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18.04.15 21:24

시1발 ㅋㅋ 진짜 기분 뭐같네

조회 수 25940 추천 수 212 댓글 97
친한친구한테 무시당하니까 기분 씹창이네 ㄹㅇ 

내가 꼭 복수한다 시1발진짜
  • BEST [레벨:30]PD세건 2018.04.16 22:22
    찐따특) 빡치는일 있으면 친구한테 말하는게 아니라 사이트에서 화풀이함.
  • BEST [레벨:12]정신이가끔돌아옴 2018.04.16 22:17
    사실은 안 친했던거임
  • BEST [레벨:2]니루니아 2018.04.16 22:17
    여기가 페북이야?
  • [레벨:10]부다님 2018.04.16 22:21
    무시하는새끼는 만나지마라 진심 나중에 니 잘되도 배알 꼴려할새끼임. 니가 안풀리면 무시하고 잘 풀리면 시기할샠기 인생에 하등 도움안되는 새끼다
  • [레벨:18]주멘부리 2018.04.16 22:33
    ㄹㅇㅍㅌ 니 잘 되서 복수한다는 생각이면 미리 관계 끊으셈... 니 좀 잘 되고 나서 발목 잡을 수도 있음
  • [레벨:8]의적풀 2018.04.16 22:21
    찐따 특 ) 공부로 성공하겠단 생각 자주 함
  • [레벨:7]레스터서포터즈 2018.04.16 22:21
    학벌로 무시하는 것 만큼 유치한 거도 없지
    1번 노예부터 99번 노예 까지 동아줄 매달린 꼴인데
  • [레벨:21]기행비 2018.04.16 22:21
    일부러 자극하는거지
    너 그동안 놀았지
  • [레벨:17]백수다 2018.04.16 22:21
    일단 섹터디부터 가입하
  • [레벨:8]조선꾸레학살자 2018.04.16 22:22
    찐따샊 ㅋㅋ
  • [레벨:13]축구는내인생이야 2018.04.16 22:22
    그 친구를 곁에둔건 지금까지의 너임. 끼리끼리 논다는게 괜히 나오는 말이 아니다. 그러니깐 이번계기로 열심히해라.
  • BEST [레벨:30]PD세건 2018.04.16 22:22
    찐따특) 빡치는일 있으면 친구한테 말하는게 아니라 사이트에서 화풀이함.
  • [레벨:9]프로페서크로스 2018.04.16 22:24
    일겅ㅋ
  • [레벨:30]PD세건 2018.04.16 22:25
    ㅇㅇ 읽은거임. 저거 대놓고 말못하고 사이트에서 화풀이 중
  • [레벨:37]정유미갓유미 2018.04.16 22:26
    아니 일겅이 ㅇㄱㄹㅇ 이라고
  • [레벨:23]국뽀 2018.04.16 22:26
    이거
    ㄹㅇ =일겅
  • [레벨:29]배가아플땐호우 2018.04.16 22:27
    찐특) 요즘말 못알아들음
  • [레벨:30]PD세건 2018.04.16 22:28
    ㅠㅠ
  • [레벨:29]배가아플땐호우 2018.04.16 22:28
    사실 나도 못알아들음 ㅠ
  • [레벨:33]영구차단 2018.04.16 22:31
    일겅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비이에이유티풀 2018.04.16 23:02
    빡치면 올릴 수도 있지 이딴 댓 써서 조리돌림 당하게 만들어야되나?
  • [레벨:30]PD세건 2018.04.16 23:11
    너무 경황없이 찐따처럼 올렸는걸 ㅠㅠ
  • [레벨:4]연애상상마스터 2018.04.16 22:22
    ㄷ ㄷ
  • [레벨:13]라리가조아 2018.04.16 22:23
    그리고 다짐한 직후인 지금 여기서 뻘글이나 싸고 있는 걸 보아 앞으로도 아무 것도 안변할듯
  • [레벨:25]바이에른문첸 2018.04.16 22:24
    부럽다 친구있어서
  • [레벨:9]aa1w17we 2018.04.16 22:25
    친한게 아님.. 진짜 친구 사이에는 그런말 할라다가도 참는다
    그 사람은 버리고 너의 갈길을 묵묵히 가라
  • [레벨:21]dcca 2018.04.16 22:28
    꺼ㅡㅡㅡㅡㅡ억 ㅋㅋㅋㅋㅋ
  • [레벨:3]고릴라꼬 2018.04.16 22:28
    친구는 장난으로 한건데 님이 노잼진지충이라 잘못받아들인거 아님?
  • [레벨:29]배가아플땐호우 2018.04.16 22:31
    이거일수도 있는게 나도 진짜 엄청 친한야들끼리는 서로 엄청 까는데 ㅋㅋ
  • [레벨:3]고릴라꼬 2018.04.16 22:32
    ㄹㅇ 나 예전에 글쓴이같은 생각가지고 애들이 놀리면 ㅈㄴ정색하고 갑분싸만들고 다녀서 반공식개찐따였음
  • [레벨:18]주멘부리 2018.04.16 22:34
    ㅠ...
  • [레벨:22]물짱이 2018.04.16 22:29
    병신아 그게 친구냐? 복수고 자시고 연끊던가 너도 개무시하던가 그리고 뭘 또 복수해 니네 친구아니지?ㅋㅋㅋ
  • [레벨:20]안녕애들아 2018.04.16 22:32
    왠지 섹스일삘
  • [레벨:22]뜨릅뜨릅 2018.04.16 22:33
    흠...인터레스팅
  • [레벨:21]레알호두마루두 2018.04.16 22:34
    ㅎㅎ 친구아니고 조아하는 여사친한태 까였지?ㅎㅎㅎ
  • [레벨:3]베베베베베베베베 2018.04.16 22:34
    복수하기전에 펨코를 끊어야 복수를 하지 않겠어?
  • [레벨:7]언블리버풀 2018.04.16 22:34
    인생은 어차피 혼자야~
  • [레벨:30]바람없는천지 2018.04.16 22:34
    병신
  • [레벨:3]레강딱 2018.04.16 22:34
    친구가 너에게 충격을 주거 싶었을 수 도 있음
  • [레벨:22]kimwit 2018.04.16 22:37
    운영자 ㅅㅂ들 누구는 잡담글쓰면 100시간 정지주고 누구는 포텐터지도록 가만히 놔두네~ 관리똑바로안하냐
  • [레벨:1]앙기보리 2018.04.16 23:35
    ㅂㅅ인가 탭맞춰서 썻는데도 지랄이네 ㄹㅇ ㅋㅋ
  • [레벨:20]성균관과니 2018.04.16 22:46
    사이트에 찐따마냥푸념할시간이 ㅈ빠지게공부더한다~~
  • [레벨:20]젖두팬 2018.04.16 22:50
    진짜 친하면 서로 그러지않나?ㅌㅋㅋㅋㅋㅋㅋ
  • [레벨:22]소통왕킹영권 2018.04.16 22:52
    이새키 보니까 지금 시험기간이라 친구한테 오지게 털린듯
  • [레벨:7]은하계대폭팔 2018.04.16 22:58
    어쩌라고~~
  • [레벨:21]이미존재하는닉넴 2018.04.16 23:22
    와 일겅은 처음들었다....
  • [레벨:10]박정무어 2018.04.17 00:01
    몇년전에 유행하던거임
  • [레벨:21]이미존재하는닉넴 2018.04.17 01:11
    ㅇㄱㄹㅇ자체는 알았는데 그게일겅된거아님? 근데그게몇년전임?? ㄷㄷ
  • [레벨:21]킹현무 2018.04.17 02:11
    무슨일인데?
  • [레벨:16]스고이킹 2018.04.17 07:48
    응 공장가라

