]m8arteta 2020.03.09 13:00
    갓팅엄포레스트 나도 ㅋㅋㅋㅋ
  • [레벨:24]동규동규임동규 2020.03.09 13:08
    갓팅엄포레스트 ㅋㅋㅋㅋㅋㅋ”저새기 노래좀하네” ㄹㅇ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에릭베르트랑바이 2020.03.09 12:59
    인생 영화 ㅠ ㅠ 마지막 키이나 나간 거 본 후 애덤 눈빛이 너무 아련했음
  • [레벨:7]금연어렵지않아요 2020.03.09 13:02
    선생님 싱스트릿은요 ㅜㅜ? 그게 3부작 중 최애인데
  • [레벨:33]오토봇 2020.03.09 13:04
    Lost Stars가 두 버전이 있는 게 저 이유였구나

    역시 영화 해석은 재밌어
  • [레벨:3]울산직관러 2020.03.09 13:07
    3편 ㅇㄷ
  • [레벨:22]마켴 2020.03.09 13:10
    노래가 있는 영화는 대부분 다 재밌는 듯 버레스크 이것도 추천
  • [레벨:11]신구알림 2020.03.09 13:17
    ost와 스토리까지 좋았었던 영화가 참 많네
  • [레벨:22]페르시의작은아이 2020.03.09 13:18
    5년 사귄 전여친이랑
    사귀기전에 처음 본 영화

    이노래 들으면 그때 가을쯤이 생각남
  • [레벨:22]반투명 2020.03.09 13:31
    3부작중에 덜 재밌게봄(셋다재밌음) 원스는 저예산이라 쌈마이스럽고 투박한 맛이 오히려 더 묘하게 다가와서 좋았는데 비긴어게인은 너무 후까시 잡는 느낌이었달까?ㅋㅋ 그래도 감정연기랑 노래는 일품, 샛중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건 싱스인데 B급 레트로 감성 충만하고 가볍게 보기 좋아서인듯
  • [레벨:6]닭다리먹고싶다 2020.03.09 13:32
    영화 ㅇㄷ
  • [레벨:4]peggygou 2020.03.09 13:41
    싱스트리트가 최고였다고 봄. 플롯이 조금 이쉽지만 음악 자체만으로도 영화 볼가치는 충분하니...
  • [레벨:24]삥까땅까 2020.03.09 13:46
    갠적으로 lost stars는 가사가 정말 좋아
  • [레벨:24]햇반스님 2020.03.09 14:24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ㅇㄷ
  • [레벨:6]미구엘미추 2020.03.09 14:27
    포텐 감사합니다아아ㅏㅏㅏ 저녁에 싱스트리트 올릴게요!
  • [레벨:4]쀼슈슝 2020.03.09 14:33
    A Step You Can’t Take Back 난 이 노래가 젤 좋았음ㅋㅋㅋ
    한때 비긴어게인 재생목록만 몇 달동안 들었던 기억이 나네.. 그 만큼 여운이 가장 크게 남았던 인생영화였던것 같음
  • [레벨:7]토레타가좋다! 2020.03.09 14:36
    혹시 존카니 감독 후속작 소식 들으신거 있나요??
    저도 존카니 엄청 좋아하는데...후속작 소식을 찾아볼 수가 없네요
  • [레벨:6]미구엘미추 2020.03.09 15:20
    토레타가좋다! 저도 잘.... 워낙 sns룰 안하는 사람이라
  • [레벨:24]drim 2020.03.09 14:43
    영화ㅇㄷ
  • [레벨:22]Roberts 2020.03.09 18:06
    헐크가 이런 영화를?
    감사합니다. 님 믿고 꼭 보겠습니다.
  • [레벨:6]미구엘미추 2020.03.09 18:07
    Roberts 감사합니다~
  • [레벨:6]미구엘미추 2020.03.09 21:42
    https://m.fmkorea.com/2807352831
    3편

