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1.18 12:39

뱀 간식으로 강아지

조회 수 14668 추천 수 51 댓글 33
출처는 어느 나라인지 확인이 안되네요

바닦 신문을 확대해보면 한자가 적혀있는것 같고요


  • BEST [레벨:24]뒤로할까 2021.01.18 12:57
    이거지
    맨날 귀여운 동물 짤만 올리는 놈들 투성인데 이게 미갤이지
  • BEST [레벨:25]Frontend 2021.01.18 15:40
    저 위에 댓글 티키타카 하는 두명 뭔가 생각하는 사고방식이 좀 무섭다
    귀여운동물 포텐 가는건 당연한거고 자연의섭리라도 친숙한 동물이 잡아 먹히는거라
    그걸 받아들이는 사람들 대부분이 혐오 라고 느껴지는게 당연한거지
    그걸 무슨 불평불만인듯 얘기하는거지?
    저런애들이 뭔가 학창시절때 음침한 행동 했을것같다 공감능력 같은게없고
    상대방 생각을 전혀 이해못하는 아스퍼거 같은애들 ㅋㅋ
  • BEST [레벨:36]리센츠12평오너 2021.01.18 12:59
    뒤로할까 ㅋㅋㅋㅋㅋ 귀여운 동물은 포텐가고 자연의 섭리는 비추맞는 현실
  • BEST [레벨:36]리센츠12평오너 2021.01.18 13:03
    혐오라고 불평하기전에 탭 확인하고 들어온거맞지?
    혐오주의 떡하니 써있는데 자기 손으로 눌러서 들어와서 지능 자랑할 예정은 아니겠지? ㅋㅋㅋ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1-01-18 13:13:28]
  • [레벨:7]코모도붕알 2021.01.18 12:46
    헐... 혐 표시 난사해줘요..
  • [레벨:26]우리집고양이 2021.01.18 12:48
    이거 느낌이 중국 아니면 동남아같다..
  • [레벨:21]대비 2021.01.18 12:52
    강아지가 친근한이미지라 개무섭네
  • BEST [레벨:24]뒤로할까 2021.01.18 12:57
    이거지
    맨날 귀여운 동물 짤만 올리는 놈들 투성인데 이게 미갤이지
  • BEST [레벨:36]리센츠12평오너 2021.01.18 12:59
    뒤로할까 ㅋㅋㅋㅋㅋ 귀여운 동물은 포텐가고 자연의 섭리는 비추맞는 현실
  • [레벨:26]우리집고양이 2021.01.18 13:00
    리센츠12평오너 ㄹㅇ 자연의 섭리는 욕쳐먹음.
  • [레벨:24]뒤로할까 2021.01.18 13:02
    리센츠12평오너 ㄹㅇ
    그런 놈들이 갤 망치는 주범
    그런 글만 포텐 가면 어느새 그런 글만 넘쳐나고 미스터리/공포 관련 글은 하나도 안 올라옴
  • [레벨:36]리센츠12평오너 2021.01.18 13:03
    뒤로할까 난 그래서 공지에 써있는대로 한장짜리 포빨이 동물 게시글은 문의게시판에 신고함
  • [레벨:2]알흫텟따 2021.01.18 16:10
    리센츠12평오너 근데 이게 자연의섭리는 아니지 야생에서 뱀이 개잡아먹는게 자연의섭리지 이건 인위적이잖아 보기싫긴하다 다른먹이많은데 강아지를주넹
  • [레벨:23]Y아킨펜와Y 2021.01.19 05:06
    알흫텟따 이걸 자연의 섭리라고 생각하는 두뇌를 가진 분들도 따뜻한 마음으로 감싸주는 사회가 되어야 모두가 행복하지 않을까?
  • [레벨:4]자갤 2021.01.18 13:00
    어..
  • BEST [레벨:36]리센츠12평오너 2021.01.18 13:03
    혐오라고 불평하기전에 탭 확인하고 들어온거맞지?
    혐오주의 떡하니 써있는데 자기 손으로 눌러서 들어와서 지능 자랑할 예정은 아니겠지? ㅋㅋㅋ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1-01-18 13:13:28]
  • [레벨:22]촉한 2021.01.18 13:15
    기분이 이상하넹
  • [레벨:33]는너 2021.01.18 13:39
    학대라기엔 귀뚜라미나 다른 물고기 살아있는채로 먹이로 주기도 하니까..
  • [레벨:3]말퓨리온 2021.01.18 14:33
