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11.12 14:07

포텐 CCTV에 찍힌 남성...그의 손에는 석궁이 쥐어져 있었다

조회 수 70181 추천 수 185 댓글 21
185 11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2]준밧드 2019.11.13 06:31
    진짜 정신질환이니 뭐니 감형해주는새기들이 젤 이해안감 맨정신이어도 위험한데 제정신아닌 놈들이면 더 정신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하니 충동범죄같은게 잘 일어날수도 있는데 이미 싹이 보였을때 잘랐어야지 3명을 죽이고 나서야 잡으면 무슨 소용인지
  • BEST [레벨:14]amddo 2019.11.12 14:12
    제목만보고 부러진화살인줄 ㅋㅋ
  • BEST [레벨:14]amddo 2019.11.12 14:12
    제목만보고 부러진화살인줄 ㅋㅋ
  • [레벨:7]테리우스마이 2019.11.12 14:16
    amddo 아...
  • [레벨:25]자랑하려고펨코함 2019.11.12 15:40
    amddo ㄹㅇ
  • [레벨:2]똥꼬털 2019.11.12 14:35
    종신형 받은 애들은 팔다리 묶어놔야함 못움직이게
  • [레벨:21]Fool!! 2019.11.12 14:44
    범죄학 박사과정 지원까지 해줬다고? 모리아티라도 만들 계획이었나?
  • [레벨:29]악바르 2019.11.12 15:01
    저도 제목보고 부러진 화살인줄...
  • [레벨:7]테리우스마이 2019.11.12 15:37
    악바르 생각해보니 그렇더라구요...
  • [레벨:34]발루텔리 2019.11.13 06:08
    상대적으로 쉬운 대상만 노렸네
  • [레벨:5]대뚱보 2019.11.13 06:29
    정성 추
  • BEST [레벨:12]준밧드 2019.11.13 06:31
    진짜 정신질환이니 뭐니 감형해주는새기들이 젤 이해안감 맨정신이어도 위험한데 제정신아닌 놈들이면 더 정신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하니 충동범죄같은게 잘 일어날수도 있는데 이미 싹이 보였을때 잘랐어야지 3명을 죽이고 나서야 잡으면 무슨 소용인지
  • [레벨:1]운수좋은 2019.11.13 06:53
    준밧드 레알 이 좆같은 세상은 피해자는 안중에도 없는듯
  • [레벨:22]스푸키 2019.11.13 07:28
    준밧드 어짜피 지들은 안전하다 이거지 뭐
  • [레벨:5]이직러 2019.11.13 06:36
    성균관대 교수 얘기인줄
  • [레벨:24]미노우 2019.11.13 06:39
    정신질환이니 어쩌니 하며 온 세상 사람 다 죽일거처럼 굴더니 결국 살해대상 찾을땐 만만한 여성 찾네
  • [레벨:22]2020년엔꼭섹 2019.11.13 06:43
    중2병 조커병 다걸렸네. ㅋㅋ
  • [레벨:23]E홀란드 2019.11.13 06:43
    1년인가 범죄 전공한 사람치고는 금방잡혔네
  • [레벨:11]김참피 2019.11.13 06:51
    제목보고 포텐에 CCTV글쓴 그분인줄
  • [레벨:2]강대호 2019.11.13 07:16
    지보고 석궁살인마라 햇다매
  • [레벨:15]멜랑꼴링 2019.11.13 07:39
    지원은 에반데
  • [레벨:16](정색을하며) 2019.11.13 08:27
    ㄷㄷㄱㄷ
  • [레벨:22]꼬쏘한맛 2019.11.13 11:26
    ㄷㄷㄷㄷㄷ

  1. 인기 약혐) 개미에게 붙잡힌 개구리의 최후....GIF [9]

    2019.12.07 자연/생물 판판야 조회2336 추천27
    약혐) 개미에게 붙잡힌 개구리의 최후....GIF
  2. 인기 1000억 투입한 복합소총 K-11 근황.jpg [21]

    2019.12.07 사건/사고 낙하산포장교육 조회2184 추천26
    1000억 투입한 복합소총 K-11 근황.jpg
  3. 인기 야간에 검정 롱패딩 입으면 안되는 이유.....JPGIF [18]

    2019.12.07 사건/사고 판판야 조회3222 추천24
    야간에 검정 롱패딩 입으면 안되는 이유.....JPGIF
이전 맨앞 다음
- +
97 98 99 100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