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1.20 18:08

[약스압] 한 번의 호흡으로 130m 잠수하기

조회 수 3959 추천 수 9 댓글 17


























산소공급 x

모노핀 (오리발)끼고 자력으로 130미터 찍고 올라옴



https://www.youtube.com/watch?v=eu2pBpQolKE

  • [레벨:25]qsdwdww 2020.01.20 18:43
    수압이 장난이 아닐텐데 10m정도 내려가면 1기압상승 아닌가?
  • [레벨:23]빳빳 2020.01.20 18:44
    근데 저렇게 한번에 13기압까지 갔다가 감압없이올라오면 잠수병안생기나??ㄷㄷ
  • [레벨:23]苦盡甘來 2020.01.20 19:59
    빳빳 숨도 참고 비교적 짧은시간이라 괜찮지 않을까?
  • [레벨:1]높은산 2020.01.21 00:21
    빳빳 무호흡 잠수는 잠수병에 해당이 없습니다. 그리고 수면이 1기압이라 130미터는 14ATM 입니다ㅎㅎ
  • [레벨:23]빳빳 2020.01.21 07:08
    높은산 우왘ㅋㅋㅋ그렇군요-
  • [레벨:22]쿠크윤 2020.01.21 02:53
    빳빳 호흡 하면서 잠수해야 해당되는것
  • [레벨:20]overload 2020.01.20 18:56
    프리다이빙....저거 다룬 일본 만화 있었는데 제목이 기억 안나네..
  • [레벨:24]더뉴쏘렌토 2020.01.20 23:53
    overload 슬램 덩크
  • [레벨:23]106mph 2020.01.21 01:36
    overload 블루머시기 였던거 같기도하고
    주인공이 바다에서 태어난거 말하는거 아님?
  • [레벨:23]106mph 2020.01.21 01:36
    106mph 그래서 비장능력이 일반인들 보다 훨씬 뛰어난걸로 알고있음
  • [레벨:20]overload 2020.01.21 11:16
    106mph 맞아요
  • [레벨:23]106mph 2020.01.21 11:36
    overload 글로코스네요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tomtommy&logNo=70169889847&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m%2F
  • [레벨:1]브롬 2020.01.20 23:00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4]쯔와이스 2020.01.21 02:20
    브롬 고자ㅇㄷ
  • [레벨:2]Lanesra 2020.01.21 19:43
    이퀄라이징 안해도 되나?
    코에 단게 이퀄 역활하나??ㄷㄷ
  • [레벨:14]그래도괜찮아 2020.01.21 21:22
    Lanesra 무호흡은 ㄱㅊ
  • [레벨:2]간장마술사 2020.01.22 15:57
    그래도괜찮아 무호흡도 이퀄라이징은 해야지
    감압은 안해도되구

  1. 인기 ???:뭐야 시발 돌려줘요... [7]

    2020.08.10 문명/역사 JORDAN23 조회1224 추천19
    ???:뭐야 시발 돌려줘요...
  2. 지하철 이야기 51편) 우리 모두의 안전을 지켜주는 '안전문', 스크린도어 이야기
  3. 인기 늦게 눈치챈 어미 오리 [5]

    2020.08.11 자연/생물 마이캡틴베컴 조회1117 추천13
    늦게 눈치챈 어미 오리
이전 맨앞 다음
- +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