  1. 인기 늑대에 의해 길러진 투르크의 시조 [23]

    2020.08.07 문명/역사 악바르 조회1945 추천18
    늑대에 의해 길러진 투르크의 시조
  2. 인기 조선의용대 마지막 분대장 [6]

    2020.08.07 문명/역사 ince 조회2605 추천19
    조선의용대 마지막 분대장
  3. 인기 축구계 뒷광고 레전드 [8]

    2020.08.06 일생/일화 양상민 조회1202 추천16
    축구계 뒷광고 레전드
  4. 잼민이 리뷰) 라이프 오브 파이 [전반부] [48] 포텐

    2020.06.23 리뷰(스포有) 잼민이 조회9723 추천62
    잼민이 리뷰) 라이프 오브 파이 [전반부]
  5. 두개의달 [2] 동영상첨부파일

    2020.06.01 리뷰(스포有) 훠훠신유나 조회736 추천4
    두개의달
  6. 은근히 잔인한 전체 관람가 애니.jpg [128] 첨부파일 포텐

    2020.05.31 리뷰(스포有) 부산홍보대사 조회59017 추천121
    은근히 잔인한 전체 관람가 애니.jpg
  7. 애니 개구리 왕눈이에서 가장 슬픈 에피소드 중 하나.jpg [8] 첨부파일

    2020.05.31 리뷰(스포有) 부산홍보대사 조회619 추천3
    애니 개구리 왕눈이에서 가장 슬픈 에피소드 중 하나.jpg
  8. 일본 괴담(?) 만화 한편 소개 - 소름 [2] 첨부파일

    2020.05.15 리뷰(스포有) 탐색기 조회3100 추천6
    일본 괴담(?) 만화 한편 소개 - 소름
  9. 장재현 감독님이 직접 말하는 영화 '사바하' 해석 .jpg [117] 첨부파일 포텐

    2020.05.03 리뷰(스포有) flexible 조회27306 추천141
    장재현 감독님이 직접 말하는 영화 '사바하' 해석 .jpg
  10. 미스터리 스릴러물 만화 하나 더 소개 [8] 첨부파일

    2020.04.29 리뷰(스포有) 탐색기 조회4806 추천12
    미스터리 스릴러물 만화 하나 더 소개
  11. 오래된 퇴마 만화 하나 소개 [6] 첨부파일

    2020.04.24 리뷰(스포有) 탐색기 조회2949 추천4
    오래된 퇴마 만화 하나 소개
  12. (스압) 스네이프가 재재평가 받아야 하는 이유.jpg [2] 첨부파일

    2020.04.14 리뷰(스포有) 부산홍보대사 조회1760 추천6
    (스압) 스네이프가 재재평가 받아야 하는 이유.jpg
  13. [기묘한 이야기/스압] 맞은편 자리의 연인 [77] 첨부파일 포텐

    2020.04.06 리뷰(스포有) 포치 조회18952 추천152
    [기묘한 이야기/스압] 맞은편 자리의 연인
  14. (스압) 베르나르 베르베르 팬노릇 그만두는 만화.jpg [134] 첨부파일

    2020.03.30 리뷰(스포有) 부산홍보대사 조회14028 추천50
    (스압) 베르나르 베르베르 팬노릇 그만두는 만화.jpg
  15. 살아있는 일본인형...괴기한 일본의 동화책 나오미 (なおみ) [80]

    2020.03.14 리뷰(스포有) 이별ktx 조회18898 추천64
    살아있는 일본인형...괴기한 일본의 동화책 나오미 (なおみ)
  16.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3 [8] 동영상첨부파일

    2020.03.09 리뷰(스포有) 미구엘미추 조회1072 추천10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3
  17.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7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2020.03.08 리뷰(스포有) 미구엘미추 조회16043 추천74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2
  18.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 [92]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2020.03.08 리뷰(스포有) 미구엘미추 조회32148 추천124
    칼럼) 내 생애 최고의 영화 감독
이전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