    이런 개시밯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레벨:2]지나가는씹선비 2021.01.18 14:41
    자연도 아니고 집에서 사육하는데 굳이 강아지를 먹이로 줘야되나...
  • [레벨:1]프론트스쿼트 2021.01.18 15:11
    신기하다
  • [레벨:2]혼모노12323 2021.01.18 15:17
    아씨발진짜
  • [레벨:23]검은용 2021.01.18 15:18
    아니 개그 짤인줄 알았는데 좀 충격이다
  • [레벨:21]금수랑 2021.01.18 15:29
    ㅠㅠ 강아지의 저 표정이 참 딱하네..천적인지도 모르고 당했다
  • BEST [레벨:25]Frontend 2021.01.18 15:40
    저 위에 댓글 티키타카 하는 두명 뭔가 생각하는 사고방식이 좀 무섭다
    귀여운동물 포텐 가는건 당연한거고 자연의섭리라도 친숙한 동물이 잡아 먹히는거라
    그걸 받아들이는 사람들 대부분이 혐오 라고 느껴지는게 당연한거지
    그걸 무슨 불평불만인듯 얘기하는거지?
    저런애들이 뭔가 학창시절때 음침한 행동 했을것같다 공감능력 같은게없고
    상대방 생각을 전혀 이해못하는 아스퍼거 같은애들 ㅋㅋ
  • [레벨:25]하루오십만 2021.01.18 15:46
    Frontend ㄹㅇ..걍 귀여워서 포텐가고 좋아하는거지 뭔 자연의섭리를 부정했다는듯이 ㅋㅋㅋㅋ
  • [레벨:24]뒤로할까 2021.01.18 18:08
    Frontend 미스터리/공포 에서 귀여운 동물로 포빨이 하는거 싫다고 하는거지 내가 뭐 포텐에 올라간 동물갤발 동물 짤에 뭐라고 했냐
    애초에 갤 이름이 미스터리/공포인데 유머글이나 귀여운 동물글 보고 싶으면 여기 안들어왔겠지
    여기에 맞는 글이냐 아니냐로 말하고 있는데 혐오스러운거에 환장하는 이상한 사람 만들고 있네
    그거로 공감능력 없고 아스퍼거란 말까지 들어야 하냐?
  • [레벨:25]Frontend 2021.01.18 18:54
    뒤로할까 그런거였냐 미스터리/공포 게시판 가끔 눈팅 하는데
    동물짤로 포빨이 하는건 내가 몰라서 오해한듯 미안하다 사과할게 ㅠ_ㅠ
  • [레벨:24]뒤로할까 2021.01.18 20:12
    Frontend 잘 안 보면 그럴 수 있죠
    저도 귀여운 동물 보는게 잔인한 거 보는 것보다 좋죠
    다만 갤에 맞는 글만 올리자는 거였어요
    공감능력 결여된 아스퍼거란 말씀은 근데 좀 슬펐네요 ㅎㅎ
  • [레벨:25]Frontend 2021.01.18 20:46
    뒤로할까 저는 혐오인걸 감안하고 클릭하고 봤는데 막상 보니깐 충격이라서
    평소와 똑같이 댓글좀 보다가 다른 게시글 볼려는데
    댓글에 '자연의섭리' 라는 말 보고 좀 그래서 순간 이상하게 보였었음 .. 저 말은 조금 아니지않나 싶었어요 ㅎㅎ..
    님은 미스터리/공포 게시판 이라는 곳에 동물짤로 포빨이 하는 사람들 보고 말하는건데 전 몰라서
    오해를 했네요 ㅠㅠ 아스퍼거란 말은 죄송해요 X(
  • [레벨:24]뒤로할까 2021.01.19 01:07
    Frontend 서로 오해 풀었으면 된거죠 :)
    저도 대댓글엔 제가 하고자 하는 말을 썼는데 첫 댓글엔 두루뭉실하게 썼네요.
    다음부터 댓글 달 때는 오해의 소지가 있나 한번 더 생각해보고 댓글 달겠습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레벨:7]DELTA 2021.01.18 15:46
    으 혐오주의 뒤늦게봤다 ㅋㅋ
  • [레벨:30]딸기민트칼국수 2021.01.18 15:48
    뱀이 동물 잡아먹고 사는거는 당연하다지만 이거 찍은게 뭔가 조회수 타먹으려고 선을 와리가리하는 느낌이 남.
  • [레벨:24]워킹데드 2021.01.18 16:09
  • [레벨:3]제이미제임스 2021.01.18 16:18
    개가 불쌍하면 여기 들어오지 마시게
  • [레벨:24]직각쌍곡선 2021.01.18 20:16
    헉 세상에
  • [레벨:28]94년생김브페 2021.01.20 19:51
    시발 괜히본거 같다..

