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5.28 11:42

포텐 몸 기도를 해야한다며 신도들을 상습적으로 성폭행한 사이비 교주

조회 수 50293 추천 수 100 댓글 49
몸 기도를 해야한다며 신도들을 상습적으로 성폭행한 사이비 교주 몸 기도를 해야한다며 신도들을 상습적으로 성폭행한 사이비 교주 몸 기도를 해야한다며 신도들을 상습적으로 성폭행한 사이비 교주 몸 기도를 해야한다며 신도들을 상습적으로 성폭행한 사이비 교주 몸 기도를 해야한다며 신도들을 상습적으로 성폭행한 사이비 교주

https://www.sns-justice.org/791

  • BEST [레벨:22]최고감독아슨벵거 2020.05.28 12:28
    대학때 헬스장에서 만난 형님이..
    도를 닦는 사람에겐 속세의 도덕이 무의미하다는 식으로 얘기하면서 지 여친은 뭘시키든 자기말에 무조건 복종한다고 떠벌이길래 바로 관계 끊었다.
    일상 속에서 마주친 사이비랄까...
  • BEST [레벨:21]한버 2020.05.28 12:49
    저런거보면 사이비교주는 참 살기 편할거같음
    JMS같은놈들도 그렇고 하다가 걸리면 그냥 적당히 몇년 감옥갔다가 나와도 병신들이 빨아주는데 뭐
  • BEST [레벨:22]헤드스핀딸1딸이 2020.05.28 13:13
    펨창의아버지 나의 정액의로 너를정화시키리라!
  • BEST [레벨:12]욥욥 2020.05.29 02:43
    전세계적으로 이런놈이 많은것도 신기하고 저런수법에 당하는 사람들이 많은것도 신기하고
  • BEST [레벨:22]최고감독아슨벵거 2020.05.28 12:28
    대학때 헬스장에서 만난 형님이..
    도를 닦는 사람에겐 속세의 도덕이 무의미하다는 식으로 얘기하면서 지 여친은 뭘시키든 자기말에 무조건 복종한다고 떠벌이길래 바로 관계 끊었다.
    일상 속에서 마주친 사이비랄까...
  • [레벨:7]펨창의아버지 2020.05.28 12:31
    나도 섹스하고싶다.
  • BEST [레벨:22]헤드스핀딸1딸이 2020.05.28 13:13
    펨창의아버지 나의 정액의로 너를정화시키리라!
  • [레벨:9]T없는놈 2020.05.29 07:10
    펨창의아버지 미래 사이비 교주 ㅇㄷ
  • [레벨:27]닉언불알치기 2020.05.29 07:49
    펨창의아버지 여기에도 섹무세가 있네요
  • BEST [레벨:21]한버 2020.05.28 12:49
    저런거보면 사이비교주는 참 살기 편할거같음
    JMS같은놈들도 그렇고 하다가 걸리면 그냥 적당히 몇년 감옥갔다가 나와도 병신들이 빨아주는데 뭐
  • [레벨:22]나만 2020.05.29 07:06
    한버 제엠에스는 애들 급 나눠서 이쁜애들만 선별한대매
    선별된 애들은 그걸로 자부심 느끼고 진짜 믿음이 뭐길래
  • [레벨:34]흐아암 2020.05.29 07:20
    한버 정치인이 더편할듯 ㅋㅋ 감옥가도 차닦아줌 ㅋㅋ
  • [레벨:21]한버 2020.05.29 07:29
    흐아암 정치인은 나중에 권력 잃으면 지지자도 줄고 별로일거같음ㅋㅋ 근데 사이비교주는 죽을때까지 무조건 존나 빨아주니..
  • [레벨:23]김명중 2020.05.29 07:49
    흐아암 김학의 정도 검찰 되면됨 얼굴 적나라하게 찍혀도 무죄 ^^
  • [레벨:19]여행매니아 2020.05.29 07:46
    한버 심지어 신도들이 고소 취하 했네. 교주 아니었으면 감방에서 썩는건데
  • [레벨:25]날개3 2020.05.28 16:21
    허경영도 자기 ‘지지자’ 상대로 교주노릇 한다던데
  • [레벨:3]이킷클로 2020.05.29 07:06
    날개3 그 새끼는 진짜로 사이비교주가 맞음
  • BEST [레벨:12]욥욥 2020.05.29 02:43
    전세계적으로 이런놈이 많은것도 신기하고 저런수법에 당하는 사람들이 많은것도 신기하고
  • [레벨:2]abosd001 2020.05.29 03:23
    종교 교리 자체야 철학적인 영역에 속하니 다른 문제지만, 종교인 자체는 거짓인지 구별할 수 있음: 돈, 여자, 권력 지나치게 밝히면 가짜라고 보면 됨.
  • [레벨:26]북평관 2020.05.29 06:59
    abosd001 개독?
  • [레벨:3]춤신춤왕황가드 2020.05.29 06:57
    당하는것도 ㅈㄴ이해가안되네
  • [레벨:23]토니뚠타크 2020.05.29 06:59
    저걸 속네..... 70노인이랑..어윽..
  • [레벨:22]으후루후으 2020.05.29 06:59
    결과가 더웃기네ㅋㅋ고소취소는 왜한걸까
  • [레벨:20]종교는마약 2020.05.29 07:01
    머한민국에 개독이 잘 되는 이유