  1. 인기 동생자식 왜 이렇게 공부를 안 하냐 진짜... [5]

    2018.04.22 잡담 지그날이두나파크 조회413 추천23
    동생자식 왜 이렇게 공부를 안 하냐 진짜...
  2. 수학이 정말 궤도에 오르면 점수가 웬만해서는 안 떨어짐
  3. 인기 사촌여동생 과외하는데 너무딴생각하는거같길래 [10]

    2018.04.22 잡담 멸린말치 조회292 추천15
    사촌여동생 과외하는데 너무딴생각하는거같길래
  4. 역시 갤질 좀 줄이니 [1] 첨부파일

    2018.04.16 잡담 이주은 조회84 추천3
    역시 갤질 좀 줄이니
  5. 인생큰목표없다면 문과는 대학간판임 [8]

    2018.04.16 잡담 을밀대 조회241 추천7
    인생큰목표없다면 문과는 대학간판임
  6. 수능이나 공시나 비슷한진 모르겠는데 시험류 잘알님들에게 질문
  7. 아 고3 시절 생각나네요 [4]

    2018.04.16 잡담 이주은 조회75 추천7
    아 고3 시절 생각나네요
  8. 경찰대랑 각 사관학교 대학교 라인으로 치면 어디일까요?
  9. 토익 쌩노베이스 어쩌면 좋을까.. [5]

    2018.04.16 잡담 오-닐 조회52 추천5
    토익 쌩노베이스 어쩌면 좋을까..
  10. 한국사 문제집 추천해주실분 [2]

    2018.04.15 질문 등신탐지기 조회27 추천4
    한국사 문제집 추천해주실분
  11. 국어 공부 방법좀

    2018.04.15 잡담 설기 조회82 추천3
    국어 공부 방법좀
  12. 신촌 메가랑 강북 종로중에 어디가 나을까요 공갤러님들
  13. 푸념글

    2018.04.15 잡담 육룡이오르샤 조회75 추천8
    푸념글
  14. 중간고사는 원래 2주전부터 준비하는거임 [7] 첨부파일

    2018.04.15 잡담 커피2잔 조회109 추천7
    중간고사는 원래 2주전부터 준비하는거임
  15. 아씨 진짜 공부하기싫네 나랑 놀사람 [6]

    2018.04.15 잡담 럽온탑 조회191 추천6
    아씨 진짜 공부하기싫네 나랑 놀사람
  16. 중간고사끝나면 수능문제나 풀어바야지 [2]

    2018.04.15 잡담 Red 조회102 추천6
    중간고사끝나면 수능문제나 풀어바야지
  17. 시1발 ㅋㅋ 진짜 기분 뭐같네 [97]

    2018.04.15 잡담 F=ma 조회25940 추천112
    시1발 ㅋㅋ 진짜 기분 뭐같네
  18. 독서실에서 공부하고있는데 [11]

    2018.04.15 잡담 미카엘팽송 조회241 추천9
    독서실에서 공부하고있는데
이전 맨앞 다음
- +
19 20 21 22 23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 | 10,357 명