  1. 인기 광개토대왕 역사 서술에 아쉬운 점. [17]

    2021.04.11 문명/역사 취발이 조회1951 추천21
    광개토대왕 역사 서술에 아쉬운 점.
  2. 인기 제로 콜라에 대한 이야기 [41]

    2021.04.11 우주/과학 반다이크님 조회5765 추천18
    제로 콜라에 대한 이야기
  3. 인기 카약 밑으로 지나가는 혹등고래 [11]

    2021.04.11 해양/심해 사랑을믿어요 조회1738 추천20
    카약 밑으로 지나가는 혹등고래
  4. 중국 부실공사 아파트 [6] 동영상첨부파일

    2021.02.13 ★혐오주의 나야!! 조회16555 추천20
    중국 부실공사 아파트
  5. ㅇㅎ 토르 [2] 첨부파일

    2021.02.11 ★혐오주의 hangukin 조회10822 추천-48
    ㅇㅎ 토르
  6. 혐) 사람 입술 속 말파리 유충 [21] 동영상첨부파일

    2021.02.08 ★혐오주의 부지직뿡뿡 조회16324 추천32
    혐) 사람 입술 속 말파리 유충
  7. C-먹방 [19] 동영상첨부파일

    2021.02.07 ★혐오주의 유머 조회18172 추천38
    C-먹방
  8. 극혐주의) 발산역 덤프트럭 뺑소니 사망사건 [7] 첨부파일

    2021.02.07 ★혐오주의 마틴스콜세이지 조회13978 추천-19
    극혐주의) 발산역 덤프트럭 뺑소니 사망사건
  9. 극혐)크런키 [6] 첨부파일

    2021.02.06 ★혐오주의 M16A1 조회10395 추천-13
    극혐)크런키
  10. 혐오/인증)오늘 찬장 정리중 엄청난걸 발견했습니다. [30] 첨부파일

    2021.02.03 ★혐오주의 검려지기 조회17392 추천33
    혐오/인증)오늘 찬장 정리중 엄청난걸 발견했습니다.
  11. 혐오주의) 가재속으로 침입하는.. [16] 동영상첨부파일

    2021.02.03 ★혐오주의 작성자여친 조회23081 추천33
    혐오주의) 가재속으로 침입하는..
  12. 영화 이오지마에서 온 편지에 나온 일본군 옥쇄장면.tube [11]

    2021.02.02 ★혐오주의 석바위콥등이 조회15484 추천4
    영화 이오지마에서 온 편지에 나온 일본군 옥쇄장면.tube
  13. 혐오)중국에서 타조 손질한거 [38] 동영상첨부파일

    2021.01.26 ★혐오주의 라호야 조회23241 추천32
    혐오)중국에서 타조 손질한거
  14. 혐오)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24] 동영상첨부파일

    2021.01.25 ★혐오주의 라호야 조회20320 추천40
    혐오)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15. 혐오주의) 젤리기계에 들어간 쥐 [20] 첨부파일

    2021.01.25 ★혐오주의 작성자여친 조회24833 추천33
    혐오주의) 젤리기계에 들어간 쥐
  16. 혐오주의,고전) 얼굴커스텀 [26] 동영상첨부파일

    2021.01.25 ★혐오주의 작성자여친 조회18448 추천-7
    혐오주의,고전) 얼굴커스텀
  17. 약혐)알고보면 무서운 사진들 [12] 첨부파일

    2021.01.23 ★혐오주의 에엄마쏘빼다 조회33658 추천71
    약혐)알고보면 무서운 사진들
  18. 뱀 간식으로 강아지 [33] 동영상첨부파일

    2021.01.18 ★혐오주의 유머 조회14668 추천51
    뱀 간식으로 강아지
이전 맨앞 다음
- +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