  • [레벨:21]신이주신기회 2020.05.29 07:01
    아무리 사회적으로 성공했다고 인정할만한 직업을 가지고 있어도 저런 어처구니 없는거에 당하는구나.
  • [레벨:10]꽃만다 2020.05.29 07:02
    종교가 저렇게 무섭네
  • [레벨:1]Nom2nate 2020.05.29 07:03
    취하한게 더 신기하네
  • [레벨:21]미시사냥개 2020.05.29 07:04
    아무리 사기치는 놈이 나쁘다한들 이해가 안가노
  • [레벨:33]황게로 2020.05.29 07:13
    법정에서 기도... 대가리 깨진 분들은 저기에도 있구나
  • [레벨:3]구운오징어 2020.05.29 07:18
    저딴걸 믿는게 이해가 안되네...
  • [레벨:28]21Savage 2020.05.29 07:19
    저런걸 왜당하지
  • [레벨:14]인생은똥 2020.05.29 07:25
    사람한명 설득하는게 정말힘든데 헛소리로 저리속이는것도 어찌보면 능력이네
  • [레벨:23]난폭한햄스터 2020.05.29 08:20
    인생은똥 대단한 능력이라고 봄.
    정치인이나 교주나 세치 혀가 잘굴러가야만 할수있는일 아니겠음??
  • [레벨:22]나의나라 2020.05.29 07:27
    당한것도 신기하고 취하해준것도 신기하고
  • [레벨:2]HideOnB 2020.05.29 07:30
    허경영도 가슴만지면서 치료해줌
  • [레벨:2]22세기소년 2020.05.29 07:31
    이런거보면 참 믿음이 뭐길래.
    세상은 넓고 호구는 많다라는말이 마타
  • [레벨:26]oasis 2020.05.29 07:32
    당한색기들도 미친년들이지 대기업 간부급이면 멍청한갓도 아니고 알거알사람들인데
  • [레벨:14]인생은똥 2020.05.29 07:33
    내용 다시보니 피해자중 의사,대기업간부도 포함ㄷㄷㄷ대체 어떤매력을 갖고있는걸까ㅋㅋㅋ
  • [레벨:27]닉언불알치기 2020.05.29 07:50
    인생은똥 사기를 잘친거지
  • [레벨:21]드라큘리치 2020.05.29 07:46
    라씨면 라스푸틴아녀?
  • [레벨:22]Adeline 2020.05.29 07:47
    일흔인데 스냐 ㅋㅋ
    쓰레기새끼가 그건 대단하네 운동열심히 한듯
  • [레벨:30]링딩돈 2020.05.29 08:23
    여자들은 이런거 보면 참 잘 속음. 70대 노인한테도 잘 속는데 왜 나한텐 속아주는척도 안하냐
  • [레벨:28]Nursing 2020.05.29 08:32
    신천지만 봐도 여신도들 비율이 더 높다던데 왜 그런걸까
    난 내가 아무리 힘들어도 사이비는 거를거 같은데
  • [레벨:27]82년생_김테타 2020.05.29 08:34
    Nursing 걔네는 한명 타깃삼으면 몇달동안 작업친다던데
  • [레벨:20]올타임넘버원호날 2020.05.29 08:36
    Nursing 남한테 기대고싶어하는게좀있는듯
  • [레벨:21]엥완전개념사이트 2020.05.29 09:01
    ㅋㅋ사이비종교 나가는 새끼들도 ㄹㅇ개병신들임ㅋ
  • [레벨:5]트라이미 2020.05.29 09:44
    속은 년놈들도 개병신이라 같이 죽여야 됨
  • [레벨:3]moriente 2020.05.29 09:57
    CEX
  • [레벨:6]레반동원스키 2020.05.29 09:58
    당하는것도 이상한거 같은데
  • [레벨:22]자게잇힝 2020.05.29 10:54
    이런 사건 나면 여신도들 이해 안되던데 그날에도 세자매가 사이비신도한테 빠졌다고 나온거 본듯 ㄷ ㄷ ㄷ
  • [레벨:25]이게사네 2020.05.29 11:07
    아니 시발 우리동네인데 왜몰랐지
    길지나가다 허름한 건물에 산악회 간판있긴했는데 저거였나
  • [레벨:2]HARDEN 2020.05.29 11:09
    솔직히 불쌍하지가 않다. 내가 나쁜 놈인지 모르겠는데 교리부터가 대놓고 ㅂㅅ인데 저 상황까지 가주는게 참...
  • [레벨:3]재앙점프 2020.05.29 15:54
    당하는거도 병신이지 저걸 믿는다고?ㅋㅋ

  1. 인기 42년째 팔 괴야 잘 수 있는 남자 [5]

    2020.07.03 일생/일화 츠이 조회2055 추천19
    42년째 팔 괴야 잘 수 있는 남자
  2. 인기 미국 교도소와 라면 [8]

    2020.07.03 이론/학설 곤작 조회1848 추천19
    미국 교도소와 라면
  3. 인기 제 1 프로젝트, 7년 비극의 시작, 임진왜란 제 4편 [9]

    2020.07.03 문명/역사 아리엔나 조회484 추천14
    제 1 프로젝트, 7년 비극의 시작, 임진왜란 제 4편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