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10.21 21:55

지구멸망할때까지 안풀리는 메뉴

조회 수 7873 추천 수 -7 댓글 21


.

  • [레벨:8]병신을보면짖는닭 2019.10.21 21:56
    난 부먹..
  • [레벨:24]MARlA 2019.10.21 21:57
    부어도 찍어도 좋아. 누가 나 좀 사줘 ~
  • [레벨:2]만세해골 2019.10.21 22:01
    가서먹으면 부먹 시켜먹으면 찍먹 반박시 합체
  • [레벨:40]Noel갤러거 2019.10.21 22:03
    난 둘다 상관 없는데
  • [레벨:24]컬버린 2019.10.21 22:05
    탕수육 사먹을 돈이 없음...
  • [레벨:31]대포병 2019.10.21 22:08
    어제 라디오에 나오던데
    찍어먹다가 입천장 까질거 같으면 부어먹으라고...

    그럼 찍먹 부먹 다먹는거 아녀...
  • [레벨:26]댕댕이는뀨뀨 2019.10.21 22:20
    근데 부먹도 좋긴함 소스가 골고루 퍼져서 찍먹할땐 간혹 소스 넘 발렸네 이런 느낌 있는데 부먹은 없음. 대신 빠른 시간안에 못끝내면 눅눅해짐
  • [레벨:2]치차리토 2019.10.21 22:33
    디폴트가 부먹, 볶먹이고
    간장을 찍어먹는게 찍먹이지
  • [레벨:31]mnasqezx 2019.10.21 23:03
    부엉이 : 안돼
  • [레벨:21]피아노맨 2019.10.21 23:09
    난 꼭 반반해서 먹음. 둘다 장단점을 발견해서.
  • [레벨:21]티몽과훔바 2019.10.21 23:14
    부먹이고 찍먹이고 먹을 돈이 있는지 물어보는게 예의 아니냐?
  • [레벨:25]보실장 2019.10.21 23:17
    난 오자마자 네다섯개 담궈놓고 찍먹
  • [레벨:21]아베총리 2019.10.21 23:30
    사준사람이 먹는대로 먹는다
  • [레벨:19]루사루 2019.10.22 00:23
    반만 부어서 먹자
  • [레벨:20]턱걸이1년 2019.10.22 00:36
    정답을 떠나서 먼저 처붓는 쌍놈짓은 하지말자,,,
  • [레벨:2]히가시리 2019.10.22 01:02
    그냥 쳐먹
  • [레벨:24]다리사이고구마 2019.10.22 02:20
    난 중도중립파인데 한번 소스붓는 파오후년 보고 경악한 이후로 부먹러에 대해 선입견 생길뻔함... 어찌먹든 좋은데 다같이먹을땐 배려해야지
  • [레벨:25]오메가헌터 2019.10.22 03:00
    요즘 대세는 깔먹임
  • [레벨:26]자랑하려고펨코함 2019.10.22 14:08
    그냥 먹고싶다 씨.팔...
  • [레벨:24]원챔유저_신짜오 2019.10.22 18:48
    원래 부먹이었는데 요즘 소스가 너무
    짜게 느껴져서 찍먹함ㅋㅋ
  • [레벨:3]통수 2019.10.22 23:37
    찍먹주의는 부먹을 함으로써 완성된다
    자신의 생각이 옳았다는 것을 확인할수있다

  1. 인기 단백석 개봉 [7]

    2020.09.29 자연/생물 곤작 조회2187 추천18
    단백석 개봉
  2. 인기 Science news에서 선정한 인류 역사상 가장 혁명적이었던 이론 Top 10 [5]

    2020.09.30 우주/과학 안티오이디푸스 조회319 추천16
    Science news에서 선정한 인류 역사상 가장 혁명적이었던 이론 Top 10
  3. 인기 영조와 정조의 개혁 : 조선을 다시 위대하게 [3]

    2020.09.29 문명/역사 전략폭격기 조회316 추천16
    영조와 정조의 개혁 : 조선을 다시 위대하게
  4. 삼국지 관련 글이 포텐가면 위를 지지하는 사람이 많은것 같은데
  5. 지구멸망할때까지 안풀리는 메뉴 [21] 동영상첨부파일

    2019.10.21 탁상공론 M16A1 조회7873 추천-7
    지구멸망할때까지 안풀리는 메뉴
  6. 홍콩 시위의 근원인 홍콩 살인자, 대만 입국 거부 [9] 첨부파일

    2019.10.21 탁상공론 프리홍콩 조회2147 추천16
    홍콩 시위의 근원인 홍콩 살인자, 대만 입국 거부
  7. 미친놈들 부랄좀 그만올려 [54] 첨부파일 포텐

    2019.10.21 탁상공론 뭏냫 조회36356 추천133
    미친놈들 부랄좀 그만올려
  8. 존나덥다 vs 존나춥다 [37] 첨부파일

    2019.10.21 탁상공론 울프퀸 조회4004 추천11
    존나덥다 vs 존나춥다
  9. 악의 문제 [4]

    2019.10.20 탁상공론 아헿헿 조회1667 추천7
    악의 문제
  10. 한국의 근로시간에 대한 독일인들의 생각.....JPG [8] 첨부파일

    2019.10.20 탁상공론 판판야 조회5095 추천23
    한국의 근로시간에 대한 독일인들의 생각.....JPG
  11. 근데 고대국가 시대에 운하 공사같은건 어떻게 하는거임? [11]

    2019.10.19 탁상공론 마가와2디발라 조회3058 추천5
    근데 고대국가 시대에 운하 공사같은건 어떻게 하는거임?
  12. 고대 지중해 세계 종교에 대해 알못새끼가 나 블라먹어서 써봄
  13. 포텐글 보고 갑자기 궁금하ㄴ거 있는데 [4]

    2019.10.19 탁상공론 꿈없는서랍 조회375 추천1
    포텐글 보고 갑자기 궁금하ㄴ거 있는데
  14. 중세 이전에 고대 로마 부터가 엄청난 변화를 겪었는데 [43]

    2019.10.19 탁상공론 콧들의고향 조회1419 추천9
    중세 이전에 고대 로마 부터가 엄청난 변화를 겪었는데
  15. 성경이 정확이 어느시대때 까지의 이야기임? [10]

    2019.10.18 탁상공론 ssssbjt 조회1533 추천1
    성경이 정확이 어느시대때 까지의 이야기임?
  16. 배교자 율리아누스 글써주실분 없나? [2]

    2019.10.18 탁상공론 ssssbjt 조회554 추천3
    배교자 율리아누스 글써주실분 없나?
  17. 근데 님들은 삼국지에서 승상하면 누구 먼저 생각남?
  18. 최근 떠오른 외계인이 발견 안되는 이유 [18]

    2019.10.18 탁상공론 eyehdhdj 조회6135 추천-8
    최근 떠오른 외계인이 발견 안되는 이유
이전 맨앞 다음
- +
140 141 142 143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