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11 10:47

정복군주 할라고 해도 모략은 진짜 끊을 수가 없음

조회 수 156 추천 수 4 댓글 0

정복 군주로 빠른 정복과 WC를 위해서 시작했는데...




룰러디자이너로 문화 로마 종교 헬레니즘


1처 3첩제도


4명 와이프 돌아가면서 연애 걸어 놓고 나니 애가 숨풍숨풍


거기에 나는 말자 상속제를 즐기는 편이라 낳은 애들마다 아들이든 딸이든 처분해야...




능력치가 아주 좋으면 가문 상관없이 결혼 시키는데


그게 아닌 경우에는 대충 이렇게 고름


할아버지가 공작 여러개 정도 소유한 세력의 아들


근데 그 아들이 별 다른 작위는 없는게 좋음...지네 아빠가 공작일 때 백작 갖고 있고 그러면 패스


그 아들의 아들 혹은 딸 (형제 자매가 적을 수록 좋음)


당연히 후계 순위는 확인 해둬야 함




직속 아들 딸은 하기가 어려운게 딸의 경우 모계 결혼 거의 불가능해서...


게다가 기독교는 이상하게 헬레니즘교랑 잘 안됨 ㅇㅇ 




여튼 이렇게 결혼


아들 혹은 딸이 점차 성인이 되어 갈 때쯤 (14살 쯤?)


예비 며느리의 할아버지 암살 -> 며느리의 아버지 승계


-> 며느리의 형제 자매 몽땅 암살


-> 며느리의 아버지 암살



손자 혹은 손녀 낳고 나면 며느리도 슥삭




신나게 전쟁질 하려고 했는데


하는 거라고는 결혼/ 암살하기 좋은 세력 찾아 다니는 중





그리고 부서진 세계 모드 적용 중이라서 자잘한 백작 공작령 너무 많다 보니


승계 순위들 확인해서 한 세력 지도자 죽이면 다른 세력으로 흡수 되는 경우엔 슥삭


2번 전쟁할 거 1번만 하면 되니까 ㅇㅇ




그리고 이건 큰 이득은 없는 것 같긴 한데


주변 세력 유부녀 공략 해서 사생아 낳은 다음에


그 사생아의 형제 자매 슥삭  사생아 성인 될 때 쯤 오쟁이진 그 남편도 슥삭


뻐꾸기인 줄도 모르고 자기 자식한테 물려줬다고 좋다 하겠지... 



이러다가 사생아 들통나서 방랑 중인 연인 자주 발생...아니 사실 한번 빼고 거의 그런 듯


그럴 땐 궁정 초대 후에 작은 영지 마련해주는 편...아직 젊으면 새 시집도 보내주고





하아...모략 맨날 똑같다 똑같다 하면서도 안할 수가 없음 ㅋㅋ

[포텐 금지 설정된 글]

  1. 인기 엑박 하위호환 프레임 뻥튀기 가능한이유 [11]

    2021.04.23 엑스박스 FIU 조회1146 추천19
    엑박 하위호환 프레임 뻥튀기 가능한이유
  2. 인기 내 동숲 이웃들... [14]

    2021.04.23 닌텐도 ggbcff 조회527 추천13
    내 동숲 이웃들...
  3. 인기 [스위치]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 발매일 결정 [19]

    2021.04.23 소식/할인 잉토꾼 조회738 추천13
    [스위치]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 발매일 결정
  4. 크킹3에선 인도아리안계가 제일 이쁜듯 [8] 첨부파일

    2021.01.15 크킹3 중세좋아 조회1709 추천11
    크킹3에선 인도아리안계가 제일 이쁜듯
  5. 먼가 계속 영국만하게되네 [7]

    2021.01.15 크킹3 피자토핑추가요 조회1192 추천2
    먼가 계속 영국만하게되네
  6. 궁정신하인데 자문회에 못넣는 건 이유가 있나요
  7. 네스토리우스파 성지 카슈가르도 넣어줄만하지 않나요?
  8. 150년 남았는데 세계정복 가능함? [6] 첨부파일

    2021.01.12 크킹3 푸츠맘 조회1990 추천6
    150년 남았는데 세계정복 가능함?
  9. 문화마다 있는 특징들 정리해논건 없나요?
  10. 외손자 -> 딸 암살하면 왕국급 영토 3개 먹는데... [5]

    2021.01.12 크킹3 아르주나 조회305 추천1
    외손자 -> 딸 암살하면 왕국급 영토 3개 먹는데...
  11. 혹시 오버플로우 조치방법 아시는분 계시나요 ㅠㅠ

    2021.01.11 크킹3 T.앙리14 조회60 추천1
    혹시 오버플로우 조치방법 아시는분 계시나요 ㅠㅠ
  12. 어우 잉글랜드가 너무 커져버리니 힘드네요 [6]

    2021.01.11 크킹3 네또레또 조회678 추천3
    어우 잉글랜드가 너무 커져버리니 힘드네요
  13. 시대를 더 추가해주는 모드 More Bookmarks+ [5] 첨부파일

    2021.01.11 크킹3 중세좋아 조회1353 추천6
    시대를 더 추가해주는 모드 More Bookmarks+
  14. 정복군주 할라고 해도 모략은 진짜 끊을 수가 없음

    2021.01.11 크킹3 아르주나 조회156 추천4
    정복군주 할라고 해도 모략은 진짜 끊을 수가 없음
  15. 나라 이름이 왜이리 그지같죠 [41] 첨부파일 포텐

    2021.01.10 크킹3 컬버린 조회50499 추천153
    나라 이름이 왜이리 그지같죠
  16. 질문 있습니다 [4]

    2021.01.10 크킹3 아스날아 조회184
    질문 있습니다
  17. 크킹3 질문 [2]

    2021.01.10 크킹3 Dr리카쟝 조회153 추천1
    크킹3 질문
  18. 천재+천재 결혼시켰는데 자식 7중 딸6천재,아들1트레잇X 말이되냐
이전 맨앞 다음
- +
10 11 12 1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