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2.28 21:32

포텐 아동 성상품화 비판이 별로 없던 시절에도 욕 먹은 작품

조회 수 56235 추천 수 219 댓글 63

1.jpeg 아동 성상품화 비판이 별로 없던 시절에도 욕 먹은 작품




12살 나이에 브룩 쉴즈가 어린 창녀 역할로 나왔던 프리티 베이비.

 

영화 속 주인공 어머니 역할을 맡았던 배우조차도 이건 아닌데 싶을정도로 수정 요구를 했다지만 브룩 쉴즈의 어머니는 더 심하게 강요.

(2000년대 후반 일본의 어린아이 음란 비디오 유행과 비슷함)

 

그래서 이 영화는 브룩 쉴즈의 12살 시절 반 나체가 수도없이 나왔었고, 지금도 가루가 되도록 까이고 있고





2.jpeg 아동 성상품화 비판이 별로 없던 시절에도 욕 먹은 작품

3.jpg 아동 성상품화 비판이 별로 없던 시절에도 욕 먹은 작품


얼마 전 유튜브 아동 성 관련 정책 강화로

나체가 나오는 장면,판매 모두 정지 됨

 

극성 엄마 때문에 브룩쉴즈는 어머니를 매우 싫어함.

 

참고로 유명한 영화 중 하나인 블루 라군도 미성년자(14살) 시절 찍었던 영화






219 9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0]아삭티팬 2020.02.28 23:35
    에로 배우도 아닌데 왤케 벗나 싶었던 영화
  • BEST [레벨:1]20첼시 2020.02.28 21:40
    블루 라군이 14세 시절 와 ㄷㄷ
  • BEST [레벨:14]아르테타느낌좋타 2020.02.29 20:16
    우리승호도 고추노출당함 ㅜㅜ
  • BEST [레벨:26]중앙대일보 2020.02.29 20:54
    이 게시글 볼 때마다 작성자 국어 수준이 진짜 심각하다고 느낀다 ㅋㅋ
    '영화 속 브룩쉴즈의 어머니 역할을 맡은 배우가 이건 아니다 싶어 브룩쉴즈의 노출신에 대해 수차례 수정요구를 하였음. 그러나 오히려 친어머니가 브룩쉴즈에게 노출연기를 더 적극적으로 수행하도록 강요함.'
    문맥상 이 내용인 것 같은데, 본문의 문장을 읽으면 도대체 배우와 친어머니가 어떤 태도를 취했다는건지 알아먹을 수가 없다.
  • [레벨:22]Iyisusus 2020.02.29 20:45
    https://auctions.afimg.jp/item_data/image/20161213/yahoo/n/n191196885.3.jpg

    어린 소녀에 대한 성적인 시선도 예술이 될 수 있을까? 유명 사진가의 작품들..
  • [레벨:2]니느님 2020.02.29 21:04
    Iyisusus 이 사진작가 이름 뭐임?
  • [레벨:22]Iyisusus 2020.02.29 21:13
    니느님 아라키노부요시
  • [레벨:21]Ghlrtbl 2020.02.29 20:52
    저건 성상품화주장하곤 궤가 다른거 아니냐
  • BEST [레벨:26]중앙대일보 2020.02.29 20:54
    이 게시글 볼 때마다 작성자 국어 수준이 진짜 심각하다고 느낀다 ㅋㅋ
    '영화 속 브룩쉴즈의 어머니 역할을 맡은 배우가 이건 아니다 싶어 브룩쉴즈의 노출신에 대해 수차례 수정요구를 하였음. 그러나 오히려 친어머니가 브룩쉴즈에게 노출연기를 더 적극적으로 수행하도록 강요함.'
    문맥상 이 내용인 것 같은데, 본문의 문장을 읽으면 도대체 배우와 친어머니가 어떤 태도를 취했다는건지 알아먹을 수가 없다.
  • [레벨:22]편입죄수생 2020.02.29 21:24
    중앙대일보 나도 첨에 헷갈렸음ㅋㅋㅋ
  • [레벨:23]AEWTEV 2020.02.29 22:46
  • [레벨:10]작성자따먹고싶다 2020.02.29 21:06
    애를 시발 뭔영화에 내보내는거야 ㅋㅋ
  • [레벨:14]페를랑 2020.02.29 21:40
    미친
  • [레벨:7]아침8시 2020.02.29 21:47
    외설과 예술은 한 끗 차이라고 하지만
  • [레벨:9]리버풀_집요정 2020.03.01 00:18
    블루라군을 14살때 ㅎㄷㄷ....
  • [레벨:12]보쿠보쿠보쿠 2020.03.01 01:36
    ㅇㄷ
  • [레벨:21]키움이정후 2020.03.01 21:32
    블루라군이 14살??

  1. 인기 마리 앙투아네트의 유방을 본따 만든 술잔 [8]

    2020.06.03 문명/역사 나삐부대따 조회1706 추천19
    마리 앙투아네트의 유방을 본따 만든 술잔
  2. 인기 역사이야기)축구 역사상 최악의 경기 [17]

    2020.06.03 사건/사고 게오르기주코프 조회1790 추천14
    역사이야기)축구 역사상 최악의 경기
  3. 인기 폴란드볼) 한국인에게 지붕수리를 맡기다 [10]

    2020.06.03 문명/역사 나삐부대따 조회828 추천13
    폴란드볼) 한국인에게 지붕수리를 맡기다
이전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